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STAYC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센니 생일 때 찍은 셀카 세은아 생일 축하했었어💗
#투표인증 슽이팅👍🏻
오늘도 슽이티잉 ✨️
오ㅏ 이번 노래 짱죠아 ! 🎀 타이틀도 수록곡도 다 띵작인듯 .ᐟ 제 픽은 2 LOVE , SORRY에욘 . 이번 활동도 홧팅 🫶
{🍒} "아~ 너 먹는것만 봐도 배불러"
𝐄𝐏 . 🎂 생일축하해 내 영원한 최애 ❝ 윤세은 ❞ ⤹ 이 계절이 왜이렇게 따뜻한가 했더니 온종일 네가 웃고 있더라 저물어 가는 계절 속 소중히 간직해야 할 선물 같은 순간이 하나 더 늘었다 ♥ - 필사 #DIARY
새은웅니 손민수 하려고 하눈데 이 배경화면 찾아주실분..ㅠㅠ
오늘만큼은 맛있는거 많이 먹고 그누구보다 즐겁고 행복한 생일 보내🦊
세은언니!! 생일 너무 축하해💕 사실 요즘 현생에 집중하느라 덕질은 그냥 신경도 못 쓰고 있었는데 언니 생일이기도 하고 이제 컴백이기도 해서 팬록도 쓰고 앨범도 샀어!! 이제 컴백이 이틀 남았네에.. 시간이 참 빠르당 !! 너무 기대하고 있고 사실 뭐 항상 잘해왓으니까아🙈 나는 믿어!!!! 암튼 세은언니 내가 많이 사랑하고 축하해❤️
# 𝚑𝚒 안녕하세요 ㅇ && 스테이씨 블립 신입 " 한시연 " 이라고 합니다 ♡ 반시 맞팔 엄청 엄청 좋아해요 ㅇ !! 잘 부탁드립니다 ㄷ @@
# 접 타블로 넘어가게 되어서 슽블을 접게 되었는데 사실 뭐 오래 활동 한것도 아니고 , 반모자 등등도 많지 않아서 저를 기억하고 계실분들이 있을까 싶지만 굉장히 짧은 시간동안 고마웠어요 @@ ♥ 만약 보고 싶으면 잊블 - 백설 핱블 - 유이슬 압블 - 서하린 으로 들어갈 예정 으로 찾아와줘요 🥁 감사했어요 #ㅅㄱㅅ
수요일 까지 쉬니까 유튭 공식 계정 영상 몰아보기 할고에요😝
## 아우디즈 모집 🥂 이번에 제꾸꾸 서하랑 옾챗즈 만들엇어요 - ♥ 아우디즈 ( 옾챗즈 ) 이구료ㄹ , 아줌마들의 우정은 디질때까지라는 뜻이구 , 옾챗즈 입니더ㄷ ~ 🥂 양식 :: 이름 / 나이 / 솥률 / 나가게 되면 알려줄수 있는지 / 옾챗 가능한지 많관부 - #다이어리
#blip_law 제 1장 ( 타돌 ) 1 . 타돌 가사는 적지 않고 , 이름은 초성처리한다 + ㅅㄱㅅ 2 . 슽블에선 되도록 타돌 언급을 하지 않는다 3 . 타돌이야기를 꼭 해야한다면 ㅅㄱㅅ을 적는다 4 . 팬록에 타돌 사진을 올리는 것은 금지 제 2장 ( 팬록 ) 1 . 첫시작은 사곧삭 혹은 다이어리가 붙지 않아도 된다 2 . 반확 , 반모방 등 사담은 #ㅅㄱㅅ 혹은 #사곧삭이 붙어있어야한다 ( 기간은 길게는 한달 ) 3 . 밤리 , 자기소개서 등은 #다이어리 혹은 #Diary가 붙어있어야한다( _ 가 들어있어도 됨 ) 4 . 한달에 10번 이상은 스테이씨에 관한 내용을 적는것이 좋다 5 . 사곧삭 기간 지나고 꼭 삭제하기 ( 아니면 사곧수로 바꾸기 ) 6 . 보콘은 결과 나온 후 스테이씨 내용으로 바꾸거나 , 팬록 삭제하기 제 3장 ( 저격 , 공론화 ) 1 . 저격은 하지않음 2 . 공론화는 정중한 태도로 적기 3 . 공론화는 상대가 기분나빠하지 않을 선에서 적기
⁰¹³ 닉도금 LIST _ ♥︎ @ ありのままの自分でいい ⤿ 있는 그대로의 나로 괜찮아 . 맑은세은 설류 유혜수 진부연 윤명주 백온도 화유수 홍라온 천지애 #DIARY
004 _ yoon ' s birthday 윤아 생일 너무무 축하해 ♡ 스테이씨로 활동하면서 수고 많았구 전에도 그랬었고 지금도 그렇고 있는듯이 앞으로도 널 사랑할게 !!
