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TOMORROWXTOGETHER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 행복
쿨톤 수비니 진짜 개 귀여움
ꖛ 0621 | ⭑ ⊹₊ ⋆.ᐟ 두밧두 와리와리 ——————————————— ♫ྀི𓈒 ݁⋆ 다들 방학식 언제 해요? # 캘 꾸 용
저 기억나여 샘들? 암튼 안 온지 엄청 오래된거 같아서 왓어요😆 그동안 밤자들도 못챙겨주고 미아냉ㅜㅜ 오랜만에 본 사람들이 너무 많고 다 기억이 안나서 저랑 반모 해보신적잇는 분들 나이랑 이름 적어주세요🥺 아 맞다 저 또 본계 잃어버려서 그냥 부계로 살게요..본계 팔걸어주셔도 못받아요 ㅜ 다들 넘 보고싶엇당,,
와우..올해에 상을 몇 번을 받는거야~ 상 이름이 SMA <k-pop 월드 초이스 솔로상>? 이름이 긴 만큼 연준이가 잘해왔단 뜻이겠지~♡ 저번부터 상 축하해주느라 아이디어가.. (아이디어 댓 좀 달아주세요) ㅇ..아무튼 연준아! 상 받은 거 축하해♡ 내일도 함께하자!!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아 진짜 죄송해요 저 잠깐 쉬어야 됄 거 같아요. 7월달에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오늘도 꿋나잇🫶🏻🩷
@ 020 | 𖹭 # 너와 오래 바라보고 싶은 계절
감자깡~🥔 감자깡~🥔 컴온! (자소서 갈아엎은건 안 비밀 ㅎ) 이름 : 흥냐링 나이 : 비밀 🤫 성별 : 여자 키 : 🤫 몸무게 : 🤫 최애 : 휴닝 차애 : 범규 삼애 : 연준 입덕멤 : 수빈이였던걸로 기억해요! TMI : 수빈범규는 사랑이다. 마지막 한마디 : 으악!!!!!!!!!!!!!
기말고사 시즌이라 그저슬픈 주말…연주니를 보며버텨봅니다…🩷
줍=❤️ # ⟢ @ 기다림마저 사랑이 되는 밤
사랑이란 진부한 말조차, 너 앞에서는 초라해진다. + 오늘은 머리가 잘 돌아가지 않는다는 핑계를 대며.. 짧고 이상한 글을 갖고왔습니다ㅠㅠ 곧 기말이라 6월달은 자주 못온다는점ㅠㅠ 대신 7월달에 많이 오기로 약속하죠!! 💗😢
𝐂𝐇𝐎𝐈 𝐁𝐄𝐎𝐌𝐆𝐘𝐔 𖤐 -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야경보다 네가 더 빛나✨️
♣️ & 私はずっと、私たちがいた場所で 待っているよ。 ♥︎ ꒰ა 안녕 Neverland, my love ໒꒱ 아름다웠던 그 모든 게 진실이 아니란 것을 알기에 난 잔인한 그 거짓을 뱉으려 해 무책임한 그 꿈의 낙원에 마지막 인사를 건넬게 My Piter Pan ──────────────── #하루에_하루만_더_가사를_올리는_도아 ─────────────── 오늘 팬로그는 타블에서 쓰는 방식을 써밧어요 && ♥︎ 해시태그 이름도 바꿧답니다 ꒰ᐡ⸝⸝ʚ̴̶̷̷ · ʚ̴̶̷̷⸝⸝꒱♥ 앞으로는 이런 식으로 올릴 예정인데 예쁘ㄹ죠 ?? 예쁘다고 해조요 ૮꒰ 𓂂o̴̶̷᷄ ·̭ o̴̶̷̥᷅𓂂 ꒱ა
