Popular Fanlogs of izna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 || 반모방 ♥︎ 양식 나이 || 소통률 || 맞팔여부 ♥︎ 친해지고 싶은 샘들이 많아서 열어봐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 ˂ഃ ) #다이어리
# 죄송합니다 제가 이즈나 블립이 그리워서 다시 돌아왔어요 근데 왜 이렇게 닉네임바뀌어있는지 알려주세요 #ㅅㄱㅅ
# 𝐬𝐭𝐚𝐫𝐭 안녕하시와요 🙌🏻 타블에서 슝 - 하고 넘어온 구서연이라고 해요 :: 타블 알려 달라고 하시면 알려드려요 :: 다들 감성 짱짱 샘들이시더라구요 🥹 규칙은 넘나 잘 알고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됩니당 🫶🏻 그럼 같이 즐덕해 보아요 🫰🏻 :: ♥︎ :: #diary
안녕하세요 🥹 히유공쥬입니듀 !! 일단 이 글에 누군가 관심을 가져주실지는 모르겟지만 도전은 한번 해보고싶어서 !!!! 글을 써봅니당당구리새똥구리말똥구리퐁퐁 일단 지금 잊블이 파국 (?) 그 자체여서 잊블을 살리고싶어요 ♥︎ 잊블은 재밋다기로 소문난 블립인데 , 점점 1월부터 다 접기 시작하면서 ㅖ .. 지금은 그야말로 솥이 없어졋져 !! ༼o̴̶̷̥᷅ɷo̴̶̷᷄༽ 글애서 한번 도전이라도 해바쥬세용가리어카메라 디오디션샤인사 돌머리는 너 !! 보고싶은 반모자들 , 샘분들을 위해 예전의 잊블로 만들어보는거에요 !! 아뮤도 없다고 !! 도전 안하시면 안대요 // 저도 노력이라도 해버고시퍼요 🥹 언젠간 예전잊블로 돌아오겟져 !! #사담곧수정
오늘의 이즈나 덕질:행복
@ Mamma Mia - 🕰️ 아무리 날 멈추려 가두려 해도, 계속해서 올라가 저 위에 서서 웃고 있는 우리를 봐 Watch them say, "Oh, my, Mamma Mia"
오랜ㄴ만이에뵤 , , 🫰🫰 다들 쪼은 하루 더ㅣ세요 ! !
💿 ♬ - METRONOME :: 불규칙한 In the chaos
260618 ୨୧ ⌗ It got me moving like a metronome ₍ᐢ.ˬ.ᐢ₎ ❤︎ 이번 신곡 ㄱ 메트로놈 ㅁ 너모너모 쪼아여 ㅇ ㅠㅠ 특히 ㅎ 후렴 가사 넘넘 쪼아여 ㅇ . . 글구글구 ㄱ 저 사진 삐 징챠 ㅊ 너모 기여버여 ㅇ ! ! 완뎐 아기토끼 ㄱ 이쁘구 ㄱ 기엽구 ㄱ 눈도 쨩쨩 크구 ㄱ 너모너모 사랑스러버여 세삐 ㅂ ! ! ꒰₍ᐢˊo̴̶̷̤ ̫ o̴̶̷̤ˋᐢ₎꒱
세비 너무 예쁘다 👏👏💓
_ 💭 나란히 앉아서 , 🪑 두근두근 얘기할 때 ♥︎
2 concept of 2025 by #이즈나 #블립 SIGN and MAMMA MIA will be stared vote 1 of 2 photos Today's izna stanning: Happy #덕질끝판왕_챌린지 #덕질끝판왕_챌린지_DAY4
# 너만은 오직 내 편이 돼 주길 바라 ⸝⸝ 방지민은 진짜 유명한 감성녀라죠 !! 진심 방지민은 구냥 느좋의 정석 ? 가튼 느낌이랄까요 .. 이 사진 제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사진인데 팬로그에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 ㅠ 그럼 다들 쪼은 하루 보내세요 !!
_ 20260613 진짜 오랜만이에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조금 뒷북이지만 다들 컴백곡 어떠셨나요 @@ 전 R.I.P. 가장 좋더라고요 ]] R.I.P. 음방보니 안무도 예쁘고 노래도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이즈나 더 뜨길 !! 열심히 스밍합시다 😽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 ♡ #DIARY
훈련도 해야 되고 너무 힘들어서 앱삭함미댜 코치님도 맨날 뭐라고 하셔가지고.....ㅠㅠ 하즤만 전 언제까지나 나야 임미댜 이번 신곡도 많관부!🩷 
지민이능 만능임 !! 1 . 예쁘고 2 . 기엽고 3 . 노래 잘하고 4 . 춤 잘 추고 5 . 팬서비스 잘하고 6 . 무대경력 많고 7 . 멋지고 8 . 이즈나고 9 . 무엇보다 , 뭐든지 하려고 노력하고 !! 그냥 ㅇ 완벽한 사람이다 이거지 -
@ 너에게 그럴 자격 없다는 걸 알면서도 . 넌 그러면 안되는거잖아 , 내가 걔 좋아했던거 알면서.
