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WEi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볼에 패치 귀엽군🤩 강석화 bubble🫧
@mayninemusic @ryvnggil Instagram story
우리 준서ㅜㅜㅜ 오랜만에 형 만나서 울컥했나봐🥹 준서 열심히 즐겁게 지내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 ㅎㅎ 우리 준서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 위아이도 사랑해💜
오늘의 위아이 덕질:행복
[KCON 2026] @kconjapan [#KCONJAPAN2026] #ALPHADRIVEONE CHECK-IN REWARD for KCONer!🎁 ALLYZへ ALPHA DRIVE ONEより💝 - KCON JAPAN 2026 MAY 8-10 Makuhari Messe Let's #KCON #KCON2026#WEi#ALPHADRIVEONE#김준서
나 지금 학교가는데 장대현 개비슷하게 생긴 사람 봣는데..아니게찌??
준서 오빠 보고싶어 사랑해❤️❤️❤️❤️❤️❤️❤️❤️❤️❤️❤️❤️❤️❤️❤️❤️❤️❤️❤️❤️❤️❤️❤️❤️❤️❤️❤️❤️❤️❤️❤️❤️❤️❤️❤️❤️❤️❤️❤️❤️❤️❤️❤️❤️❤️❤️❤️❤️❤️❤️❤️❤️❤️❤️❤️❤️❤️❤️❤️❤️❤️❤️❤️❤️
bubble LIVE
질주(overdrive) #2026새해첫곡
점점 더 잘생겼어, 나는 그들을 사랑해🩷🩷 #위아이 #WEl #wonderland #HOME
석화오빠 생일 축하해!!🫶🏻🫶🏻
으악!!! 왤케 잘생겼데!! 진짜 미쳤오..
요하니 너무 잘생겼어ㅠㅠ♡♡ 이번 컴백도 화이팅!
어느새 벌서 5주년,,,조은하루 보내세요옹!!💙
{첫 팬로그} 이번에 트라이 보구 김요한에게 빠져서 위아이 입덕까지 하게된 루아이 입니다아
오늘 지나가는데 페이크러브 들려서 서서 다 듣고 갔어요ㅋㅋㅋㅋ
빨리 와라.. 트라이 시즌2....
준서 볼 냠 [🐶🫶✨]
[[ 김요한 너무 잘생겻어요 ]] + 윤성준 못 보내 푸헝 후잉 🥹 벌써 트라이가 끝낫어요 .. 헝헝 안 믿기네요 // 윤성준 더 보고 싶은데 말이죠 - ❤︎ 김요한 짱 잘생겻 !!
준서야보이즈플래닛2화이팅! 꼭데뷔하자!
오늘의 위아이 덕질: 행복,사랑,기쁨
오늘의 위아이 덕질:행복
루아이 2기 입니당!!ㅋㅋ 여러분..!!제가 루아이 2길 신청했어요오!!ㅎㅎ등업이 됬네요!!넘 신나네요ㅋㅋ #DIARY
준서오빠에 인스타 진수오빠 인스타를 보니까…너무 멋있는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ㅠㅠ 그걸보고 한번더 반해 버렸다는 이야기… #DIARY
대현하트🫶🏻💗 장대현 bubble🫧
서카오빠 서브웨이 레시피!🌯 강석화 bub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