【 𝐀𝐁𝐎𝐔𝐓 𝐌𝐄 】 • • • • • 𝐍𝐀𝐌𝐄 :: 신지수 (본명X) 𝐀𝐆𝐄 :: 2011 𝐁𝐈𝐀𝐒 :: 연준 𝐅𝐀𝐕𝐎𝐑𝐈𝐓𝐄 𝐒𝐎𝐍𝐆 :: Let me tell you • our summer 𝐇𝐎𝐁𝐁𝐘 :: 노래 듣기🎵 • 디엠(취미는 아닌데 엄청 많이 하는것) 𝐌𝐁𝐓𝐈 :: ISFP 𝐅𝐀𝐕𝐎𝐑𝐈𝐓𝐄 𝐓𝐇𝐈𝐍𝐆𝐒 :: 먼저 말 걸어주깅! • 과일 𝐁𝐈𝐑𝐓𝐇𝐃𝐀𝐘 :: 0330 입덕일 :: 2023•04•20 반모 :: 시작한지 별로 안되서 친지구 싶은 샌들이 너무 많아서 많이 받고 싶어요🙊 본진 :: 궁금하시면 알려드려용 맞팔 :: O [ 우리 친해져요,,] ~ ❤︎
오늘 연주니즈 겜방 넘 재밌었어요🤭💗 시험공부 안 하고 봤어서 그런 것 같기도,,ㅋㅋ😚😚 옵치하던데 옵치나 롤같은 겜 1도 모르는 모아로써 암것도 몰랐지만 모아분들이 정말 잘하신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연준 vs 휴닝 1대1도 진짜 재밌었고 올만에 많이 웃었어용ㅋㅋ😆😆 첫번째 사진 오늘 캡쳐타임인데 가로라서 팬록에 올리면 그 달력?에 잘 안 나와서 세로로 바꿨어요🤗 글구 연주니 서가대에서 상 받았던데..!!🥳👏 넘 축하..🎉🎉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구 툽나잇하세요오🩷 +팬플러스 숩 월드클래스 어쩌고 투표는 웹에서 하면 500표 더 주는걸로만 하고 있어요오🫶🏻 휴닝이 생일이니까,,😉😉 #스밍인증 #투표인증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pkimkll #ㅅㅁㅇㅈ #ㅌㅍㅇㅈ #더크게콜와이쩨이서가대수상축하해 야간하고 차가밀려 이제야 퇴근했네요 모두 수고하셨어요 항상 열스, 열툽하시는 분들 사랑해요 ❤️🫶🍀🫰🥰🤗👍🙆♀️ 투표는 항상 업 데이트 중~😘
#6월캘꾸
- 그거 알아요 ? 지금 지나간 시간은 절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것 그러니 매일 , 매초마다 쓸때없는것에 시간낭비하지 말고 살아요 오랜만에 감성 잡아봤어요 ㅋㅋㅋ 아 어색해서 미치겠네 ;; 오늘 학원 못가서 낫투두랑 진로 라이브인가 쨌든 투바투 영상 오랜만에 봤는데 재밌고 슬프고 웃기고 다 하더라구요 ㅋㅋ 아파서 괴로웠는데 행복하기도 했어요 암튼 오늘 잘자요 🤍 (++ 옾챗 할꺼면 옾챗 할꺼다라고 달아줘요 나중에 2~3명정도 뽑을게요
👑🎊🥳 Congrats Yeonjun
본업 천재 연준!!!수상 축하해❤️🏆
좋은 주말입니다! 교회 갔다가 집가는 중이랍니다 저녁 맛있게 먹어요 :) [today’s playlist] Not today the playlist.
웃음,지루,행복 연주니즈 라이브 켜줘서 넘 고마워! 겜못이여서 1시간30분 동안 좀 지루하긴 했는데 그래도 연주니즈가 웃겼어 같이 오버워치한 모아들 부럽다.. 그리고 총모양포즈할때 연준이오빠 어디 보는거예요! ㅠㅠ 그래도 덕분에 오늘의 덕질도 행복했어!
콜라보 메뉴 맛있으려나
#피곤해서딱하루만.. #6월캘꾸
#6월캘꾸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6월 팬로그 수비니로 채우기 20일차! 주말이라 놀러다녀서 못 올렸어여..😅 더 잘 올릴게여!
완전 아가 천사...
