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NMIXX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 028 :: 사당행 . . 이 ㅇ 사진 해워니 붕방 느좋이라됴 - 🐈⬛
아니 요즘 여돌들 왜이렇게 다 아프죠..? 지금 설윤님도 허리 아프시고 ㅌㅇㅇㅅ ㄴㅇ 님도 아파보이시고 ㅇㅇㄹ ㅁㅋ 님도 아프시고 ㅠㅜ 이러다 진짜 아이돌 분들 한명 잘못돼는거 아니에요..?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너무💙예쁘잖아💙
싱가포르에서도 미모가 미쳤다💕앞으로 남은 월드투어도 다치고 아픈 사람없이 무사히 끝나길🙏 오늘의 엔믹스 덕질: 행복
규진이로 채운 일주일 🐱
울 공주들 싱가포르 공연도 고생했엉!! 사랑해💗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1일1믻-규진 _내일도 주말이라는 사실이 좋네여ㅎㅎ😚
#루설빙_네번째보콘 #당발_후_삭제
주말! 📢:6/14~6/20(NMIXX_Pre-Release Single High Horse) 컨셉 💿NMIXX_Pre-Release Single High Horse_2025.03.04 🎵(Title Song)_High Horse 🎤(수록곡)_없음❌️ #다이어리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ㅎㅅ ㄴㄲㅅㅇ?
설빙샘 보콘 참여해바요 ㅇ 잘 못하지먄 노력해 봣습니다 💦 왼쪽이 원본이고 오른쪽이 보정본입니다 💐 #루설빙_네번째보콘 #다이어리
today 오노추🎼- today 오해원&엔믹스 노래 추천 6.20/🧡토요일 오늘은 신나는 데뷔곡이 떠오르네요! 오늘의 곡:엔믹스-O.O
제가 감히ㅣ 이 똥손으로 루설빙님ㅁ 보콘에 참여해 봅니다ㅏ.. 지금 보니 너무 밝게만 된 것 같아서 너무 망ㅇ... 한 것 같지만 일단 올려봐요오..!! #루설빙_네번째보콘 💙
#새학기이미지게임 #새학기이미지게임_DAY3
1일 1팬 39일차 어제 정신이 너무 없어서 팬로그를 못 적었네유,,, 어제 놀다가 다리를 좀,, 심하게 다쳐서.. 아픈건 둘째치고 어제 라방을 못봐서 정말 아쉽군요,,
@ _ 지우 언니 개 이뻐요
6월 셋째 주도 끝 ! 마지막 주도 화이팅 😉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시험 전 마지막 주말이다 화이팅~!!
왼 - 보정 전 / 오 - 보정 후 오랜만에 하는 보정인지라 망했ㅅ네요 (;◔д◔ )💥 나름 옛날 감성 원했는데 🥹🍃 망했지만 이뿌게 봐주세용 ◦◦ 🐋💨 #루설빙_네번째보콘 #ㄷㅇㅇㄹ
대표 이미지 - 원본 설빙이 보콘 참여해보기 ! 지쨔 다들 넘 잘하셔서 ,, 꼴등할듯 🥺 #루설빙_네번째보콘
행복기록 125일차
” 해워닝ㅇ “ જ⁀➴ ᴏʜ ɪ ɢᴏᴛ ᴀ ᴄʀᴜsʜ ᴏɴ ʏᴏᴜ ɪ ᴊᴜsᴛ ᴡᴀɴɴᴀ ʙᴇ ᴡɪᴛʜ ʏᴏᴜ ㄴ 너한테 반했오ㅇ 걍 너와 있고 싶ㅍ을뿐이야 ㄴ 너를 좋아하게 됐ㅇ어 그냥ㅇ 네 곁ㅌ에 있고 싶어 ( 해석은 쫌 다를지도오ㅇ ) #DIARY
부부즈 ㅋㅎㅋㅎ 왤케 섹시한 척 하는 거 웃기냐 - 🤧🤧 긍데 어쨌등간 기여움 .. 👊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지우로 채우기 20일차
학원을 가야 하지만 배이 언니가 있어 행복하다🥰🥰
아니 왜 벌써 주말인거죠,,?
