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TWS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다들 앙녀~ 진짜 와방 오랜만이죠😢 진짜 너무 보고싶엇어요🔥 흐해햏.. 지금 밤쟈가 누군지 모르겠다죠.. 반확을 봐도 잘 모르겟더여…ㅠㅠㅠㅠ 글래서 밤쟈들 한번씩만 찾아 와줘여ㅜㅜ 다들 사랑하구 쫀하 보내용💗💗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
사진 보정해주실 분 구해요 !! 🫰 가격 안 받는 분만 받구요 폰 배경화면으로 쓸거에요 ! ♡(@'ω'@)/♡ 핑크/하늘 느낌 잘 하시는 분 구합니단 (♡◕ω◕♡) 메시지 주세요 !!
왕자 지훈 💗 + 영재 라방 재밌었어 ㅋㅋ
𝙏𝙒𝙎💙🦒🐺🐶🐰🪼🐹
[ 소민 ‘ s 반모방방 🐷🤍 ] 반모방 열엇디요 - 케케 😽🎀 양식 이름 | 나이 | 잘 챙겨줄 자신 잇는지 | 이유 조건 나이 16년생 이하 ( 16까지 된다는 말 ) 신청 마니마니 해조요 !! 🤤🤍 # ㅅㄱㅅ
큼큼 밀린 음방을 보고 있는 나, 멋지지 않아? ㄴ 네. 님 안 멋져요. 아니 그리고 아직도 널 따라가 음방 밀린 걸 보고 있다고?? 본방을 봐야지 바보야 네. 맞아요 ㅋㅋ 저 본방 맨날 못 봐요.. 흐레엥 오늘 한 5개만 보면 돼여 ㄴ ??? 죄송합니다 저 빨리 봐야돼겠어요 빠빠 #투어스#음방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
KCON 영재(1) 내 영재가 왜 이리 청순해..
❝ 형들이 다 너무 멋있었어요!!!너무 즐거웠어요!!! ❞ - 𝐇𝐀𝐍𝐉𝐈𝐍
라방 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와줘서 노래불러줘서 고마와 영재야아💙💙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잘생기고 청순하고 예쁘고 다 잘하는 우리 영재ㅜ 노래로 위로가 된다 영재두 화이팅!!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사람조아 강아지... ㅜㅜ 근데 혼여는 좀 재미없긴 해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 주말 행복하게 보내 우리 훈제란즈 사랑해
오늘 핀터에 예쁜 사진 많길래 가져옴 >_<
이 노래 무대를 볼 때마다 TWS 얘들이 너~~~~무 얇아서 저는 여자를 그만 하고 싶어져요 😹😹😹 화질이 나쁜 건 신경 쓰지 마세요 ㅋㅋㅌㅋㅋ
ꖛ 2026 . 06 . 20 ꖛ 🌷 ˚₊‧ 좋은 주말 보내셧는지요 - ? 저는 콘서트 일주일 남아서 지금 완전 도키도키에요 🤟🏻 근데 드코를 어케할 지 아직도 고민이라죠 오늘 위버스콘 너모되 나온 거 봤는데 한진이 빈자리가 너무 커서 슬펐지만 🥺 한진이도 카메라에 자주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 조은 밤 보내셔요 🪽 / /
# 🐳 처음엔 그저 호기심이였다 그러다 호기심이 관심으로 변했고 그 관심이 순수한 관심이 아닌 이성적 관심으로 바뀐거 같다 그렇게 어쩌다보니 널 사랑하고 있었다 나도 이 사랑이 이렇게 날 힘들고, 아프게할줄 몰랐다 난 미련하게도 이렇게 많이 힘들면서까지 널 사랑할 운명인것 같다 #사곧삭
꒰ @ 𝟬𝟬𝟭 𝗜 ‘ 𝗺 𝗻 𝗼 𝘁 🧺 ## ]] 반갑습니다 !! 저는요 블생 # 회차 𐔌 심 의 주 𐦯 라고 합니다 ✉️ ⸝ 잘 부탁 드립 니 다 😽 ⸝ ## 𝗗𝗼 𝘆𝗼𝘂 𝗸𝗻𝗼𝘄 𝗺𝗲 ?
지훈이 진짜 말 이쁘게 해!!
