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ZEROBASEONE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어제)) 수고햇다 지웅이
수상 축하해 🐶🩵 #박건욱 #PARKGUNWOOK
제로베이스원 ❤️ 한빈이 너무 축하해 🎉 💗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좋음 서울가요대상을 갔다!! 원래 안 가려고 했는데 성한빈 솔로 무대를 한다는 소문이… 제베원 단체 무대는 안 해서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상을 4개나 받은 우리 한빈이!! 너무 장하다 너란 봄 ost상도 받고 무대도 너무너무 잘해줘서 행복했다. 비록 5시간 동안이나 ㅜㅜ 시상식을 봐서 많이 힘들긴했지만 성한빈이 나올 때만큼은 그것도 잊고 소리지르며 환호했다 그래도,,시상식은 힘든거구나 ㅋㅋㅋ 담엔 스탠딩을 꼭 잡아야지!!
한빈이 OST상 받은 거 축하해 💕 < 너란 봄 > 노래도 너무 좋고 한빈이 목소리도 좋아서 정말 많이 들었는데, 우리 한빈이가 상도 받고, 무대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네 :D 한빈이의 목소리를 들으면 나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질 때가 많아ㅏ 그래서 나는 앞으로도 한빈이의 예쁜 목소리를 여러 곳에서 많이 들을 수 있음 좋겠어 ! ㅎㅎ 내 기특한 빈이 ! 오늘도 고생했어 🫰
260620 제35회 서울가요대상
🐹 ZB1 ❤️ 상받고 신나게 퇴근 🏆🏆🏆🏆
우리 서가대 엠씨 💙
팬미 수고했어 웅아🐯🖤 제베원 4관왕도 추카해❤️
제로베이스원이 해군들이면 진심 레전드다유^^ 제로즈들은 여자 승객들로 초대되서 방문시작>< 제베원을 생각하면서 지내니까 마음이 편해ㅎㅎ <군인분들을 많이 존경해서 편집한 겁니다!> <제베원 멤버들 얼굴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제베원 오늘 서울가요대상에서 4관왕 상 🏆 받은거 축하한다 🎉 제로즈와 함께 하자 화이팅 ❤️❤️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행복 우리제베원!상받은거너무축하해🎉 하루하루성장해가는제베원보면너무기특하고또너무행복하다ㅎㅎㅎ데뷔해줘서너무고맙고제로즈사랑해줘서너무고마워!우리오래오래함께하자우리한빈이지웅이태래매튜그리고우리막둥이건욱이!우리후회없이사랑하자❤️❤️❤️
이젠 트레이너가 되기로 한거니 매튜야.. 그래도 너의 꿈을 응원해!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행복
🤍🩶 ⸝⋆⸝⋆ KCON 비하인드 컷 ⸝⋆⸝⋆ 🩶🤍
팬들 돈 아깝지 않게 해준다는 태생부터 아이돌 유진이
한빈이 생일날에 리키 규빈 하오 유진이 플쳇이 빨간색 문자 왔었음 근데 안보임 혹시 한빈으 생축 해 아닐까요?