안녕하세용 ꒰◍ˊ◡ˋ꒱ 공약이 .. 컾리거등요 ?!? 컾리할때까지 1팔이 남아서 .. 언제 이렇게 늘었죠 ㅎ. 아무튼 다들 땡큐베리쏘마취두부.해요 컾리 처음 만드는데 만드는 법좀 알려줘요 뀨 제발요 (⌇ຶД⌇ຶ) + )) 알려죠요 .. (ू˃̣̣̣̣̣̣︿˂̣̣̣̣̣̣ ू)
큐엔해요들레히히ㅣㅎㅎ히ㅣㅣ↗️↗️↗️↗️ 뭔가 무작정 쉬기보다는 뭐라도 던져놓고(?) 쉬어야죵 🤤 휴닝옵 존잘띠;;;;;💋💋💋💋💋💋💋 [다합쳐서 질문 백개 넘을시 반얼공!!] 구라에용 >< 아 아무튼 100개 넘으면 뭐라도 할게요 💩💩 (100개 안넘으면 암것도 안할거임;;;;;;;;;;;;;;) 그게 반얼공이든 눈공이든 뭐든 좋은 (??) 걸로 갖고오겟슨니다 >< 질문기간은 6.30 까G~~~~~~~ 🏳️🌈🏳️🌈🏳️🌈🏳️🌈🏳️🌈 옹 무지개 깃발 신기방기뿡뿡 💩💨💨💨 죄송 ……. ㅠ 아무튼 질문 많이 남겨줘요!!!!!!!>< #이게다이어리인가요사곧삭인가요모르겠으니까일단둘다할게요들레히히 #ㅅㄱㅅ #ㄷㅇㅇㄹ
𝐄𝐏 . 𝟎𝟓 ★ ↳ 너니까 좋아한 거라고 크크 안녕하세요 모아샘들 - 🤭 오늘은 어떻게 잘 보내셨을까요 ?? 저는 그럭저럭 잘 보냈답니다 ෆ 오늘은 투바투 메들리를 들엇답니다 ~ 투바투 감성이 넘너미 취저라서 ,, 행복했답니다 💐 반모 신청 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 반수 안되더라도 우리 더더 친해지기로 해요 ★ 그럼 맛있는 저녁 드시고 , 좋은 꿈 꿔요 ! 😉
#6월캘꾸
너와 함께한 그 여름 𝑻𝒉𝒂𝒕 𝒔𝒖𝒎𝒎𝒆𝒓 𝒘𝒊𝒕𝒉 𝒚𝒐𝒖. ⸺ 너로 가득했던 여름이었어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 행복
I know I love you 이 제로의 세계 속 I know you're my one and only 😵💫💍
2026-06-21-🐻 •° 다들 너무 오랜만이에요..🥺 기억해주시는 분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요즘.. 시험기간이라 자주 못왔어요..ㅠㅠ•° 아마 내일부터 일요일까지도.. 블립접속 잘 없을것같아요..8ㅁ8.. #ㅅㄱㅅ
어제 요아정 시켜서 먹어봤어용😁😆 individuality 시켰는데 달긴해요..🫠💗 근데 X에서 봤던 후기보다는? 괜찮았구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초코쉘?이 달아요😅 레인보우팝? 그 건조 마시멜로같은거랑 후르츠링은 완전 제 스탈이었어요😍 다음에 먹을 수 있다면 프리미엄으로 먹어보고 싶어욥..❤️ 그 컵홀더 🐶이뻐요🤭 저에겐 너무나 예뻤습니당🥰💞 요아정컵?에 끼워져서 왔는데 진짜 미모가 미쳤어요(p)😽🤍 아 내일 월요일이지만 낫투두 나오니까..!💕 전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암튼 내일도 뫗팅하시구 툽낫✨️ #스밍인증 #투표인증
행복! 돌체엔가바다쇼하고 돌체엔가바다 애프터파티 했다며 어제 라이브 해줘서 돌체엔가바다쇼는 어제한거 알구 애프터파티도 어제 했을거 같긴한데 게시물은 오늘 올라왔으니깐 그냥 오늘 했다고 생각할게! ㅎㅎ 애프터파티 헤메코 👍👍
#ㅋㄲㅇ 팬로그 올리기가 되게 귀찮네요 그냥 그렇다고요
줍=❤️ # 𖦹 @ 흐려도 선명한 순간
今天的天空 #2025_컴백결산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pkimkll #ㅅㅁㅇㅈ #ㅌㅍㅇㅈ 오늘 모두 수고하셨어요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열스, 열툽하시는 분 모두 사랑해요 ❤️🫶🍀🤗👍🙆♀️ 투표는 항상 업 데이트 중~😘