새시작 _ 🪽 새시작이라기엔 그 전에 너뮤 활동을 안하기는 햇댜먄요 ,, 😳 그래듀 다시 와밧서요 !! 💥 🍅 접속률은 낮규요 타블 합니댜 @ # 다른거 궁금하디면 물어봐두떼요 대답해드리께요 😚 💨 종종 와보께요 🤤 ##DIARY @ 새시작
# D - 11 🥹 - 러브버그 너무 많다요 .. 꺄 오랜만이에요 ❤︎ 시험 11일 남아서 스카 갔다 온 채빈이에요 // 완전히 보고 싶었어요 🥹💓 @ 러브버그 👊 아니 진심 러브버그 너무 많아서 미쳐 돌아가겠어요 .. 잘 피해서 다녀야 할 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구 전 다시 공부하러 가볼게요 🥹❤︎
오늘 사촌동생들이랑 삼촌이랑 숙모랑 할머니가 우리집에 왔다. 좋았지만 힘들었다
오랜만이여유 열심히 올리려고했는데 맘처럼 되질않네유ㅜ 쨌튼 걍 간단하개 큐엔 답변해보자면 1.유설언니 으떤지 예 좋아유 이쁘고 성격좋고😘 2.복귀 결심한 이유 음 그냥 좀 많이 미안해서효잉 3.취미 잘 모르겄어유 4.사랑해(유설언니) 😘😘 5.입덕계기 첫만남때 입덕 부정기를 겪다가 sn때 입덕 갈겼ㅇ훃 6.최밤 쓰읍..너무 어려운데효잉😩 7.최애노래 unplugged boy 8.최애자컨 제 프사랑 이번 팬록 사진 보면 압니더잉 9.왜이러케 긔여운지 흠?🤨 10.어떻게 이러케 유명해 졌는지 아녜유 저 찐따임니더 이상 큐엔 맞쳤고 사실 저 내일이면 투어스 덕질 800일이에유~💗 야르렁한 밤되세훃
★. 내 눈을 봐 네가 얼마나 당당해졌는지 느껴지지? 오늘 N.O.S.A 듣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가사도 진짜 위로 되니까 뭉클하면서 입은 웃고 있어요! N.O.S.A 아직 못 들어본 42분들은 꼭 듣고 오시길 바래요!! TMI..~ 오늘 뭔가 바다가 너무 가고싶네요... 바다가서 그냥 멍 때리고 싶어요..ㅋㅋ 느좋녀 되고싶어요!! 거기에서 투어스-내가 태양이라면 듣고, 노을도 보고싶네요🥺 여러분은 지금 당장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
## 너만 보면 난 또 , ↳ 예쁘고 새로운 굿즈 들 많던데 , 함 사보고 싶습니다 ## 소다소다 앨범도 가지고 싶고 .. 사고 싶은건 많은데 , 지갑이 문제라서 .. !! 가격이 좀 사악해요 🥹 진자 키캡 하나에 2 마넌이 말 이 됩니까 !! 💥
영재기니한테 제대로 반해버린..
오랜만에다시왔어용 요새현생도바쁘고 새로운생명이와줘서 열심히다시하겠슴돠!💘
#언니복귀 기다리기 1일차
생존신고 ? “ 지후닝ㅇ ” ʏᴏᴜ ᴅʀɪᴠᴇ ᴍᴇ ᴄʀᴀᴢʏ , ᴜᴘ ɪɴ ᴛʜᴇ sᴋʏ ᴀɴᴅ ᴄʀᴏss ᴍᴇ ᴅᴀɪʟʏ ㄴ 너에게 푹 빠져서 하늘을ㅇ 나는 것 같아 넌 매일 내 ㅁ마음을 흔들어 놓아ㅇ ( 해석은 틀릴수도오 있어여ㅇ ) #DIARY
안녕하세요 !! 신입 채현입니다 !! 나이는 09년생이고 18살이에요 ㅎ 자기소개는 내일 올라올거고 저한테 반모 요청하셔두 조아요 ㅎㅎ 그리고 문자 ? 채팅 ? 그건 안됄거 같아요.. 그대신 더 친해보자구요 🤭 제가 됀다고 하면 팬록에 적어둘게요 구리고 왠만하면 쉼 안할거 같아요 ㅎ 어느정돈 블립해봐서 규칙 알거든요 !! 나도 유명인 돼고 십다아 ⸝ 🥺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
오늘도 잘생긴 정환이💚
꒰ @ 𝟎𝟎𝟐 𝐏𝐫𝐞𝐭𝐭𝐲 𝐁𝐨𝐲 🧺ྀི## ]] 으으으으음 앙탈 도훈 ⛧ 저는 오버드라이브 컴백 전부터 투어스 컴백 관련 쇼츠가 저한테 아주 많이 뜨는거에요 !! ✉️ ྀི 그래서 음 ?? 투어스분들 컴백하면 노래 한번 들어봐야겠다 💥 ྀ 했는데 . . 어머 이게 무슨 일이람 왠 존잘들이 앙탈을 부리는거에요 그래서 빠져버렸습니다 🥹ྀ 사이분들 !! ٩(๑❛ᴗ❛๑)۶ 샘미분들은 어떤 입덕 포인트로 투어스에 입덕하게 되었나요 ?? 🧺 ྀི ## 앙탈 왕댜님 김도훈 🧃ྀ
내일 월요일이네요ㅜㅜ 영재의 응원보고 힘내봐요🔥
260621 공트 #신유
자소서 ! 이름: everytws (ㅇㅅㅎ) 나이: 14 성별: 여자 •*•*•*•*•*•*•*•*•*• 최애는 지훈이 차애는 신유 입덕곡 : 첫만남은 계획대로 되지않아 최애곡 : 너의 모든 가능성이 되어줄게 •*•*•*•*•*•*•*•*•*•*• 제일 좋아하던 착장 - 다만오 뮤뱅착장 입덕 : 1/22 (연습생때 부터 괌심있었음) •*•*•*•*•*•*•*•*•*•*•*• 위버스 닉네임 : 난 사랑을 지후니라 부르지
💗💗 ➕ 쌩얼 김도훈 사랑해🫶
42 칭긔랑 놀고 잇어요 !! (♡◕ω◕♡) 투어스 데뷔앨범도 같이 삿서요 🫰