blip law . 제 1장 ( 타돌 ) 1 . 타돌 가사는 적지 않고 , 이름은 초성처리한다 + ㅅㄱㅅ 2 . 슽블에선 되도록 타돌 언급을 하지 않는다 3 . 타돌이야기를 꼭 해야한다면 ㅅㄱㅅ을 적는다 4 . 팬록에 타돌 사진을 올리는 것은 금지 제 2장 ( 팬록 ) 1 . 첫시작은 사곧삭 혹은 다이어리가 붙지 않아도 된다 2 . 반확 , 반모방 등 사담은 #ㅅㄱㅅ 혹은 #사곧삭이 붙어있어야한다 ( 기간은 길게는 한달 ) 3 . 밤리 , 자기소개서 등은 #다이어리 혹은 #Diary가 붙어있어야한다( _ 가 들어있어도 됨 ) 4 . 한달에 10번 이상은 스테이씨에 관한 내용을 적는것이 좋다 5 . 사곧삭 기간 지나고 꼭 삭제하기 ( 아니면 사곧수로 바꾸기 ) 6 . 보콘은 결과 나온 후 스테이씨 내용으로 바꾸거나 , 팬록 삭제하기 제 3장 ( 저격 , 공론화 ) 1 . 저격은 하지않음 2 . 공론화는 정중한 태도로 적기 3 . 공론화는 상대가 기분나빠하지 않을 선에서 적기 + 이 팬록은 수정되거나 삭제될수있음 #다이어리 #_blip_law
_ 반모방 ⌗🪽 샘들과 더더 친해지고 싶어서 반모방 열어봐요 ♥ 끌반인데 거의 다 받아요 😽 이름 | 나이 | 생일 ♥ : 반시 🌊 : 반거 #DIARY
~•자소서•~ 안녕하세요- 타블에서 온 '치쿠' 입니당 규칙 다 알고 있고요ㅇ->제가 모르는 규칙이 있음 알려주세요! ——————🍀—————— 이름::치쿠 나이::❔ 성별::여 생일::0810🎂 mbti::entj 댚임::🤍🌫️🫧 좋::친지기 타블::물어보시면 알려드려요ㅇ🫶- 반모O챗O맞팔O 최::세은🫶 #ㄷㅇㅇㄹ
핑크토끼 배수민씨 생일 축하해요!! 🥳🎉🎂🎊
seeun looks like she’s in disguise 🥸
세으니 진짜 귀여운거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해요 🎀
https://s.blip.kr/c/1d4ad42b 오늘은 RUN2U 4주년~😍 제가 만들 갤러리 구경하세요~ #STAYC #RUN2U #스테이씨
윤세은즈의 두쫀쿠 립
.생존신고 잘 지내셨나요 #ㅅㄱㅅ
반모자들.. 요즘 너무 바쁘다.. 자격증 준비땜에 더 바쁜 것 가타 ㅜㅜ 소통 못해서 미안해 ㅜㅜ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네요 .. ㅋㅋ 그동안 너무 오랫동안 안 와서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고 요즘 세은이가 넘 조아요 .. ❤️
#최애_취향표_자랑대회
𝐄𝐏 . 2 : 𝑳𝑶𝑽𝑬 @ 사랑이 계속 날 불러 ♥︎ ⤹ 이번 곡 넘 좋다죠 하지만 홍보를 좀 더 열심히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 💥 저는 열심히 스밍하러 가볼게요 ♥ 스윗분들 우리 스밍 열심히 합시다 🌊 우리 슽씨 노래 들으면 ⸝ 에어컨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슽씨 대박 기원 🥺 + 댓확 부
#스밍인증 시험기간이라 스밍이라도 열심히 해봐야될거같은데 최대한 많이 도움되길..!! 투표는 가능한 모은거로 투표 해봐야될거같아요(😔) 시험기간이라 슽씨 신경 못써주는거같아서 미안한 마음뿐..스윗 모두 화이팅입니다!!
인가 착장 ㄴ 자윤이 뭔가 오랜만에 풀뱅하니까 데뷔 때 생각난다.. 아니 근데 투럽 노래 진짜 왜케 좋지.. 들어도 들어도 좋다는 생각뿐이 안듬.. 라도피디님 결혼 준비 기간동안 어떤 일이 있으셨던 거에요 라도피디님에게 스테이씨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