와 기말고사 1주일남있어요ㅜㅜ 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하는데,, 하하 정말 슬프네여😢 어쩔수 없죠,, 열심히 공부하는 수밖에!! 힘내야죠! 그럼 꿋나잇🫶🏻🩷💤
# 260622 너와 나의 세계가 마지막이면 어떡해
아니 핀터에 예쁜사진 왜이렇게 많아요 ㅜ 볼때마다 너무 행복해서 계속 들어가고싶 .. 🥲 음음 나 그리고 이제 욕 안쓸것임 진짜 착한사람 되기로 했어요 근데 나 빡치게 하면 쌍욕부터 날아가는거 ㅇㅇ 쨌든 옾챗 몇명 뽑으려했는데 그냥 옾챗링크 뿌릴게요 알아서 들어오시길 (( 그래도 들어와서 누군지는 말해줘요 !! https://open.kakao.com/o/so0kdkvi - 우선 여기에다가 놓고 나중에 자소서로 이주시킬게용 그냥 심심해서 들어왔긔 ㅃㅇ
NO LABELS PART 02
트랙리스트..✨️ 벌써부터 너무 기대된다ㅜㅜㅜ
# 소원 이게 막팬이 될거같슨 .. 이왕가는거 좀 재밌게 가자요 댓글에 소원적으면 그 소원 이뤄드릴게요 가지마라 이런거 적으면 저의 큰 사랑을 드려요 >< 젤 인기 많은거로 할거니까 ㅎㅇㅌ해바요 얼공 나올거 알고있어요 내가 몇년을 봤는데 ㅋㅎㅋㅎ 아니면 아쉬운고지 뭐 # 소원 결정 후 삭제
궁금한 제목들이 너무 많다!! 어떤 곡들일지 얼마나 좋을지 상상도 안된다 빨리 듣고싶다ㅠㅠ
ꖛ 0622 | ⭑ ⊹₊ ⋆.ᐟ 두밧두 와리와리 ——————————————— ♫ྀི𓈒 ݁⋆ 연준이 타이틀이 아이스크림 🍨 트랙리스트 맘에 들어요 🥹🙌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 행복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Today's TOMORROW X TOGETHER stanning:Happy
# 0622 | 🐱✌️🫶
내 사랑과 내 사랑의 만남
돌이켜 보면 정말 힘들고 괴로울 때 크게 성장했고 모든 게 편안할 때 크게 무너졌다. #ㅅㄱㅅ
오늘의 덕질도 행복! 마음모아 비밀상담소 3주전에 했는데 이제야 보기 시작했네 ㅎㅎ 껌딱지즈 합 기대할게!! ㅎㅎㅎ
모아콘일본잘하고와밥도잘챙겨먹고파이팅무리하지말고
가방정리하다가 잃어버린포카찾음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 행복
☃️ & ねえ、話したいことがあるの。 好きだよ。 ♥︎ ꒰ა 어린 시절의 꿈 ໒꒱ 끝없는 낙하 성장의 증거 깨면 끝이 났던 그 꿈과는 달라 온몸이 아파 There's no way to stop ──────────────── #하루에_하루만_더_가사를_올리는_도아 ──────────────── 으엉 최범규 너무 미소년이야 ⸝⸝ ♥️🥹 앞에서 바도 잘생겻꾸 옆에서 바도 넘나 잘생겻꾸 헹헤 고냥 왕자님 〰️ ♥︎ 최범규 그냥 내 거해 🥹🥹
#🍅🌿 今日も一日を連れてこれを考えて過ごした!よかった?〰️ 🌿 さっさと韓国に行ってヨンジュンをいっぱい見ます!韓国の夏が気になったり…🇰🇷🤧 _______________ 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今夏も元気に過ごしてください!😚😚