시골소년인듯 아닌듯
260618 엠 카운트다운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행복 김태래 요즘 얼굴을 왜이렇게 막 써… 근데 또 귀여움
울 한비니 진짜 햄냥이 그자체야❤️ 울 한비니 넘 귀엽고,잘생겼엉❤️ 사진 컨셉이 빵 가지고 가다가 걸려서 사진 찍힌 애기 같앙 넘 귀여웡❤️ 울 한비니 내가 항상 마니 사랑해❤️
오랜만에 콩딱즈 조합 보기좋네!!ㅎㅎ 💕🩵
4관왕 추카해///♥
거니하니 수고했어 👍🏻 오늘도 하루보내 알았지 제로즈 로서 화이팅 할게 사랑 한다 ❤️❤️
OST 수상자 축하드립니다🏆
지웅이 어제 팬미팅에서 무슨 노래 불렀는지 다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좋음 컴백 프리미어를 갔다~ 처음 본 제베원이라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 엄청 기다렸지만 그 보람이 넘쳐나게 충분했다!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보면서 마지막쯤엔 너무 울어서 화장도 다 지워지고 무대도 잘 안 보였다 ㅋㅋㅋ그래도 행복한 울음이었다
자소서🖤 나이:🤫 생일:🤫 맞팔:가능✅ 메시지:❌ 최애:석매튜 차애:성한빈 좋아하는 노래 :다 좋아합니당! 타블립:합니당! ㅂㅌㅅㄴㄷ ㅇㄷㅂ 즐덕합시당♡
^_ ̫_^っ🪄^_ ̫_^っ🪄
유진아,,,이건 나만 봐야해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행복
울 한비니 서가대 OST 상 🏆 받은거 넘 축하해 ❤️🎉 울 한비니 덕분에 항상 기 살아❤️ 울 한비니 항상 화이팅!! 울 한비니 내가 항상 마니 사랑해❤️
🐹 ZB1 ❤️ 260620 제35회 서울가요대상
천안즈 겁나 잘생겼어
🐹 ZB1 ❤️ ‘서울가요대상’ 4관왕 쾌거… ‘5세대 아이콘’의 화려한 증명
🐹 X 속 한빈 ❤️
やばい来るってこと ??? 😳💓
🐹 한빈 ❤️ 지웅 VLOG 속 한빈
입 벌리는거 뭐죠...?
🫧 06:09 🫧 44:52
마지막까지 고생했다웅🐋🐯🖤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슬픔 사진 아래에 알림 보세요….😢😢 갑자기 슬프게 해드려 죄송해요 ㅠㅠㅠ 제베원 9명 영원해🥺🥺🥺
제로베이스원 얌전한 버전의 뱀파이어 같다 드라큘라가 그케 생기면 수혈 무조건 해주게써 슈트 입은게 진짜 어울리는건 멤버들만의 매력이지
🐹 한빈 ❤️ 🎂 생일 파티 사진 모음 🎂
상 받은거 축하해!! 🏆🏆🏆🏆
우린 가족이 되어야 해요
태래 너무 잘생겼어😘
건욱이가 지웅이 한테 케이크 보낸거 나도 둘이 친하게 지내고 있는거 보기 좋아요 😀
제로베이스원 ❤️ 한빈이 성한빈 #SUNGHANBIN 1st OFFICIAL MEMBERSHIP KIT PREVIEW🎁 빨리 도착했음 좋겠다!♡♡♡♡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행복
🐹 한빈 ❤️ Knight 🌙🖤
울 제로베이스원 덕분에 항상 행복해❤️ 울 제로베이스원 내가 항상 마니 사랑해❤️
🐹 ZB1 ❤️ boldpage.global 제베원은 다 내 마음속 주인공이잖아
규빈이 라면 먹는 모습은 귀엽고 김말이 먹어보라고 주는 규빈이 착하네!!
🐹 ZB1 ❤️ spur magazine
망댕이 표정 따라하는 규빈이 귀엽네!ㅎ 🥭🐶🩵
🐹 ZB1 ❤️ 포브스 코리아 × Mnet Plus “라이프 롤 모델 아티스트” 설문조사 1위 🥇
세상에서 가장 노란 니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가 나타났다💛🔆
한빈아 나 곧 시험친다....
플챗 포스팅 #석매튜 Talk to me 😁
제로베이스원의 마음속이면 좋을것 같아 제로즈들의 푸른 마음과 공감의 마음이 존재하는 제베원 활약들이 깊숙한 내면으로 자리잡은 장소지 <분위기와 머리만 편집을 한겁니다> <멤버들이 숙여서 그렇지 제베원 맞습니다> <비판하지 마시구 재밌게 봐주시길 부탁합니다>
🐹 X 속 한빈 ❤️
제로베이스원 ❤️ 동경을 넘어 기준이 된 그룹, 제로베이스원♡♡ 포브스코리아와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진행한 ‘인생의 롤모델로 삼고 싶은 아티스트’ 투표에서 제로베이스원이 1위를 차지했다. 총 110만8815표가 집계된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40만5040표(36.5%)를 획득하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출처 : 포브스코리아
いきなりステーキと、かっぱ巻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