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SEVENTEEN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小狗帶著他的小長文來了 話說昨天也因為焦慮寫了一篇小長文給你ㅋㅋㅋㅋㅋㅋㅋㅋㅋ 小狗今天不知道會不會哭 哭了的話我也會跟著哭的ㅠㅠㅠㅠ
D-4 인더숲2 中 정한 "섬같은 사람이 되고싶다 누가 힘들다고 오면 받아주고 그렇다고 걔가 괜찮아져서 떠나면 어 너가 나중에 또 올때 오겠지"
가요대전 24H 페이스캠..💕💕 #최애직캠_챌린지 #최애직캠_챌린지_DAY4
DAY-4 "여러분 재밌었죠? 저도 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이 공연을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너무 이 순간을 같이 즐기고 싶었고 제 인생의 에피소드에 넣어 놓고 싶었어요. 항상 저를 이렇게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랜 가는 캐럿분들! 안 다치고 다녀오세요!
오구오구 ~~ 다컸네❤️ 오늘하루도 파이팅~~~~~❤️
캐랜.. 말이 많긴 했지만 솔직히 저는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일단 세븐틴 검은 제복? 약간 기차 수트라 그러나 뭐 그런 느낌의 옷들이 너무 세븐틴이랑 진짜 굉장히 잘어울려요. 영상으로 보는데도 진짜 너무 잘생겼는데 현장으로보면 또 얼마나 황홀할까 싶기도 하고.. 챌린지 말해뭐해너무좋죠.. 그리고 정한이를 무대에서는 못봤지만 그래도 잠시 시간내서 나온 거 보면.. 빨리 제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ㅋㅋ 이제 제대까지 얼마 안남았으니까 그때까지만 열심히 버텨보자구요... 뭐 어쨌든 전 이번 콘서트 눈호강 너무 좋았고요 시험에 치여 살던 중에 세상에 이런 낙이 싶을 정도로 너무 좋은 콘서트였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나마 제일 괜찮게 나온 사진들 굿굿 너무 정신사나워서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이상하게 나왓어요 ㅎㅎ
첫콘셋리미쳣고요…. 맴버별챌린지미쳫고요….
캐럿랜드 1일차 💎 캐럿랜드 오늘 가셨던 분들 잘 다녀오셨나요?? 오늘 헤메코가 완전 예쁘더라구요 !! 너무 예뻐서 시험공부도 안하고 계속 폰만 봤네요🤭 캐랜 너무 가고 싶네요 .. 😭
https://x.com/pledis_17/status/2068355682169229812?s=46
D-4 “원래 좋아하는 사람은 하염없이 기다리는거야“
승관아바지똑바로입어라
와.. 진짜 잠깐 봤는데 오늘 공연 안 갈 걸 잠시 후회할 만큼 좋았다. 하루밖에 못 가서 좀 속상하네ㅠ 우린 내일 봐~ 오늘의 팬로그 끝 사진 출처 : weverse (화면캡처)
D-4!! 매일매일이 보고 싶던데요..ㅎㅎ
오노추💎 나는 너를 정말 미워하기 싫은데
D - 5 정한이에게 불러주고 싶은 애칭은? 전 윤쫑쫑 가장 좋아합니다🫶
흉내낼 수 없는 세븐틴 캐럿 ♫彡。.:・ D-5 A : 전 사석에서 정한이 언급할 때 가끔씩 '하니' 라는 애칭을 쓰고 있어요 ღ
https://youtube.com/shorts/_nGgjrd1zFs?si=5d1bngpd2quSKaZN 👈링크타고 들어가시면 보이는 영상 하나 보고오세욤 ㅎㅎ😊 유딩13명끼리 의식의 흐름대로 장난치는거같아서 짱귀여움 얼굴과 다르게 하는짓이 하찮고 기여움ㅎㅎ 복붙틴 🔗출처:유튜브 케이챱챱 님
D-5 쫑쫑이!! 쫑쫑아 빨리 보고시프다ㅜ
푸하하 귀엽다 겁먹은 민규 귀여워
반모자들 🤍🐻❄️🪽 관랑관랑해 *랑이언니 이웆지 *우지나 웆이로 부름 승과니조카가되고픈아코 *아코 (동갑
Don't forget to vote caratdeul!!💗 The link on the comment #SEVENTEEN #CARAT
캐랜가는 캐럿들 부럽다아.... 나도.. 캐랜..😿 캐랜은 왜 항상 애매한 시기에 할까요!? 왜!!! 시험기간에!!! 하냐구요!!!!!!!