킼킼 방금 경민이가 라방에서 제 댓글 읽어줬어요ㅋㅋ ‘안경 알 없는거야?‘ 라고 물어봤는데 알 없고 패션이라고 해줬네용ㅋㅋ 시험기간이여서 힘든데 경민이가 제 댓글 읽어줘서 기분이 너무 좋네용ㅋㅋㅋ💗
오늘 이걸 봐서인지 행운이 가득햇던 것 같다아 다들 행운 가득하세요오💗
Weverse 17:37 [ 여기 춤짱이 누구야 ]
사담 // #한세린복귀기다리기1일차 #한세린복귀기원 언니야,, 하루밖에 안 됬는데 보구싶다요오 # 소설 [ 휴재 공지 ] 안녕하세요 :) 채새벽 입니다, 요즘 다음 화 구성도 해야하고 이것저것 정리해야 할게 많더라고요 ,, 그래서 06.21 부터 06.30 까지 잠시 쉬어가려고 합니다 ,, 🥲 다음화 (4화)는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해서 가져오겠습니다.. [ 휴재 중 업로드 예정 ] 06.24 | [ 외전 | 지훈 ] 업로드 [ 이후 업로드 예정 ] 07.01 | 4 화 업로드 #Diary
# 반확 & 반모 반모방 : 양식 { 나이 | 하고싶은 이유 | 애칭 | 생일} 반확방 : 양식 { 나이 | 생일 | 애칭 } #ƊİÅṚƳ
여기 춤짱이 누구야 #신유
( 한유람 자소서 ) 전에 쓴 자소서가 맘에 안들어서 다시 썼어요 : ) ——————————♡——————————— 𐔌 한 유 람 ꒱ 닉네임 : 한유람 ⤷ 도금이에요 🙃 전 닉 : 사이좋은_해파리 본 명 : 비공 성 별 : 여자 나 이 : 14년생 ⤷ 초등학교 6학년 생 일 : 7 월 2 8 일 취 미 : 플루트 연주 m b t i : i n f j ⤷ p랑 j는 반반인 것 가타요 𐔌 T W S ꒱ 입덕일 : 26 . 03 . 02 최 애 : 한지훈 ⤷ 눈웃음이 예쁜 강아지상 ,, 완전 제 이상형이랍니다 😍 차 애 : 최영재 최애즈 : 멍삐즈 , 훈제란즈 최애곡 : hey ! hey ! ⤷ 벅차오르는 청량 ,, 완전 제 취저에요 // 차애곡 : 심야영화 , 내가 태양이라면 ⤷ 둘 다 너무 좋아서 못 고르겠어요 ᰔ 입덕 계기 : 유튜브에 훈제란즈 영상이 떠서 보다가 입덕했어요 ♥︎ 위버스 닉 : 동그란 해파리 𐔌 B L I P ꒱ 맞 팔 : ⭕️ ⤷ 선팔 주시면 맞팔 합니다 🫶 팔 취 : ❌ ⤷ 팔취 하실거면 메시지로 말해주세요 ~ 😉 반 모 : ❌ ⤷ 인터넷 상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반말을 쓰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 🙃 존댓말 쓰면서도 친하게 지낼 수 잇다고 생각합니다 : ) ( 가끔가다 반말 하는 사람들은 보통 실친이에요 .‘.’ ) 타 블 : ㅇㅅㄹㅂ ⤷ 닉네임은 비공입니다 // 메시지 : ⭕️ ⤷ 사담은 안되지만 맞팔 , 팔취 등 블립과 관련된 말들은 언제나 편하게 메시지 주셔용 🫶 #diary
즈 만들려고하는디 들어오고 싶으신 분 계세요.? ㅓ...이름은 나중에 정하죠..!! 일단 저포함 5명 구할거고 하고싶으신분들은 댓적어주세여..[아무도 없겠지만..;;;]
SELF INTRODUCTION ABOUT MEლ 이름 | 홍슈아 ❥ 몽글몽글하구 기엽지 않나요 🫰 나이 | 13 (만 11) ❥ 여자에요 !! 아직 여잼.. ( ͒ ́ඉ .̫ ඉ ̀ ͒) 생일 | 10.01 ❥ 챙겨주시면 감동 와방방 머글꺼에요 🥺 MBTI | ENFP ❥ 완전 슈퍼 E에 대문자 N이에요 ㅋㅅㅋㅋ BLIPლ 반모 | 끌반 ❦ ❥ 이제부턴 덜 받을 것 같아요 🥺 맞팔 | 잘 안받아요 😭 ❥ 저 팔로우 해주시는 건 너무 좋져 🫰 메시지 | 다 받아요 ! ❥ 그냥 상관 없음 ,, 🤣 타블 | 없어요 ! ❥ 투어스만을 사랑하는 여성 🫰 TWSლ 최애 | 도훈 ❥ 그냥 만찢남 그 자체,, 너무 좋아요 🫰 입덕 계기 | 도훈 쇼츠 ❥ 섹시한 춤 추는 도훈이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엇어요🥺 입덕 날짜 | 2026.06.01 ❥ 아주 그냥 늦덕 그 자체에요,, 🥺 차애 | 모두 !! ❥ 최애 도훈이 빼고 모두 다 차애에요 🫰
앙앙 오늘 투어스 덕질 800일차에훃ㅎ 너무 저 자신이 대;단해효잉😘😘 오늘 걍 친구년들이랑 다른 친구 병문안 갔다가 놀고서 귀가했어효잉 말해보고 싶었어요잉
★ 우리가 보낸 계절이 찬란했다면 ★ ↳ 안녕하세요 ( 꾸벅 )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셧을까요 ?? 요즘에 블립에 잘 안들어 오게 되는 것 같아서 .. 속상하답니다 ㅠ 🥺 그래도 최대한 노력 해보갔어요 - ! ↳ 소다소다 필름 느좋 ,, 동의하시됴 ..? ㅜ 아니 수박 퍼묵하는 게 너무 기억에 남는 이유는 무엇일까료 ..?
