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aespa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오늘의 에스파 덕질: 행벅💗 ㅈ ㅏ소 ㅅ ㅓ 저는 닝이가 최애인 마이 입니다...! 나이: 비공 좋아하는 노래: thirsty 최애: 닝닝 차애: 윈터 생일: 4.19 입덕곡: Dreams come (에스파가 커버 한 곡) 닉넴 박서율 도금 입니다..ㅠ 입덕멤: 윈터 드라마때 반해서 닝이가 최애로 됨 맞팔 하실 분 이나 반모자 구해요 ㅠ!
오늘의 에스파 덕질:행복 무대아래유지민과 무대우ㅣ유짐ㅣㄴ #글룻 #카리나
にんちゃん!ふわふわで可愛い 👒🦢 #aespa #NINGNING
制服真的很好看阿(˶‾᷄ ⁻̫ ‾᷅˵) 下禮拜終於有aesparty了!!!好開心啊! 上一次還是在2024的時候🥹我好期待!
White flower on a shiny wave, white cloth that flutters in the 🍃🤍🫧☁️ & Innocent and beautiful winter ❄️🫧☁️💡 {Oh 언젠간 닿을 수 있단 믿음에 현실 속을 달려왔던 시간에💡✨⏱️ # 오랜 꿈의 무게 힘겨운 건 당연해 그럴 땐 그냥 쉬어가도 돼☁️🫧🌙 :) Cuz I see you}🫧🥹 -ICU (1)- #aespa #winter #ICU
롱다리젤... 제복착은 언제나 옳습니다 💜🌙🖤
𖥻 _ 그저 모두 , 그냥 행복하기를 . 근데 나랑 엣파만 특별하게 좀만 더 ( ? @ 🦋 팬꾸 - ❤︎
으아.....늦었다!!!!
💐 이건 오늘 하루 힘들지만 열심히 살아간 😵💫 수고한 당신에게 주는 꽃다발 다들 화이팅 하십쇼 !! diary
Me myself and I #aespa #æspa #에스파 #GISELLE #지젤 #.LEMONADE #aespaLEMONADE
// 지민정 너무 이쁘다 >< @@ 오늘 월드컵 화이팅 ~!!
민정이 갱얼쥐 사진 야르~
에스파 모두 너무 귀여워요
-✉️ 너와는 꼭 영원할거야
今日のエスパオタ活: いい感じ ピースしてて可愛い= ̄ω ̄= 背景も素敵˖ ࣪⊹𓆩❤︎𓆪儚いね^ ܸ. ̫ .ܸ ^
Iroha weverse update
너무 오랜만에 하는 블립! 우리 예스파 알라뷰 🅨🅞🅤 🅢🅞 🅟🅡🅔🅣🅣🅨
✏️:: 오럔만 -
가장 최근 사진 +생존신고?
월드컵 승리의 요정🇰🇷 지민정×코카콜라
접어요 !! 그동안 고마웠어요 톡 오시면 늦더라도 답장해드릴게요 🙇♀️
## 평생 평생 사랑한다고 약속햇지만 그 약속을 지키지 못했을때 — 에스파는 평생 사랑할래요 ! ! 🥹 저 새시작 해요 @ 🥹 잘부탁드려요 ♥ %
@추억을 만들어준 사람이 추억이 됐을때 (옛날 엣블 그립다,, 저랑 친햇던 샘들없나요..?) ㅅㄱㅅ
오늘의 aespa 덕질: 행복
오늘의 에스파 덕질:행복
| 26 . 6 . 13 | ♯ 겁도 없이 영원을 난 믿어 - ’Til We Die -
@ I love you , 너를 사랑해
Don’t step on the brakes I take my drama straight l’II take my LEMONADE 🍋 @@
I love cat ning ning (=^ェ^=) ~ #catningning #ningning #aespa
shining white butterfly, ☁️🫧👐🏻🤎 camera from the past🪐🕰️✨📷 & Elegant and luxurious white Ningning✨💡🤎 {날 더 건드려봐 Then I’ll make you feel the karma} - 내가 너를 만들게, 카르마를 느껴봐- ⚠️ 이 가사, 제가 저번이 drama MV를 해석한 내용과 너무 잘 맞지 않나요? “I’ll make you feel the karma” 는 에스파의 LEMONADE와 비슷한데 레몬에이드 가사는 나에게 시련이 찾아오면 그 시련을 기회로 만든다는 뜻이 담겨있는데 Karma는 에스파가 업보를 받아 들인다는 의미죠? 즉, 그 업보를 기회로 만든다는 뜻이 될거 같아요!⚠️ Karma : 에스파 drama MV 에서 나온 문장으로 외국의 유명한 속담과 일치하며 그 속담의 뜻은 자신이 자기 멋대로 drama를 만들었다면 그 drma를 만든 벌, 죄로 과거에 있던 업보를 받아들이라는 뜻으로 에스파의 환각퀘스트가 drama에서 업보로 나온 장면 I’ll make you Lemonade : 나에게 레몬이 주어진다면 그걸 레몬에이드로 만든다는 뜻이며 해석하면 나에게 위기, 시련이 찾아온다면 그 위기를 기회로 만든다는 문구