________________ 노을이 지는 저녁도 캄캄해진 밤 하늘도 내 마음에는 너로 가득 차 있어 ______별의 낮잠__ + 태현이 LOVE 손으로 한 거 마지막에 E를 진짜 치아 가리키는거 귀엽지 않아요?? 진짜 태현이 답다 싶더라고요ㅎ 정말 오랜만에 글 쓰네요 히힛 #기적이의_가사_올리기
@ 맞팔 & 맞택방 샘들 안녕하셔요 !! 디게 올만이네요 ㅋㅋ 흐아 이제 곧 기말이죠 ㅜㅜ 기말 준비 때매 자소서 이후로 아예 안왓더라구요 ,, 😖 7월달부터 1일 1팬록 도전 해보께요 💦 어차피 6월달은 거의 안올거라 맞팔 & 맞택방 만들엇서요 .. !! 맞택은 여기서만 받아요 ~ 맞팔 신청은 초면이어두 다 받슴니다 🙈 샘들이랑 넘 친지구싶어서 7월달부터 솥 늘릴게용 ! 많신부 ~ 히히 다들 곧 기말인데 힘내셔요 좋은 밤 보내요오 ♡ #사담곧삭제
#2025_컴백결산
# ☘️🏀 暑い、暑い...🥺🥺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pkimkll #ㅅㅁㅇㅈ #ㅌㅍㅇㅈ 오늘 모두 수고하셨어요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열스, 열툽하시는 분 모두 사랑해요 ❤️🫶🍀🤗👍🙆♀️ 투표는 항상 업 데이트 중~😘
⌗ 닉변 .. ㅎㅇㅎㅇ 올만 이거 웅애기가 추천해준 사진이에여 아니 기말 공부 하나도 안햇는데 8일은 미친거아닌가요 ㅎ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서 채유랑 얘기하다가 제 닉이 너무 흔한거같은거에요 그래서 바꾸고싶은데 사람 이름으로 하기엔 요즘 거의 다 사람 이름이라 개성이 없을거같고 .. 그대로 유지하기엔 텬냥이라는 닉은 개흔해서 서치가 힘들고 ^^ 또 바꾸기에는 이미 너무 오래 텬냥으로 살앗고 ㅜ 어칼지 의견 부탁 . 만약에 닉변한다면 강텬과 관련된 이름으로 하구싶어요 >< 추천해주신다면 그랜절 하고 박제할게요 (? 그럼 다들 기말 화이팅 ! #아니다텬냥하래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 행복
🕸 & たとえ君が私を嫌いになっても、 私はずっと君が好きだよ。 ♥︎ ꒰ა 길을 잃었던 나의 시간 ໒꒱ I was lost like a child 비로소 진실을 봤어 , yeah And I feel so alive 내 몸의 growing pains Feels like I’m on fire 조금 아파도 Burn and fall like a shooting star ──────────────── #하루에_하루만_더_가사를_올리는_도아 ──────────────── 쿰쿰 ⸝⸝ 앙냥하세요 어제 처음으로 하나 밀려서 1일 2팬 올리게 된 도아입니다 ⦁⦁ 🥹 근데 짖짜로 한 개 밀리니까 올리는 게 너무 귀찮아지네요 ૮꒰ 𓂂o̴̶̷᷄ ·̭ o̴̶̷̥᷅𓂂 ꒱ა 이러니까 내가 밀리기 시럿는데 어제 밖에서 거의 11 ~ 12시간 놀아서 올릴 시간이 업엇어요 아 그리고 나랑 친해질 새미 잇우요 ?? 이미 친한 새미들이 만이 잇는 것 같긴한데 음 제 착각일 수도 잇고요 ⦁⦁ 🥹 아무튼 아무나 나랑 친해져조요 ꒰ᐡ⸝⸝ʚ̴̶̷̷ · ʚ̴̶̷̷⸝⸝꒱♥ 저 이제 낫투두 보러 가께요 다들 행복한 저녁 부내시길 ♥︎
# 📚☘️ 今日は6月の最初の日であるだけに、〰️ いつも幸せにしてください!😵💫☘️
2026.06.24
@021 | ༄⋆ # 손끝에 닿을 듯한 기적
줍=❤️ # ⊱ @ 스쳐 가는 순간에는 항상 너가 있었어
이 개같은 기말 중간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기말을 봄? 이거 맞아요? 뭐 언제 놀라고 그러는거야 놀 시간도 없는거임? 기말 끝나면 바로 방학이고 방학 끝나면 바로 중간 볼거잖아ㅗ 놀 권리 어디감 =소통 줄어요 #ㄷㅇㅇㄹ