♥︎ || 𝐭𝐡𝐚𝐧 𝐭𝐡𝐞 𝐝𝐞𝐬𝐢𝐫𝐞 𝐟𝐨𝐫 𝐞𝐭𝐞𝐫𝐧𝐢𝐭𝐲 ⤿ 영원을 바라는 사이보단 🤍 아니아니 ;; 요즘 저런거 많이 보이길래 저도 해봣는데 .. 제 얼굴이랑 정반대인데 저거 맞나요 ㅜㅜ 🥺 그래더 지훙이 얼굴 잘나와서 만족슨 )) 🐠 𖦹 ♡ @ ai로 사진 만드는거 불편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 불편하시다면 죄송해요 💬
# 0621 ❤︎ 어제 밤에 영재 라방 보셨나요 🥺 영재 니트 .. 완뎐 사랑하는데 )) 니트 입고 켜줘서 더더 조앗읍니다 ❤︎ 오늘은 아까 경민이가 켜줬는데 행복했다죠 ~ 무튼 내일 월요일도 잘 지내봐요 ‘ 🐮 ‘
ㅤ ⌗ 프맞 모집 프맞하실 분 4명을 구합니다 ❤︎ ⤿ 지금 저랑 이슬언니 프사처럼요 .ᐟ 신유 > 한이슬 도훈 > 영재 > 금새록 한진 > 지훈 > 경민 > 정말 아무나 괜찮고 샘 / 반모자 구분 안 하니까 편하게 신청 부탁해요 😽 * 나중에 사진 받으신 후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충분한 고민 후 결정해 주세요 ! 선착순은 아니고, 그래도 조금 일면식이 있는 분들 먼저 뽑을 것 같습니다 )) 이 팬로그로 6월 27일까지 신청받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로 블챗이 꼭 되셔야 합니다 ! 사진을 블챗으로 보내드릴 예정이에요 🐾 #ㅅㄱㅅ ㅤ
# 𝐒𝐞𝐫𝐚𝐩𝐡𝐢𝐜 ☀ 언제나 내 곁엔 네가 있어서 , 나다울 수 있는 걸 - 🌷
"D-6 🫢" -볼찌빵재✊️😉✊️
# 더더욱 놓지 않고 싶은 사람들
안녕하세요 !! 오늘 입덕한 42입니다♥︎ 최애는 도훈이고 아직 모르는 게 많으니 마니 알려주세요 🥹💕 반모 받고 끌반이에요 ~!! 잘 부탁드려요 😽 #diary
@ 𝐂𝐨𝐧𝐜𝐞𝐫𝐭 𝐃 - 𝟔 💥 ]] 6일 남앗서요 !! 꺕꺕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내일 월요일인데 화이팅!!! 화요일에 투어스클럽 오니깐 월요병 저랑 같이 이겨내여!!!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
*AI로 만들어진 영상이라네요.. 참고 하시길!!
오늘 헐타 갔다가 집에만 있었다
⋆. We don’t stop 𐙚˚ 시험 기간이라 위버스 잘 안보는데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위버스 켰더니 경민이가 라이브를… 비록 마지막 10분 밖에 못 봤지만, 잠깐이라도 경민이를 보며 웃을 수 있어서 좋았어..🫶🏻 사랑해💙 #TWS #KYUNGMIN #경민
★. 지칠땐 내게 기대도 돼 내 어깨에 기대있어. 도착하면 알려줄게 오늘 신유가요~ 너무 힙햇어yo~ ㅋㅋ 오늘 완전 힙해서 멋있고 귀여웠어요...😎 심지어 릴스도 매우 간zㅣ~ 앞으로 신유의 멋진 모습을 보고싶네요!! 오늘 꿈이 진짜 신기했어요.. 꿈에서 꿈을 꾸고, 또 그 꿈에서 꿈을 꿨어요.. 너무 신기해서 오빠한테 꾼 꿈을 말했거든요? 근데... 그것마저 꿈이 였어요😱 너무 소름끼치고, 신기해서 지금도 오싹하네요.. 여러분은 오늘 좋은 밤 되세요~☺️
# ✏️ 자소서 이름: 유예련 나이: 13년생 타블: ㅂㅇㄴㅅㅌㄷㅇ, ㅇㅇㅂ ( 활동x ) 반모: 끌반 맞팔: 해달라고 하시면 바로 합니다 !! 챗: 타계정으로 번호인증을 했어서 안돼요 🥹 생일: 0410 입덕일: 260621 최애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 최애: 김도훈
@네가 힘들 때 .. 너를 다시 만난다면 그때는 웃으면서 볼 수 있기를 .. 미안하다고 후회한다고 정말 많이 반성했다고 . _ 🎶🙈)) 갑자기 감성 한번 잡아봤는데 .. 어떤가여ㅕ? 그냥 그대로 갈까요 아니면 감성 팬록(?) 가끔씩 하까여?? 오늘도 내일도 쫀하 🐍