일일 배진솔🐥❤️ #135
# 세상이 날 죽으라고 저주하네요
저 한 장의 사진으로도 어떤 곡인지 알 수 있다는 것에 돌고래로써 굉장한 자부심이 있습니다.
## 017 🦋 눈앞에 아른거린 blue 🔵 ` 해원이 단발 지쨔 이뿌자너ㅓ ㅜ 빠져버렷슨 ! ! #엔믹스 #diary
지금 당장 포토이즘으로 달려갈거에요. 지금당장.
곰도리 & 고양이 이 조합 어쩔근데 - !! 너므 상큼하구 기여움 .. 👊
1일 1팬 40일차 지금 병원에서 엔믹스 자컨 보면서 밥먹구 있는데 옆에 있는 언니도 엔써 에욤 ㅋㅋㅋ 진짜 이런 우연이 다 있누 ㅋㅋ 지금 같이 엔믹스 자컨 보고 있습니다 ㅋㅋ
맨날 우울해서 죄송해요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내일모레 시험!!!!😱😱😱😱😱😱😱
와 미쳣다 진짜 이거 뭐에요 학원 시험지 진짜 레전드 진짜 설윤이에요? 어떻게 윤아도 아니고 설윤임? 출제자 월급 더 받으세요 제발 저거도 맞았으니까 이제 시험 백점 가능함 백점 맞아서 굿즈 다 살거야
일요일! 🐬🐨LILY🐨(릴리)_Fe3O4: FORWARD❤️ 📢:6/21~6/27(NMIXX 4th EP Fe3O4: FORWARD) 컨셉 💿NMIXX_NMIXX NMIXX 4th EP Fe3O4: FORWARD_2025.03.17 🎵(Title Song)_KNOW ABOUT ME 🎤(수록곡)_5곡 1️⃣High Horse(선공개곡) 2️⃣Slingshot (<★) 3️⃣Golden Recipe 4️⃣Papillon 5️⃣Ocean #다이어리
아니 공부안하고 집에서 엔믹스 보다가 걸려가지고 스카로 쫒겨남 억울하네 5시간 했으면 좀 들어가게 해주지 무슨 6시간하라고 어쩔 스카에서도 볼거임 노래도 듣고 무대도 보고 직캠도 보고 자컨도 봐야지 히힣
일일 5️⃣☀️1️⃣ #315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1일1믻-NMIXX _벌써 주말이 끝이라니.... 괜찮아요! 하.하😅 엔믹스가 있어서 그나마 아니 너무 행복해진 오늘입니다!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지우로 채우기 21일차
행복기록 126일차
# 진짜 걔가 나 보고 웃었다니까
#새학기이미지게임 #새학기이미지게임_DAY4
생일선물로 블발 팔찌 받았어요..! ㅅㄱㅅ
ㅉ ㅏ ㅇ ㄱ ㅣ ㅇ ㅕ ㅇ ㅜ ㅓ ㅂ ㅐ ㅇ ㅣ!
