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NFlying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진짜 자기들끼리만 잘생기고 노래 잘 하고 다하는데 치사하면서도 귀여워 죽겄음♡♡ 음중 보면서도 아이 이뻐라 아이 잘한다 이랬는데 슈퍼울트라큐티프리티Z플립아이폰16프로SK하이닉스만큼 잘생긴 울 다람쥐 동성이 어디 감... 좋은 말로 할 때 막멩이 내놓으라고... (☄ฺ◣д◢)☄ฺ
아니 오늘 음방 보는 데 끝까지 기다렸다가 보고 있는 데 동성이 한 번도 안 비쳐줘서 화났뜸😠 마지막에 다 한 번씩 비쳐주는 데 동성이는 안 비쳐 주는 거 머임..?!?!
이거 뭐예요 ㅇㄱ ㅈㅉㅇㅇ??????? 진짜 존잘에 느좋이세요 진짜로..
🤍 부산 어썸스테이지 🤍 다음에도 신나게 놀자 !
귀여운 남자들 빨리 보고 싶으다
뭔가 선글라스가 곰돌이 귀처럼 보여서 커엽.. .💘💘
이 영상 안보신분 꼭 보시길 🙏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짐 .. 필터하니까 더 귀야워요 😻
어썸 셋리 대박이였고 너무 신났다...⭐️
환절기 조회수 계속 올라가는거 괜히 뿌듯하네용 금요일 마무리는 킬링보이스🫶🏻
아니 너무 좋잖아요…? 이건 사기죠 ,, 1년넘게 활동을 안하고 이제 돌아온 노래가 이렇게 좋으면 저 울어요…
今日のN.Flyingオタ活:ハッピー
엉엉 신곡 너무 좋아요 🥹💗 여러분 신곡 많이 들으시고 킬링보이스도 꼭 한번씩 보십쇼 🤩
So guys do you like VANNER ? #MAY
기아 경기에 엔플라잉 왔던 거 아시나요 기아 감독이 이범호인데 이범호 기아 선수 시절 응원가가 질풍가도였거든요!! 그래서 다들 따라불러서 너무 좋았다 어쩌구저쩌구 하더라구요 가보려고 애를 썼는데 윤아 시구랑 엔플라잉 공연이랑 겹쳐서 자리가 없었습니다...(팬들이 찍으려고 왔더라구요 나쁜 사람들ㅜㅜㅜ 야구 안 볼 거면 야구장 오지 말지..😭) 진짜 대포카메라 반입 금지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ㅜㅜㅠㅠ 나 야구 보고 싶다고!!!ㅠㅠ
생일 너무 축하해💕💕🎉🎉🎉🎉🎉
이런 사진에도 예쁘게 말씀해주신 엔유분들 감사합니다!ㅋㅋ🙏🙏🙏
프듀 회승 너무 귀여워요🫳🫳
오늘의 엔플라잉 덕질:행복 사람을 이렇게 홀리구나...동동🫠
오늘의 엔플라잉 덕질: 슬픔 미술 입시하는 엔피아인데 요즘 슬럼프때메 힘든데 엔플라잉 노래 들으면서 힘내는 중.. 엔플라잉 없었으면 이미 맨탈 깨져서 다 그만두고 방구석에서 우울하게 있었을거같아여.. 자주듣는 노래: Run Like This,Log, 뫼비우스 등등
재혀니! #빼빼로데이_이미지게임 #빼빼로데이_이미지게임_DAY1
#2026_1월캘꾸 #2026_Jaudeco
새해에도 행복하자 사랑해❤️
#최애_취향표_자랑대회 전부 나의 취향일 뿐이요 1. 인협이 덕분에 입덕 하면서 Star로 찐 덕질 결심 2.나의 이야기 같아서 최애곡 3.회승이 Star 목소리가 좋아서 최애! 4. 걍 귀여워서 5.목소리 듣고 입덕 했으니깐 약간 무대 하는 느낌이 첫인상 6. 점점 알아가면서 걍 귀여운 사람으로 현인상 7.남찍사는 좋아하는 사진 많은데 그중 하나 8.회승이랑 잘어울려서 9.찰떡 무대의상 같아서 10.하루의 마무리 티 사복아 젤로 이쁘고 11.솔직히 다 좋은데 썸네일이 이쁘잖아요
노래는 다 넣었구 배치만 하면 되는데 앞부분(첫 사진)은 대충 배치를 해놓은 상태인데 뒷부분을 도대체 어떻게 배치할지 고민이애요.. 신나는 컨셉의 플리고 배치 ㅊㅊ해주세요~
메리크리스마스:)🎄
&con4 day2
오빠는 많이 스티커 쓰는구나^^너무 귀여워❣️
시험공부하면서 엔플라잉 라이브 들으먄 힘이 솟아납ㅁ니다.. 이번주부터 엔콘 예매기간인데 다들 힘내세용💪
다시 생각해 봐도 미남의 축복은 끝이 없구나... 아무 할 것도 없어서 그냥 엔플이들만 봤는데 세 시간이나 지난 것 무엇...? 인지는 하고 있었지만 자컨이 겁내 재밌어서 침대와 한 몸이 됐어염...(오늘 딱히 엔플이들 본 것 말고 할 얘기 없었지만 그만큼 거어어어어업내 잘샌겼다는 소리) ༼≖ɷ≖༽
보거 싶다 울 로미오... 동글동글 넘나 귀엽다❤️ 나만 알고 싶은데 너무 인싸가 돼버렸잖아...? 진짜 앞으로도 계속 승(구)승(구)장(승)구 하길! 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