안녕하세요 ~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옹 ?? 저는 음 ,, 앞머리 짤랐는대 진짜 망해버렸으요 ,, 진짜 내일 학교 어떻게 가야할지 ,, ㅋㅎㅎ 그리고 오늘 지옥에 잠깐 다녀왔어요 !! ㅋㅋ 준비물을 칼로 뜯고 있었는데 너무 안 뜯겨서 힘을 팍 줬더니 ,, ㅋㅋㅋ 그대로 손에 박혔어요 ㅋㅋㅋ 근데 상처가 꽤 크더라고요 ?? 피도 무슨 드라마에 나오는것처럼 철철 ,, ㅋㅋ 그치먼 저의 반응이 꽤 의외였다죠 ,, "오 ,, 피다 ,, 많이 나는구나 ,," 이러고 거실가서 엄마한테 보여줬는데 음 ,, 많이 놀라셨나봐요 ㅋㅋㅋ 지혈하는데도 피가 너무 많이 나서 ,, ㅋㅋ "과다출혈로 난 죽는건가 ,,," 라고 생각하는 와중에 빈혈이 와서 진짜 아무것도 안 들리고 ㅋㅋ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운거에요 ㅋㅋ 죽는줄 알았다죠 거의 1시간 동안 지혈했을걸요 ㅋㅋㅋ 모두들 걱정하지마세요 -! 저 아직 살아있습니다 ㅋㅋ 그럼 다들 좋은밤 보내세요 ~ 🫰🏻 ( 저 예전처럼 감성글을 좀 올려볼까요 ,,?!) #ㅅㄱㅅ
연습생 하게 된 얘기랑 형들 첫인상 얘기까지 재밌었어ㅎㅅㅎ 콘서트 연습 화이팅💙
WITH 령언니 안녕하세요 !! 시온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합동 큐리어스 ? 를 열게 되어서 공지? 하려구요 ㅎㅎ 일단 큐리 링크는 ! : https://curious.quizby.me/auMpvJ 이고요 !! 령이언니랑 열게 되었어요 ♥︎ 궁금한거 있으면 와서 편하게 질문해요 ♥︎ ++ 쓸데없는 질문 환영 다 답변 해드릴게요 ♥︎ 그럼 시온이였슴니다🫧
with 시온 안녀세요오~ 시온이랑 합동큐리! 만들어봤어요이ㅋㅋ 많이많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 (쓸데없는 질문환영✨) https://curious.quizby.me/auMpvJ
" 작은 파도 때문에 자신이 파도라는 걱을 잊지 않길 ...☔︎ " ➪ 이제 본격적인 활동을 해보려구 해욧 ♡ # 챗 가능 - 먼저 다가와 주기며능 ㄸㅋ !! # 선팔 _ E 지만 다가가는 거를 힘들어 해요 (( 무조건 맞팔이욧 ^^ )) && 댓글 반모로 쓰셔두 ㅇㅋ 그러므 같이 즐덕해봐요ㅛㅛ !!
𓊆ྀི너희가 있기에 행복한 여름𓊇ྀི
# 우연일까 , 운명일까 ? 하이로 하이로 😚 오랜만이에요 아마도 😘 요즈음 느좋녀에 너무 빠져갓꼬 . . 투블에 잇는 느좋 샘들 ! ! 느좋녀 그거 으케 하는건지 알려줘요 🥺 뭐든지 밤티인 저는 암것도 모릅미다 . . 헬프 미 ! ! ! 아 그리구 . . 조금 티엠아이긴 한데에 . . 제가 16일에 생일이엇거든오 🤭 엉뚱하게 지나간 생일이었긴 하지만 매우 행복햇답니다 🌿 샘들 쫀 밤 보내셔요 ~ 🦕
## episode 001 📸 이번에 블립 오게 된 42입니당 ∾ 신유 직캠으로 입덕햇던 올프구요 /// 🫂 많은 분들과 잘 지내보구 시퍼요 . . !! 💕🥺ྀི 저히 같이 즐덕해보됴 헤헤*٩ʕ*◠ᆺ◠ʔ۶ *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우와,,,이런 스타일도 저는 서실 좋아 결국은 다 좋아 😂 스키즈 현진이도 itzy 예지도 닮았네ㅎㅎㅎ
ꖛ 2026 . 06 . 21 ꖛ 🍰 ˚₊‧ 내일 벌써 월요일 🌀 ]] 너무 싫은 것 같애오 .. 오늘 인가 보셨나요 - ? 옷 힙하게 입어 놓고 위버스로 지훈이랑 투닥거리는 게 너무 웃겻다죠 🤟🏻 멍삐즈 코어 영원해라 🫶🏻 ㅅㄷ )) 저 내일 사회수행이 잇는데요 .. 너무나 어려워서 걱정됩미다 🥺 여행 가이드 북 만드는 건데 .. 공부를 해도 모르겟습니다 ✌🏻 🌷💗🪽사회가 뭐죠 ?🌷💗🪽 쨋든 샘들 조은 보내시구 이번 일주일도 화이팅 해봐여 🥐 ::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학생42,직장42 월요일 화이팅!!!💕💕💕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새벽에 42들 19분동안 유기당한 사건. ?!?이대로 끝이라구?? 했지만.. 우웅..그래 어..암튼 고생했고 야식먹고... 우린 괜찮아..정말이야..🦧💙
KCON 영재(2) 다시 돌아온 월요일.... 투어스 연습도 화이팅! 42분들도 화이팅!