엄빠 몰래 또 앨범을 산 수인씌
일일 배진솔🐥❤️ #137
#일주일_사진_챌린지 #일주일_사진_챌린지_DAY7
today 오노추🎼- today 오해원&엔믹스 노래 추천 6.21/💛일요일,내일이 월요일이라 우울함🥲 잔잔한 오늘의 곡:배이-나무
엔믹스 쨩 - 👊 엄지척한것마저 이쁜 짱믹스 ))
원래 ㅅㅋㅈ 좋아하다가 며칠전에 엔믹스에도 빠져버린 사람인데요오 아직 엔믹스 노래들을 잘 몰라서ㅠ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My gosh랑 break the wall 많이 들었어요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설윤언니🐰
이번주가 시험기간이에요🫠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ㅔ
📢:🐬엔나잇🌕🌟 (주말:오후 11:30~오전(다음날)2:30)(AM 1:50 작성) 🐬🐨LILY🐨(릴리)❤️
이것만 기다렸는데ㅎㅎ..역시 이맛이지☺️해워니 왜캐 표정들이 사랑스럽냐💕 오늘의 엔믹스 덕질: 행복
# 029 :: 잘되면 잘된거고 잘 못되면 그냥 해보는거였어 - 🌀 이 사진 해워니 왇뎐 행복해보이네오 . . ☺️
출첵!(개학112일차) 🐬🐻❄️HAEWON🐻❄️(해원)_Fe3O4: FORWARD❤️ 📢:6/21~6/27(NMIXX 4th EP Fe3O4: FORWARD) 컨셉 💿NMIXX_NMIXX NMIXX 4th EP Fe3O4: FORWARD_2025.03.17 🎵(Title Song)_KNOW ABOUT ME 🎤(수록곡)_5곡 1️⃣High Horse(선공개곡) 2️⃣Slingshot (<★) 3️⃣Golden Recipe 4️⃣Papillon 5️⃣Ocean #다이어리
행복기록 127일차
📢:🐬엔모닝☀️ (평일:오전 7:50~8:00)(AM 8:00 작성) 🐬🐻❄️HAEWON🐻❄️(해원)❤️
1일1팬 쓰기 41일차 ㅎ,, 아니 여러분 저희 아빠가 퇴원하면 고생했다고 믹스피 인형사준다고 했거든요? 진짜,,, 다 사고 싶은데 추천좀 해주세요 😢 (참고로 설쁘니 인형은 이미 있어용🦌)
기적이라 부를래 너와 눈 맞춘 순간𓂃⊹ ִֶָ ↳오늘은 6월 22일, 이쁜이 데이 ! 오늘이 끝나기 전에 이쁜 사람에게 이쁜이”라고 말해주는 날 ෆ _ 엔믹스 이쁜이 ! 엔써 이쁜이 ! 좋은하루 보내셔요 ㅇ #mixxiary_17일차 #Into_Nmixx
6.22 오랜만에 와보니 매일 떠들던 반모자들도 1명씩 접네.....
## 018 👋🏻 spinning in my head 💫 - 안농안농 주말동안 여행 다녀와서 못 왓다능 다시 열심히 오겟슨 ! #diary
꺅!!!엔써4기 나온데요..!!
보콘 참여 제가 정말 정말 사랑하는 ' 루설빙 ' 이 무려 네 번째 보콘을 열어서 얼른 참여하려 총총총 왓어요 :) 제 보정실력이 낡았지만 참여 해봅니당 ㅇ 황홀한 느낌 ( ? ) 을 주고 싶엇는데 통햇을지 모르겟네용 왼 - 원본 , 오 - 보정 입니다! #DIARY #루설빙_네번째보콘 #설빙이_사랑해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1일1믻-릴리 _어제 앞머리를 잘랐는데..! 처참하게 망해버렸네용..🥺😱 하지만 괜찮아요... 머리는 다시 자라니까 기다려야죠...ㅎㅎ😶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내일시험,,
이때 되게 예뻣는데
안녕하세요 오늘 블립 처음 온 한서연입니다 데뷔팬이에요 제가 좀 딱딱하게 보일 수 있지만 엔써분들하고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diary
여기 있으신 엔써분들은 안 그러실것 같긴한데 그래도 너무 속상해서 글 남겨보아요 진짜 전 부터 이런일이 종종 있었기에 더 화가 납니다.. 욕하고 싶은 심정 꾹 참고 씁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않길 바라요. 할 말이 있고 안 할말이 있지 굳이 시간,돈 써가며 멤버들한테 메세지 남기는 이유가 뭔가요 그럴 시간에 자기 개발이나 더 하지... 멤버들도 사람인데 다 상처받습니다 인기 많아지면서 별 이상한 인간들도 팬이랍시고 민폐 끼치는 일이 예전보다 더 많아지는 것 같은데 팬이면 팬답게 행동합시다 제발 There's a time and place for everything you say. Why waste time and money sending messages like that to the members? You'd be better off spending that time improving yourself instead. Members are people too, you know — they get hurt by this stuff. It seems like as they get more popular, more weird people calling themselves "fans" are causing trouble than before. If you're a fan, please act like one. 言っていいことと悪いことがあるでしょう。わざわざ時間とお金を使ってメンバーにあんなメッセージを送る理由は何ですか? その時間があるなら自分磨きにもっと時間を使った方がいいのに… メンバーも人間です、みんな傷つきます。 人気が出るにつれて、ファンと名乗る変な人たちが迷惑をかけることが前より増えている気がします。 ファンなら、ファンらしく行動してください、お願いします。
일일 5️⃣☀️1️⃣ #316
내가 젤 좋아하는 단사 모음!!