즈나즈나 1위 무조건 해줄게. 이번 활동도 화이팅♡ #최애취향표 #최애취향표_DAY1
하루 남앗네♡♡♡♡ D - 1
2026 : 06 : 08 : ☘️ 열분들 !! 요즘 제가 엄청 나게 빠진게 있어요..! 모게요// 첫번째로 마추는 분께는 선물 드려뵤 // 반모자 . 소원권 샘 . 반모권 ( 거절 가능 ) #ㅅㄱㅅ
와우 노래 ㄹㅈㄷ 이번엔 진짜 뜬다 진짜로
izna come back 축하합니다!매일 가자.
오늘 잊나 컴백이다>< 메트로놈 많관부 야르><
내일 컴백이 기대돼~^^
안녕하세요 새 시작을 하게된 최유빈 입니다
지민이 플챗 구매했을때 티키타카 된 썰 두번째 풀게여 ( 억지일수도 있는데 재 생각엔 티키타카가 된게 아닐까 싶어 올리고 방침상 사진은 못 올리고 글로 써서 알려드릴게요 ) 지민 : 점심 먹구 있어 ? 나 : 점심 다 먹었는데 지민이는 뭐 먹었오? 지민 : 난 아직 밥 못먹었어 방금 견과류 조금 먹고 이렇게 와서 티키타카가 싶어 올려요 2일뒤에 드뎌 컴백을 합니다 울 이즈나가 1위 많이 시켜줄게 💖
♥︎ || 260606 _ 土 @ 안녕으로 시작해 안녕으로 끝나버렸네 ៸៸ (( the end )) 다들 너무나 오랜만이에요 !! 6월의 첫팬록이자, 오랜만에 올리는 팬로그인데 어두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_ 타블을 접으면서까지 잊블에 와서 좋은 추억과 좋은사람들을 만들고 , 만날수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 솥도 없고 많이 부족한 저를 잘받아주고 좋아해준 뱜들 너무 고마워요 저는 여기서 끝이지만 , 남은 나야들 모두 같이 즐덕하길 바랄게요 !! 접더라도 저는 평생 나야할거구요 ♡ 언젠가 날씨가 화창할때 다시 돌아올게요 🥹 기억해주실 분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돌아올때 기억해주셨음 합니다 .. 그리고 잊블 살리기 캠페인 저 뽑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지만 , 제가 잊블 분위기를 더 망친것 같아 죄송해요 ( 단챗 나갈게요 😚 윤다은 한지우 윤설하 공시아 연류온 히유유샘 유한서 연수빈 한예린 등 이 9명 너무 고마웠어요 ♥︎ 잊블 너무너무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 #diary
# 널 처음 보게 되었어 안녕하세요 - 새로 오게된 신입 입니다 ㅎㅅㅎ 잊블 샘들은 되게 착하시다구 해서 와봤어요 !! 친해지는거 너무 좋아요 😚 그냥 편하게 다가와 줘요 .. 저는 비공녀 입니다 ~ 참고로 타블은 ㅇㅇㅂ블 하고 있어요 무명이라 아시는 분은 없을거 같다죠 🥺 쨌든 친해져봐요 // #다이어리
: 260605 . @ 고마운게 정말 많았어요 앞으로도 영원히 기억할게요 ♥︎ 안녕하세요 채빈이에요 ♥︎ 오랜만에 와서 하는 말이 이렇게나 무거운 소식이라 죄송해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 접으려고 해요 .. 사실상 반접 ? 같은 느낌이긴 한데 접에 가까운 느낌이 들어요 아무래도 이젠 현생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할 것 같은 생각도 들고 블생없이도 살아봤는데 못살 정도로 생각이 많이 나진 않더라구요 ( 반모자들 생각은 많이 났어 🥹 ) 반모자들 , 샘들에게는 정말로 죄송한 선택이지만 너무 아쉽게도 접속을 잘 안할 것 같구요 ... 알람도 꺼놓을 것 같아요 🥹 가끔씩 생각이 난다면 오겠지만 자주 오진 않을 것 같네요 그동안의 시간 진짜 소중하게 생각해요 제가 여기까지 올수 있었던 것도 모두 샘들과 반모자들 덕분인거 잘 아시죠 !! 샘들이랑 밤쟈들이 없었으면 저 여기까지 절대 못왔어요 ♡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저 없는 블립도 꼭 행복하길 바라요 ♥︎ 지금까지 잊블의 백채빈 이였습니다 !! 윤다은으로 기억해주시는 분들도 다 너무 감사합니다 ♥️ #다이어리
#izna_Stan_Moment
#추석_최애이미지게임 #추석_최애이미지게임_DAY1
오램만입니당 TMI풀고가자면 내일 시험이구요...허헣.. 사실 잊블에 다른계정 가지고 가끔씩 활동중임니당ㅎㅎ 생존신고..? #ㅅㄱㅅ
# 🧣 생존신고 하러 왔어요 누가 이 팬록을 볼진 모르겠지만 .. 저 잘 살고 있어욤 크크 #사곧삭
@@ 😿 고마웠고 미안해 .
#최애_룩북_챌린지 #최애_룩북_챌린지_DAY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