아니 남예성 블립 접속을 안해요 ㅋㅋㅋㅌㅌㅋ 물론 저도 일주일만에 와서 할 말이 뭐냐면요 지금 기말고사 기간이라서 매우 바쁘거든요? 소통 많이 줄어들 것 같고요 아 원래도 소통은 많이 없긴 했었지만요 예성이도 기말고사 봐야해서 소통 줄어들 것 같다네요 음 매우 힘든 월요일 수빈님 얼굴 보고 좋게 마무리하세요 잘생기셨다
ㅎㅇ요 범냐링임 뀨 ㅎ 나 요즘 툽깅이들에게 더 빠져들고 있어욕 . . . .ᐟ.ᐟ.ᐟ.ᐟ 어떡하면 좋니 진짜 (⌇ຶД⌇ຶ) 아 맞다 나 요즘 삼행시에 빠졌어요 ㅎ 음 단어 뭐로하죠 삼각자로 해볼게요 운 띄어주셈 삼 : 삼각김밥은 각 : 각이 있다 자 : 자로 재보면 더 재밌다 (?) 쩔죠 ? skrrrrrrrrr ☆ 궁금하면 운 띄어주세요 ㅎ 아무거나 뀨뀨뀨뀨뀨뀨뀨 ㅎ 귀찮아서 여가까지만 ㅎ 🎬 + )) 범규 엣지 미침 진짜 콧대에서 미끄럼틀 타고싶다 #ㅅㄱㅛ
저 오늘 모아 700일이에욥🤭💗💗 다른 모아분들에 비하면 많이 늦덕이긴 한데..ㅎㅎ 앞으로 함께할 날이 더 많을테니까😉❤️ 투바투 6년차일때 입덕했는데 벌써 8년차라니..🥹🩷 시간은 참 빠르고 투바투는 언제나 잘생겼다는 걸 알게된..✨️ 사실 그건 입덕할때부터 알고있었긴해용😆 원래 시간 감각이 없어서 딱히 몰랐는데 막 이터니티 6주년 데뷔 7주년 이렇게 날이 생기다보니 시간 감각이 살아났어요,,🥹😅🤍 암튼 앞으로도 계속 두밧두 사랑할 예정이구🤭 영원히 사랑할거에요💗 영원히 모아해요🤗 언젠가 콘서트에서 만날지도 모르죠😽🩷 그럼 툽나잇하세용🥰 #스밍인증 #투표인증
ice cream boy 🍦🧢 D-18 #컴백 #연준 #노레이블즈 #아이스크림 #인스타
𝐄𝐏 . 𝟎𝟔 ↳ 우린 남이 되어도 별이 되어 만날거니까 🪐 오늘은 뭐 그럭저럭 잘 보내셨을까요 ? 전 두밧두에 한 번 더 빠져들었답니다 🐋 볼수록 잘생긴 건 왜일까요 ? 저만 ... 그런 건가요 ?? 나랑 반모해준 모아들 넘넘 고마워 ෆ 아니 그리고 유온씌 ?! 당신이 더더 이쁘고료 ··· 소하씌 ?! 너랑 반모해서 나야말로 영광이라구 ,,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 내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별이 되어 만난다는 말 너무 이쁘지 않아요 ? )
애기가 애기를 안고잇노 + 기말고사 일주일도 안남음 …………
흑,, 오늘도 파이팅ㅠ!! 꿋나잇🫶🏻🩷🫶🏻💤
@022 | ˚ ༘ ⋆ # 가장 예쁜 순간에 항상 있는 너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ꖛ 0623 | ⭑ ⊹₊ ⋆.ᐟ 두밧두 와리와리 ——————————————— ♫ྀི𓈒 ݁⋆ 우뿌라 또 해줬으면 . . 🥺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 0623 | 🐶🐻
오늘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덕질:행복 삐끗할 수 있지 어때 뭐? 네가 잡을테지 나의 손 몸을 편히 맡겨 우리의 온기 추운 겨울 날을 make it warm 불빛이 어리던 강에서 나눠 들었던 그 최애 song 자전거로 했던 새탈도 기적 같이 나를 비추네, it's like you
Today's TOMORROW X TOGETHER stanning: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