#일주일_사진_챌린지 #일주일_사진_챌린지_DAY1
안녕하세여! 자소서 이름:히쿄 15년생 생일 1013 앞으로잘부탁해요! 친구한테 들었는데 엔믹스블립분들착하데요(속닥속닥)
#새학기이미지게임 #새학기이미지게임_DAY5
헐 저 이제 드디어 비공식엔써에서 공식엔써가 되는거에요?? 원래 월요일이 싫었지만 담주 월요일은 행복할듯요😚
선착2분정도//로 반모 받아봅니다//!! 나이는 비공!!
나보다 듀오링고 많이 한사람✋
3기분들은 아쉽겠지만 드디어…기다리던 4기 모집이 떴다🤗꼭 4기 가입해야지!! 오늘의 엔믹스 덕질: 행복
반모방 양식 이름,몇년생,생일,솥률 그리고저랑반모하면저랑반모한분들끼리 채팅도만들거예요! 카톡말고블립에서요!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지우로 채우기 22일차
📢:🐬엔나잇🌕🌟 (평일:오후 11:30~오전(다음날)1:30)(AM 12:52 작성) 🐬🐻❄️HAEWON🐻❄️(해원)❤️
오늘의 엔믹스 덕질:행복 💙너무💙예뻐💙
너무 죄송하지만 접어야할거같아요 확인을 자꾸하니까 좀 힘들어서 이번주 토요일 새벽에 접을게요 그동안 너무 감사하고 해파리언니 너무 미안해 빈모한지 얼마 인됬는데 내가 확인을 계속하니까 좀 힘들어 진심으로 미안하구 언니 다음에 또 만나자 오늘의 엔믹스 덕질: 슬픔 #접
출첵!(개학113일차) 🐬🐰SULLYOON🐰(설윤)_Fe3O4: FORWARD❤️ 📢:6/21~6/27(NMIXX 4th EP Fe3O4: FORWARD) 컨셉 💿NMIXX_NMIXX NMIXX 4th EP Fe3O4: FORWARD_2025.03.17 🎵(Title Song)_KNOW ABOUT ME 🎤(수록곡)_5곡 1️⃣High Horse(선공개곡) 2️⃣Slingshot (<★) 3️⃣Golden Recipe 4️⃣Papillon 5️⃣Ocean #다이어리
# 030 :: 오늘은 아무 생각 없고 당신만 그냥 많이 보고 싶습니다 . . 🪽 벌써 엔믹스 덕질한지 30일이네오 . . 엔믹스에게 정이 많이 들어서 엔믹스 없으면 못 살것 같아요 . . 😵💫
일일5️⃣☀️1️⃣ #316
📢:🐬엔모닝☀️ (평일:오전 7:50~8:00)(AM 7:58 작성) 🐬🐰SULLYOON🐰(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