D-9 :: 담주 라인업이라도 기대한데이 🔥🔥
ㅅㄷ 접어요 탈덕은 아니고 걍 바빠서 신경을 잘못쓸거 같아서 접어용 (밤쟈들은 반박할거면 해도돼) +아에 안오는거는 아니고 가끔 놀러올게용
D-5 정하니 🫶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DAY+20 악기 연주하는 사진
DAY+21 차에서 찍은 사진
D-4 신기방기 뿡뿡방기 / 유행어 더 만들어 줘!!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오늘도 하루 보내 무대도 열심히 하고 세븐틴 아자아자 화이팅 😍😍🐰🐰
orange 조슈아
이제 4일밖에 안남앗다!! D-4 둥글둥글하게 살자. 빡빡하게 살지 말고 빡빡한 상황에서도 둥글둥글하게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살아 보자. 요 말을 듣고 나도 둥글둥글해질려고 노력하는중ㅎㅎ
와ㅏ 애기 한솔 너무 좋다....
어제 캐랜 갔는데 겁나 재미있었는데 데이터 안 터져서 티켓 못 보여줘서 같이가요 제대로 못들었다.... ㅜ 그리고 부승관 뭐임? 나랑 장난함? 진짜 🐶미쳤었다 안좋은 자리임에도 애들의 미모는 빛났다
오늘 캐랜 다녀오신 분들 후기 남겨줘요 ✽・:.. D-4 A : "추억이 생기려면 말도 안 되는 일을 해야 해." 다른 분들은 다 엄청 감동적인 멘트를 명언으로 꼽으셨는데 저만 이런 멘트인 건 아니겠죠 Σ(๑ŏ╻ŏ๑)
오늘 캐랜 가신 분들은 야식 꼭 챙겨먹어요 :)
아 권순영이랑 원우라규..!? 부럽당... 근데 첫콘때 정한이 온거 왜 몰랐뗑...ㅠㅠㅠㅠㅠ
https://x.com/pledis_17/status/2068705450741428544?s=46
10번째 캐럿랜드가 끝났습니다 곧 만날걸 알면서도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또 뭘 보면서 힘을 얻을지 생각하니까 슬프고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비록 저는 온라인으로 봤지만 아이돌의 공연을 보면서 이렇게 많이 운 건 처음인 것 같은데요.. 동시에 세븐틴과 캐럿은 단순히 아이돌과 팬으로 정의할 수 없는, 서로 감정을 공유하고 버팀목이 되어주는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됐어요. 앞으로 한동안 멤버들이 같이 무대에 서는 것을 볼 수 없겠지만 이 시간도 금방 지나가겠죠? 그러니까 멤버들도 캐럿들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하다가 다시 만나는 그날에는 모두가 웃는 모습으로 만나요! 지금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과정 이라고 생각하고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면 다시 만나는 날이 올 거예요. 그때까지 변하지 않고 서로의 곁에 있어주기로 약속해요 "우리 다시 꼭 만나자"
수고 많았어 뿌야 사랑해💗
캐랜 다녀왔어여 말로 형용할수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평캐를 다짐했답니다
오노추💎 네 맘엔 항상 내가 있어
이틀 동안 너무 재밌었고, 13명이 모두 모일 그날까지 쭉 세븐틴 곁에 있을게 항상 캐럿들을 위해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워
謝謝朋友讓我升艙到內場去ㅠㅠㅠㅠ又幸福了૮(꒦ິཅ꒦ິ)ა小狗沒哭但我大哭爛😭😭我等你回來吖我等ㅠㅠㅠ
오늘로 969일 동안 세븐틴을 사랑해왔는데 거의 3년이라는 시간 동안 힘들고 지치는 일들도 많았지만, 너희가 열심히 성장한 모습과 너희들이 캐럿들에게 주는 힘을 받아서 지금까지 힘을 받아서 잘 지내올 수 있었던 것 같아 근데 오늘 온라인으로 콘서트를 살짝 봤는데 마지막에 너무 슬프더라.. ㅠㅠ 그래서 살짝 울었어.. 시험기간 때문에 직접 가지는 못 했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봤는데도 재밌었고 덕분에 울고 웃을 수 있었던 것 같아! 다음에는 꼭 오프라인으로 실제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진짜 늘 미안하고 너무너무 고마워 !! 캐럿들은 어디 안 갈거니까 걱정말구 조심히 다녀와야해 !!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명호 민규 석민 승관 한솔 찬!! 많이많이 사랑해 🩷🩵
@ ♥︎ + 𝟕𝟎𝟎 . 오늘은 내가 너희를 좋아한지 700일 째 되는 날 🥹 앞으로 나의 찬란할 청춘에도 너희와 함께이기를 너희의 찬란한 순간에도 내가 있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
헹가레 앨범 발매 6주년 축하해! Left&Right 이 노래도 좋지만 헹가래 앨범은 수록곡이 맛집이지..!😽 우지야 항상 좋은 앨범 만들어줘서 고마워❤️🔥 인팬 감사합니닷…!🫶
DK WVS update https://weverse.io/seventeen/artist/3-233569028?hl=ko
오늘도 너무 좋았다. 잘 자 ✨️ 오늘의 팬로그 끝 사진 출처 : 개인 사진
D-3 정한이가 나오거나 언급 되는 영상들보면 너무 보고 싶더라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D-3 저는 스냅슛이 레전드라 생각합니당
고생하셨어요 ~~~ 선배💗
D-3 모든 순간 멍 때리고 있어도 보고싶음
yellow 조슈아
2일동안 캐랜 하느라 수고많았어! 난 영원히 캐럿할거야 항상 사랑해 세븐틴!
