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NCT WISH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대영아 생일 축하해!!💚💚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사랑하는 우리 넷째 대영이 생일 축하합니다❤️재희야 오늘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우리 재희는 엔위시 막내 라인 동생인데 우리 시온이 잘 챙겨줘서 누나가 진짜 고마운 게 많아💚💚특히 재희는 한국 사람이라서 리쿠 유우시 료 사쿠야 일본인 멤버들 각자각자 챙겨주기 어려울 텐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멤버들 잘 챙기는 착한 재희💜💜누나가 많이 사랑하는 거 알지😍 👊오늘 재희에게 좋은일만 있기를 기도할게🙏🙏 사랑해❤️우리 위시 사랑해❤️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사랑해❤️❤️❤️❤️
봉쥬흐?사진주셔서메흐시.귀국했다구요?울랄라~하루도안돼서다시내보내겟습니다.
재희야 생일축하해🐶💚💚🎂🍰 위시로 데뷔해줘서 고마워🫳🫳
HAPPY SAKUYA DAY♥🪽
대영 생일축하해!! 행복한 날만 있었으면 조켄네🌳💚🎂
#재희 생일축하드려용💚🩷태어나줘서 고맙고,감사합니다!지금까지 열심히 활동해주어서 감사해용🫶🏻🥹앞으로도 위시가 지금보다 더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어요!!앞으로 있을 시련들을 잘견뎌내서 좋은모습으로 6명 모두 무대에 서있으면 해요❤️항상 사랑하고,다시 한번 더 생일축하드려용🎂🫶🏻🥳💚
260618 weverse
メガコーヒー日本にできて欲しい!カップホルダー欲しすぎる‼️ boy meet girlのティーザーめっちゃ夏感じた‼️ Surfに次ぐ夏曲だね〜 最後不穏な感じでてたから今までのmvと繋がってたりすんのかなー
Boy Meets Girl ⭐️
ㅅ l 오 ㄴ l 💗
LOVE///•3•///
자소서💕 이름_리쿠여친🐈⬛ 나이_13년생 성별_소녀팬🎀 생일_10월12일 MBTI_ENFP 최애_리쿠💗 차애_유우시&사쿠야💖 입덕일_2026년 5월 26일 타블_ㅂㅇㄴㅅㅌㄷㅇ 먼저 팔해주시면 바로 맞팔해드려요🫶 #diary
#2025_컴백결산
친절했어요. 오늘 무대역시 재밌었을 것 같아요. 사진들이 맛있어보임.
내신이 머가 중요해요? 내 신이 요기 있눈데..☆
오늘의 NCT WISH 덕질: 행복
사진 보자마자 심쿵했어. 진짜 너무 잘생겼어. 분위기가 미쳤어. 계속 보게 되는 사진이야. 행복하다!
젤리즈 얘기 잔뜩 하러 단체 블립에서 왔습니다아 💚🐿🌳💚
시즈니분들 편하게 연락주세요 🪽🩵
오늘이 일요일이라는 사실이 믿겨가 안돼.. 이번에 새로 입덕했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26.06.21,,, @_첫시작 #다이어리 안녕하세요오‼️타블에서 온 ' 설레연 ' 입니다! 어제 사쿠야 직켐보고 입덕해 오게되었습니다ㅏ 맞팔 , 반모 , 친해지는거 다 조아해요💗 잘지내바요
재히 생일 축하해~💚
ジェヒお誕生日おめでとう‼️ 推し始めてから初めての誕生日お祝いできて幸せです💚 頑張り屋さんでおっちょこちょいでおうちマンネ隠せてないところが愛おしくてだいすき! 人間として尊敬できるところも多くて最高の推し‼️ ジェヒに幸せだけが訪れて欲しいな💞 昨日のウィバラで奏歌ってくれてありがとう🥹🥹 日本語たくさん勉強してくれてるんだなって伝わってきたよ🫶🏻︎💕
기말 마지막날_:(´ཀ`」 ∠):
재희 생일 축하해🎊 행복한 생일 보내🫶🏻
HAPPY BIRTHDAY JAEHEE
오늘 위시 블립 처음들어오는데 재희 생일이네! 생일 축하해🥳
넘모 귀여븐 우리 댕댕이 대영아! 생일 추카해영~💗💚🐶
#HAPPYJAEHEEDAY 💚
오늘의 NCT WISH 덕질: 행복 김대영 생일추카해 !!!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오빠덕에 내 인생이 빛나 오빠는 따뜻하고 다정하고 상냥하고 듬직하고 묵묵히 곁에 있어주는 커다란 나무야 🌲🌲 오빠가 있음에 항상 감사하고 행복해 이렇게 계속 맴버들이랑 즈니랑 행복해 맛난거 마니 먹고 행복한 생일 보냉 오빠 생일 추카해 !! 사랑해 💗💗💐💐🥰🥰
생일축하해 재희 ,,🫶
재희야, 생일 정말 축하해! 네가 보여 주는 밝은 웃음과 멋진 모습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얻고 있어. 나도 그중 한 명이야. 무대 위에서 반짝이는 모습도 좋지만, 늘 진심이 느껴지는 모습이 특히 좋아. 오늘만큼은 걱정은 잠시 내려두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추억 가득 만들었으면 좋겠어. 앞으로도 건강하고, 하고 싶은 일들을 하나씩 이루어 가길 바랄게. 항상 멋진 무대 보여 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모든 순간도 응원할게. 네가 웃는 날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 다시 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째희! 김대여이! 생일 축하한데이~💚 21살 생일을 너무 축하하고🥳 우리 100번째 생일도 같이 축하하기로 해요!🫶 저의 가장 예쁜 나이에 가장 예쁜 위시를 좋아할 수 있게 해줘서 항상 고마워요🥹 그리고 힘든 순간들도 있었겠지만, 잘 이겨내고 위시로 데뷔해줘서 너무 고맙고, 항상 어떤 일이든 고마워하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는 모습들이 너무 감동이에요ㅜ😭 저에게 있어 6월 21일은 너무 소중하고 고마운 마음이 드는 날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진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왕창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라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제가 째희!한테 가장 해주고 싶은 말 이었어요!!
♪( ´▽`) 청량 200%
배두부 동아리 마에다 선배 좋아했어요.
내 행복 대영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축하해♥♥ 사랑 가득한 대영이가 사랑 많이 받고 꼭 행복했으면 좋겠어 언제나 다정한 대영이에게 모든 날들이 다정하고 빛나길🪽
🩵RIKU🩵 (BOY MEETS GIRL 많관부💚💚)
260621 bubble
숀 일본 앨범 뮤직비디오 진짜 좋았어👍👍 일본 앨범 콘셉트도 날씨 더운 여름에 우리 위시 노래가 딱이네🙈 청량하고 시원하고 우리 숀 뮤비 찍는다고 수고했어요👏👏우리 위시 콘서트 언제 할까? 누나 숀 그립다🥺 보고 싶다🥹🥹🥹🥹🥹숀 가까이에서 본다면 세미 누나는 아마도 홍당무가 될 것 같은데 그래도 괜찮아💚💚널 꼭 볼 거니까 얼른 시온이 보는 그날까지 기다릴게😘😘사랑해 오시온❤️❤️❤️❤️❤️❤️
아무래도 리쿠님이 모든 여자들을 보낼려고 큰결심을 한것 같습니다. 많은말을 하고 싶지만 절제하겠습니다.
260623 bub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