♡ - 初対面 처음 보는 사람간의 만남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엣블에 처음 오게 된 ❝ 강유주 ❞ 라고 해요 ♡ 타블 하구 잇어서 규칙은 대충 알고 있꾸요 엣블만의 규칙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 😚 현재 타블 2개 하고 있는데 물어보시면 알려드릴게요 @@ 🤏 잘 못다가가는 타입이라 많이 다가와주시면 쪼을거 같아요 @@ 😚 반모 , 친지는거 다다 받구 잇어요 // #Diary
오늘의 에스파 덕질:행복
001 || 君が好き、本当に耐えられないほど ↳ 네가 좋아 정말 못 견딜 만큼 ♥︎ 안녕하세요 && 이번에 새시작을 하게 된 , " 백유슬 " 이라 해요 ꔛ 타블에서 건너와서 규칙은 다 알고 있어요 ♥︎ 에스파 입덕한지 얼마 안 되서 모르는게 많으니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도 🥹 자소서도 올리도록 할게요 \\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 영원한 사랑 - 또는 이별 ) ) 그것을 이겨내고 만난 너인걸 ♡ — 내사랑 에스파 영원하길 -
6 . 21 🌊🌀 | 눈부시게 아름다운 오늘 . . 안녕 여러분 닝애플이에요 . . !! 너무너무너무너무 x 2 오랜만이다 그죠 😿🤍 내가 맨날 맨날 블립 생각하면서 2024년을 생각했어요 블립 하던 때를 말이죵 💐 하하 돌아온건 아니구 저번에 한번 생존신고 올렸을때 다시 오겠다구 햇잔아요 ~ !! 히히 멜로젤 언니야 진짜 이렇게 나한테 메세지도 해주고 너무 좋다니까 . . 🥹😍 ㅅㄱㅅ
반모자 구해요...! 나이: 비공 소통률 70% 최애: 닝닝 좋아하는 노래: thirsty,수퍼노바,신곡들 소통 마니 해주는 밤쟈 오때..? 🙇♀️💗
winter 🫶🏻💗 #aespa
﹟ 𝐴𝑏𝑜𝑢𝑡 𝑚𝑒 %% 🧊 @ : ~ ♬ @ 닉 ( 𝑁𝑎𝑚𝑒 ) - > 멜로젤 @ 𝐴𝑔𝑒 - > 알 사람은 앎 😏 @ 𝑏𝑖𝑎𝑠 - > 리나임니도 !! 사실 쪙이도 .. 🫶🏻 @ 𝐴𝑛𝑜𝑡ℎ𝑒𝑟 ? - > ㅂㅇㄴㅅㅌㄷㅇ 블 활동 😽 곧 ㅎㅊㅌㅎㅊ 블두 .. ( 26 일 스타트 예정 ) @ 𝐿𝑖𝑘𝑒 - > 엣파랑 마이붕들 짱 ㅇ ⌗ 🪿 그리구 과일 중 메론 진짜 조아해요 🍈 녹차라떼랑 도넛이랑 두쫀쿠도 ... @ 𝐻𝑎𝑡𝑒 - > 저는 일단 청결하지 못한 게 시러요 ,, 아임 클린 걸 ㄹ ( ? @ 이상형 - > ㅇ 이건 왜 물어보능 건지 모루겟능데 이 질문 너무 만아요 ㅋㅋㅋㄱ 저는 다정하고 키 좀 큰 사람이요 😻 TMI 지만 저희 학교에 제 이상형 잇어서 조아죽겟어요 😻🙀😻🙀 @ 엣파 입덕일 - > ㅇ 아 이걸 앞쪽에 적어야 하는데 🤦🏻♀️ 정확하진 않지만 23 년 11 월 10 일 입니더 ! #diary 하 내가 자소 어디갓는지 몰라서 재재작성 .. 😿
월요병 에스파 보고 버팀
大家要記得投票喔~ 好喜歡Lemonade!希望能得更多一位!
260622 instagrem story @aerichandesu
🌺 | 2026 . 6 . 22 ⌗ 관심은 기대에 져버리지 않는다 . . . @ 오늘도 화이팅 🥹 !!
可愛い 💜 #aespa #NINGNING
winter 🫶🏻💗可愛い 🫰 #aespa #WINTER
지젤 레모네이드 직캠 봣는데..ᵔᴥᵔ 와.....말이 안나옴 미모,춤선 말모말모..♡🌸
- ”I think your heart is full of little stars“ -⭐️ # - gift to comfort you.- ☺️🫧💡🤍 & Giselle is always by your side✨☁️🕊️ - {Oh- (Cuz I see you) 출발선은 조금 늦었대도 너의 속도를 찾아가면 돼 • • • 힘이 들 땐 멈추진 못해도 깊은 숨을 쉬었으면 해} :“ - ICU (2) - #📷🫧🤍 #aespa #Giselle #ICU
https://www.instagram.com/ae07_14?igsh=aGpkdmxqNzQzYXVu&utm_source=qr 소통망
真的好期待6/26的綜藝!!
Ning's Color🩵🩵 ニンニンにそっくりな猫ちゃんᵍᵋᐪ( ᐛ )و
어떻게 딱 내 시험끝나는날에 이런 선물을 준비했지???? 에스파 사랑해!!!
🌀🤍 ] 2026 . 6 . 23 ⌗ 아직도 , 그리워 하는 것은 잊지 못한 것이다 . . . @ 날이 쌀쌀하네요 🥹
<aesParty> Re- Open💜
에스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