열분 저 프로필 사진 바꿨어영🩷
260622 팬로그 😽🫶🏻
오늘은 아침 일찍 ? 왔습니다아ㅏ 안녕히 계세요 ~~ •(?¿)
학교 가기 싫드 ... 🥺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오늘 경민이가 라방에서 댓글 읽어줬어요 !!!!!! 진짜 너무 행복해여 ㅜㅠㅠㅠ
오늘의 투어스 덕질:좋음 월요일이다 학생42 직장42 모두 화이팅하세요 사랑해 한지훈
오랜만 입니다 ! 다들 잘 지내셨죠 ? 귀찮아서 팬록 안올렸던거는 안비밀 🤫 크크크 위에 신유 사진 제 최애 신유 사진인데 어떤가요 ? 진짜 저는 갈발 좋아하는거 맞나봐요,, 아 너무 설렌다 ♥︎ 사실 오늘 온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 요즘 팔취자도 좀 있는거 같고 정리하기도 귀찮아서 팔정 했거든예 ,, 완전 안친한? 샘들 빼고는 다 안했어요 ! 근데 혹시라도 팔취 되어있으신 분은 댓 달아주세요 - ! 이 일로 기분나쁘신 샘들은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ㅠ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는 블립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가봅니다 - ꔛ
7월까지만 쉴게요 🥺 닉에도 정이 안들어서 다시 바꿀 수도 있습니다 ㅋㅋ #사곧삭
# 𝐋𝐨𝐧𝐠𝐢𝐧𝐠 잘 있겠지 잘 있을꺼야 문득문득 네가 보고싶어 🍀 #diary
늙크크 영크크 세대통합 💭 그렇게 그렇게 .. 자기소개서를 적어오라는 내 공주님들이 있어서 제가 적어왓습니다 . 늙크크와 친해져보아요 👐 name 전유민 age 06 10 07 MBTI ENFP job 배우 , 안무 & 작곡가 , 대학생 (국문과) fav 도훈 더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고 꼰대도 아니고 생각보다 재미없지도 않은 사람이니까 그냥 편하게 다가와줘요 - 웰컴투유민월드 🎡 #diary
# 복귀 ❤︎ 안넝 안넝 - 😚 제가 이틀만에 복귀합니다 💐 알고보니까 이사를 이번달에 하는게 아닌 , 8 ~ 9월달에 하는걸로 예상 하고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몇주동안 쉬구 오늘부터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도 🤭 쉬는동안 블립 눈팅해봤는데 , 저 복귀 기원 1일차 팬록 올리는 귀여운 아기들 있더라구요 😚 지짜 고마워요 - // 사랑합니도 💐 열심히 활동하는 한세린이 되겠습니다 ~ 이틀동안이라두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 다들 쫀하 부내요 🍋 #Diary
## episode 002 📸 𝓒𝓪𝓾𝓽𝓲𝓸𝓷 𝓕𝓪𝓵𝓵𝓲𝓷𝓰 𝓲𝓷 𝓛𝓸𝓿𝓮 !!! 🚨 투데이 ‘ s 무드는 노란색 . . 𝜗𝜚 오늘 저히 동네는 날씨가 넘나 조아요 ♪ 특히 햇빛이 쨍쨍 !!! 하담니다 ☀️🌴
요즘 뭔가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안녕ㅇ하세요 🤥 이제부턴 제가 가끔 생존신고 ? 하러 올게여어 #DIARY
✎ _ 매일 두근대고 있잖아 이유도 모를 changes 그것마저도 난 좋아 ⸝⸝ - ‘ 유예련 ‘ 계옮 계정이에요 !! #diary
💦 + 도훈 = 사랑 L O V E 😽
*『MH』* # 네 인사에 설레일까 왜 괜히 눈썹을 만지게 돼 헤헤헤ㅔ 저도 드래곤볼 할겁니다ㅏ!! (저희지역은 이제서야 들어오네요 아이고..) 유도즈!! 사실 영재도 있었지만.. 1+1인데 영재 하나뿐이더라구요..쿠큐ㅠ 내일은 누가 있을까요오 캬캬 미에로 화이바 안먹어봤는데 이거 쓰고 먹어봐야겠어요 흐힣ㅎ 그럼 다들 조은저녁 보내시기를ㄹ!☘️
ㅅㄷ🤞🏻 // 안녕하시와요 1명남은 나에요 (팔좀 해주셔효 ,, ) 아닝 ;;오늘 4년전인가 ? 전학간 남자애한테 연락이 왔다죠 ,, 뭐 별로 안친해서 감흥은 없답니당 ^^ Tws🌀 아닝 빨리 화요이이일— 제 도파민(?) 쨋든 그 비슷한거 이번주는 퍼컬맞게 코디 한다면서요오 // 붕방이들이 직접한다니 두근두근 🌀 복귀 기다리기 2일차 #언니
# 나는 너 사랑해줄수있는데 나는 안되는거겠지?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
## 기분 좋은 하루 보내 T oday and tomorrow I'm you ,
[ 반모방 ] #diary ꒰ᐡ⸝ɞ̴̶̷ ·̮ ɞ̴̶̷⸝ᐡ꒱ - 양식 ↳ 나이 | 애칭(이름) | 생일 | 소통률 !! 거의 다 받을 예정이니까 편하게 해주세요 ~!!😽
빨리 주말 왔으면🙏
안녕하세요!! 마지막축제로 입덕한 족제비에유입니다
★. 너와의 추억들이 책속에 남아 다음 글은 어떤 내용을 적어볼까 요즘 hey!hey! 안무 따는게 너무 재밌어요!!😝 진짜 가사만큼 안무도 예쁜 hey!hey! 역주행 제발 가보자구~! 이제 여름도 됬으니까..~ 오늘의 TMI..~ 오늘 미술시간에 화가에 대해서 조사하고 작품을 그리는 활동을 4명이 모여서 했어요. 저는 모둠에서 그림을 맡아서 화가의 그림을 그렸어요. 근데 갑자기 옆에 있는 친구가 '야, 너 재능있어. 계속 해봐' 라고 말해줘서 뭔가 뿌듯하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은 오늘 어땠나요?