헹가래 노래도 좋고 6주년인거 축하해 일반 스밍와 유튜브 스밍 밖에 못해서 미안해 그래도 응원할게 🎉🎉✔️
헹가래 발매 6주년 축하해 !! 가장 좋아하는 앨범인데 다시 봐도 버릴 곡 하나 없네
헹가래 6주년 축하해!!🎉 랩앤라잇에서 제일 좋아하는 가사 써봄ㅎㅎ (희생된 영어 학습지...🤣)
D-7 V8 그 자체 존나 사랑하고있음 🔥😁
캐랜 너무 재밌었고 다들 수고햇어ㅓㅓ💗
D-3 항상!! 지금도 너무 보고싶다요ㅜㅜ
DAY+22 안경 쓴 사진
행복하다 (*'▽'*)♪ D-3 A : 사기치는 정한이가 그리워요 (。•́︿•̀。)
오노추💎 우리에게 필요한 건 달콤한 내일이잖아
아 어떡하죠 ㅠㅠ 첫콘서트라 그런지 너무 콘서트 후유증이 심해요 ㅠㅠㅠㅠ 진짜 재밌는 시간은 금방이라니깐요.. 캐랜 또 보내주세요..
D - 3 일상 속, 정한이가 가장 보고 싶은 순간은? 매순간마다 정한이가 생각나지만 가장 보고 싶어질 때는 정한이의 목소리를 들을 때인것 같아요😢 노래를 듣다가 정한이의 파트가 나오면 더 많이 생각나고 보고 싶어져요😭
D-5 Q. 일상속, 정한이가 가장 보고싶은 순간은? A. 타팬친구들이랑 아이돌얘기할때
이마세카를 낋여오다니.. 🥹 나 이러면 울어...😭 지훈이도 같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다.. 오늘따라 지훈이가 더 보고싶다..ㅠ
D-2🐰 손오공,스냅슛,음악의 신🤟🏻
오늘은 정신없이 흘러간 어제의 추억들을 정리하면서 하루를 보냈다. 마음만은 일요일에 머물며 잘 자✨️ 오늘의 팬로그 끝 사진 출처 : weverse
D-6 이제 얼마 안 남았다 😁💕
우리 애들 실물 왜이렇게 좋아요..? f1이엿는데 생각보다 디게 가깝구 완전 행복햇오용ㅠ 솔직히 쿱스가 이번 캐랜 레전드인 것 같아요! 최승철 캐치캐치..? 해피바이러스..?멜빵…????? 그냥 이번 캐랜은 쿱프 무덤입니다. 하하 불만도 많았지만 좋은 날인 만큼 제가 참을게요..^^ 딱 두개만 말할게요 못참것네; 1.중국이에요? 아니 나 중국콘 온줄알앗어용ㅎㅎ 착하신 중국럿들이 더 많고 좋은 건 사실이에요!! 근데 일부!! 일부 중국분들께서 민폐를.. 자리 뺐긴 캐럿분들 많더라구요ㅠ(나도 피해자임;) 원래 제가 토롯코 쪽 라인이엿는데 자리 뺐겼어요.. 가서 번역기도 돌리고 영어로도 말해보고 햇는데 다 무시하고 배째라 하면서 앉아계서서 자리 바꿨습니다.. (당사자랑) 2.컨페티? 그게 뭐에요?ㅎㅎ 아니 f1이 아무리 사이드여도 너무 반지라인만 물 쏴주고 컨페티 주는 건 너무하잖아요.. 난 컨페티에 글씨 있는지도 몰랐네.. 겨우 나오면서 하나 젖은 거 줍긴햇는데(명호거) 그 은색?가사? 그거는 구경도 못햇어요.. 그리고 시큐분들 너모 무서워욕.. 아니 줍지말라고 소리지르고 캐럿들 밀치고 짜증내고.. 그러면 골고루 뿌려주시든가..ㅎ 아니면 나갈 때 한뭉탱이씩 쥐어주시던가..ㅎ 주울 시간을 주시던가.. 셋중 하나는 해줘요.. 다 버릴거면서 왜 화내요ㅠ 억울하다 억울해.. 사실 쿱스한테 엄청 제대로 삐졌었는데 착.한. 제가 참을게요ㅎㅎ 최승철 말고 건강하게 현생가작
D-2 손오공 직캠!! 진짜 이때 너무 좋았음 #아이고야_30일_카운트다운
D-2 진심 왤케 기엽고 깜찍한지 궁금하네용ㅇ
DAY-2 HOT, HOMERUN
와 이틀뒤면 윤정한이 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