# 3 일뒤 저 또 왓서요 !! 반가우신가요 .. 음 이제는 제가 돌아올때가 됐잖아요 !! 곧 돌아올려구요 그나저나 저 잇자나요 방금 팔취를 실시간?으로 목격했어요 .. #ㅅㄱㅅ
오늘따라구름엄처엉! 이쁘네용! 오늘도 내일도 모두화이팅!! 행복하세용
[ 반모자 list ] #diary ૮ ̳ᴗ ̫ ᴗ ̳ა - 청사애 13 한시온 14 백유온 14 전예진 ( 정후 ) 14 한세린 13 유이현 비공 서현 ( 킹도훈 ) 15 류시아 13
오늘따라 경민이 옛날모습이 너무 귀여워🤩🤩
# 06 ‘ 22 이번에 상메 다시 써봤어요 :) 깔끔하게 하려고 [ 접 ] 하신 샘이나 반모자는 넣지 않앗어요 !! 무튼무튼 // 즐거운 밤 보내셔요 ❤︎ #다이어리
귀여운 햄형제✋🐹🙌🐹
신유 하트 받고 일과를 잘 끝내겟습니다아,,💗🫶🏻
< 친구가 써준 자소서 ,,> 전예진 영어,수학학원,주짓수 등을 다님 눈물이 많은 F임+멘탈이 세졌음 42가 되면 겁나 친해질 수 있음(아님 완전 잘 맞아야함) 가끔 때릴 때가 있음.(화난거 아니고 웃기거나 좋거나 재밌어서임) 투블에선 말투가 정말많이 바뀜. 웬만하면 투겐친자라고 하는 게 편함(투어스 에겐즈에 미친자) 얘기를 잘 들어주려면 투블을 하든 안하든 사람들을 어느정도?기억하둬야 얘기가 편함. 완전 PPPPPPPPPP임 김정후에 미쳤다고 하도 과언까진 아님. 투어스 보다가 밤 샜다고 하는 날 있으면 그거 별 거 아님. 셋로그 같이 찍으면 학원이나 투어스밖에 안 나옴 자주 다침 낭만을 즐김(비 오는 날 우산 안 쓰기,영하에 겉옷 안 입고 뛰놀기 등) 얘한테 찐으로 서운해하는 거 있으면 사이 오래 못 감 (사실이 아닌것도 있고요 ,, 쩝 ,, 저 김정후에 안 미쳤어요 ,,,참고로 저거 친구가 써준거 복붙한거에요 ,, 수정 안 했어요 ,,)
# 100일 TWS랑 100일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100일을 마주하는 난 멋지지 않아? 호호 안녕하세요 3주만에 팬록 쓰는 준혁입니다>< 저 오늘 100일되었어요 투어스 블립에 온지도 , 입덕한지도요 ㅎㅎ 제가 투블에 온건 절때 후회하지 않을 일같아요 모두 사랑합니다♥️
드디어 두 달 전 시켰던 투어스 굿즈가 출고 준비 중 !! 🙈✨️
24/7 Log 보셧나요..? 저는 아직 못 봤답니다.. ㅠㅜ 재밌나요..? — 사담담 — #한세린복귀기다리기2일차 #한세린복귀기원 언니이익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 언니 못 봐서 언니 금단증상이 .. 으어억 # 카메라 디카 샀어요.. 하얀색이랑 회색 중에 고민하다 결국 회색으루..
언젠가부터 사람보다 추억을 더 자주 붙잡게 되었다. 돌아보면 참 많은 순간들이 있었다. 이유 없이 웃었던 날도,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던 날도, 누군가를 좋아해서 괜히 하루를 기대하던 날도. 그때는 당연했던 순간들이 시간이 지나고 보니 가장 소중한 기억이 되어 있었다. 영원이라는 단어를 좋아했다. 영원한 우정, 영원한 사랑, 영원히 함께하자는 약속.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알게 된다. 영원은 존재해서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존재하지 않기에 아름다운 것이라는 걸. 떠나가는 계절도, 멀어지는 사람도, 끝내 닿지 못한 마음도. 그래서 더 오래 기억에 남는 것인지도 모른다. 요즘의 나는 자꾸 지난 날들을 돌아보게 된다. 무엇이 맞았는지, 무엇이 틀렸는지, 무엇을 놓고 온 건지. 여전히 잘 모르겠지만, 적어도 한 가지는 알 것 같다. 함께했던 순간들이 생각보다 훨씬 큰 행복이었다는 것. 사람은 헤어지는 순간보다, 언젠가 헤어질 걸 알면서도 웃고 있는 순간이 더 슬픈 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지나가는 계절 하나를 바라보듯, 지나가는 순간들을 조용히 품어보려 한다. 만약 언젠가 문득 내가 생각난다면, “그때 참 행복했었지.” 그 한마디만 기억해 주었으면 좋겠다.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함께여서 행복했다. #Diary
"D-5!!!" -42<3
# 6 / 22 🪽 @ 너는 나의 여름 ☀️ 안녕하세요 소연 입미도 😚 요즘 진짜 너무 더운것 같아요 😕 저희 지역은 오늘 비가 조금 왔어서 엄청 습했었는데 이제 여름이 시작 된다는 표시 아닐까요 . . ? ? 🥹 뭔가 여름 . . 덥긴 하지만 제일 낭만 있고 청춘의 계절 인것 같아요 🤭 ) ♥︎ 이번 여름 . . 덥긴 하겠지만 다들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미다 😚 ♥︎ 아앗 - .ᐟ.ᐟ 그리구 저 네컷사진 있잖아요 !! AI로 만들어 보았는데 으때요 . . ? 뭔가 김도훈인데 너무 다르게 생긴것 같아요 🥹 제 얼굴은 뭔가 조금 닮은것 같기두 . . ? ? 그래두 아직 AI는 실제 모습을 따라갈수 없다 ! ! 줍금 인거 아시죠오 . . ? ? 그러면 좋은 밤 보내샤요 다들 ❤️
# 0622 🎶 지금 뭐해 자니 - 밖이야 요즘은 또 저런 AI 네컷이 유행이더라구요 & ! 저는 세번째가 가장 도훈이와 제가 닮은 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 ➟ 프폼 필요하신 분 시연이 팬로그 제 댓글 중 하나 보시면 나와있더요 ~ 이제 대부분 시험이 약 일주일 남았을텐데요 🥺 저는 매번 3-4시까지 하고 4시간 숙면 후 등교해요 ㅜㅜ )) ➟ 다들 저처럼 하지 말기 . .. 🙌🏻 (( 쪽잠 자기도 너무너무 힘들어요 🥹 그럼 다들 많이 오랜만이였고 ! 또 생각날때 들릴게요 🎨 #DIARY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이 지훈 세 샷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벌칙 하는 애들 있었잖아 😂🤣😂🤣😂 중딩 때, 아니 고딩 때도 있었죠ㅋㅋㅋㅋㅋ 근데 걔들이 이제 성인임 🤣🤭🥰🥹
#heavy령이 #헤비령이 #해삐령이 ( #ㅅㄱㅅ )
한지훈 진짜 너무 귀여워예… #TWS #JIHOON #지훈
꒰ 🧻 ꒱ 도금 리 스트 💥 닉도금 심 의 주 // @ @ @ // @ @ @ // @ @ @ // ⤿ 본계 닉도금 끌고옴 !! ✉️ 임티 도금 !! 🍨 ⸝ 🫙 ⸝ 🏖️ ⸝ ⤿ 이번에 새로 만든 임티 도금이라 도금이면 말해줘요 🧺 이 도금 리스트에서 @@ 된 부분 몰래몰래 조금씩 수정할꺼니까 ♥ 저 누군지 궁금하신 분은 🔍 도금닉 팬로그 가끔 와주세요 !!
Q&A 받아요 ~ @DIARY
[ Ai 네컷사진 ♥︎ ] - 오른쪽에 있는 사진 넣어서 했는데 도훈이가 진짜 안 닮게 나온 듯해요 ., 🥹
♡ “ ’ 다시 만나게 될 우리의 미래에서 기다릴게 ’ ” ⏵ 내일이 되어줄게 - 투어스 ♥︎ 저도 오늘부터 노래 가사 위주로 감성 팬록 올려볼까봐요 // 아직은 저한테도 별로 맘에 들진 않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
드디어!!! TWS:CLUB 가 하는 날이에여!!! 9시전까지 화이팅!!
안녕하시와욜ㄹ 투클 올라오는날이라 조금 많이 업된 접니댱 후힛 // 이번엔 서로 코디해주는 거잖아요 !! 얼마나 센스가 엄청날징 // 기대가 되내요 🤞🏻 사담슨 어제 최밤팬록을 열시미 돌았어용 ,, 어찌나 그르케 느좋인지 제가 열시미 감동했담다 역쉬 언니까 쨩이네요 ❤️ 그리고 제 최밤이 복귀했데요 !! 넘 행복하다죠 🤞🏻
귀여워ㅓㅓ😍내 평생 애착인형 해줘!😆
콘서트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못 가지만..ㅠㅠ 멀리서 응원할게!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
안녕하세요 휴이냥이자소서예요 이름:휴이냥이예요 나이;10년생이예요 고1이예요 성별:여자예요 최애:도훈,영재예요 차애:지훈,한진이예요 맛팔가능해요 챗이랑 메세지도 가능해요 엠비티아이:lsfp이예요 성격:소심하지만다정해요 주변에42분들이 없어서 친해져요, 생일은:8월17일이예요 챗확인이조금 늦을수있어요 소통:80%60%정도요 메세지도확인조금빨리봐요 며칠후면기말고사여서 소통률이조금 늦을수도있어요
D-5!!! #한진
오늘의 투어스 덕질: 행복
오늘의 투어스 덕질: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