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LUCY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아침부터 잠 덜 깬 채로 왈왈이 생각해서 버블 보내는 남자 ㅜ ㅜ 💕 🫳🏻🫳🏻🫳🏻
오노추 171일차! 다들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노래는 상엽 솔로곡 가져왔어요! Unplugged입니다! 이 노랜 통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에요! 약간의 포근함과 통통 튀는 느낌이 있고 통기타 타격감(?)이 좋아요! 또 엽이 솔로활동 할때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곡이라 루시 노래로 듣는 엽이 목소리와 비교하면서 들으니 좋더라구요! 여러분 저 진짜 어떡하죠? 저 시험이 9일남았는데 한과목도 안했어요… 진짜 이거 어떡할까요 그냥 포기할까요 아니면 벼락치기라도 할까요 다들 꿀팁좀 알려주세요.. 벌써 한 주가 끝났군요! 한 주 동안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주도 같이 힘내보자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파이팅하세요!
아ㅠㅠ갑자기 생각해보니까 저 감자가 커서 저런 멋쟁이깜고가 됨ㅋㅋ갑자기 저 수트남정네가 너무 깜찍해보이쟈너🥹💙ㅋㅋ
이거 보고 ㄴㅁ 충격먹엇엇음,,
누가 이렇게 예쁘래 (๑•̀ㅁ•́๑) 우리나라로 빨리와줘,, 루시수혈 필요하단 말이야😭😭
오늘 다들 너무 예쁘다❤️
귀요미 둘✌️✌🐿️🦝️
옷 로고 지금 봤네 구칠원탑 ㅋㅋㅋ 소식 뜨는 것만 쫓아가도 하루가 금방 가버려ㅠㅜ 오늘도 루시한 하루였다 사랑둥이들 언제나 웃음꽃 피우며 살아 💙
핑크머리 너무 좋앙ㅏ~~🩷
꺄오늘 예차니 잘생겼어!!!
주말이라 좋지만 시험기간이라 공부해야하는 내 인생..ㅠㅠ
진짜 왕자님이야,,,🩵
2일 연속 이런글로 찾아와서 죄송합니다..ㅠ https://witchform.com/deposit_form.php?idx=1038392 시루 팝업땜에 돈이 급해서 판매글 올렸습니다..!! 최대한 싸게한다고 하긴했는데 앨범같은경우에 조금더 싸면 좋겠다 하면 톡 주세요..!! 조정 해드릴게요!!
어짜피 기말 포기했으니 안경 팬로그는 포기할게용 ㅎㅎ 안그래도 오늘 인간관계가 좀 문제됐었어서 미칠거같은데(n) 예찬이 때문에 미칠거 같아요(p)
바이올린을 잠시나마 연주해보았습니다. 예찬아 넌 정말 대단해 파이팅~😊
오늘 바이올린을 샀는데 예전에 쓰던 바이올린 케이스랑 똑같아서 눈물나요,,
대만콘 잘 하고와💙
항상 이쁜사진 찍어주는 홈마분들 정말 사랑함니다..
오늘의 루시 덕질: 행복
오늘의 루시 덕질:행복 잠들기 전 노래선물 고마워 힐링된다🥹
제발. 중고등 기말인거 모두가 알자나 😭
이리저리 현생에 치이고 수많은 억까를 당하다가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웃는 광이리 보고 녹아내리기 🫠
하핳 망했서요 학원 이제 끝났는데 오늘 교재를 안 챙겨서 반납하고 갔더니 셔틀이 저만 두고 떠나버린... ㅎㅎ... ㅠㅜㅜㅜ 원래 10시 30분에 도착하는데 오늘은 11시나 11시 30분에나 집에 도착하겠네요 ㅎㅎ^^^진짜 인생 무슨일..
ㅇㄴ 열분.. 핀터에서 사진 찾아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누구나 한 번쯤 살면서 무지개처럼 찬란한 사람을 만난대' 이런 문장이 뜨는거 예요ㅜㅠ 근데 요즘 제가 감수성이 많이 풍부해졌단 말이조(그건 저도 왠지 모름(?)) 그래서 눈물이 찔끔..💧💗🌈 노래추천🎼: SS501- 내 머리가 나빠서 (꽃보다 남자 ost)
엽이까지 버블 구독 완료,,,💙소통왕이다 최고양
울산뮤직페스티벌 다녀오신 분들! 잘 다녀 오셧나요? 전체관람가랑 발아 두곡 했다는데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ㅠㅜ
뭔가 이렇게 번역 된걸로 보니깐 뭔가 좀 그러네
가나디 두마리다🐶🐶
다들 뽀짝하구만~:)
저랑 친해질 왈왈이분들 구합니당 🫶
팬로그 안올린줄도 몰랏던 사실 ,, 시험공부 하느라 .. ( 거짓임. 타페 섬콘 직캠 봄 )
징짜 오빠 가벼운 가나디 같애ㅜㅠ 강쥐꼬리가 막 보인다고.. 🫳🏻💕
인간 복숭아인가..🩷🩷
기말이 담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라 다음주까지 블립 쭉 쉬게 됐슴니다.. 루시 영상도 기말 끝나면 몰아서 다 봐야겠어요🫶🏻
기말공부하다가 잠깐 인스타켯는데 이게 무슨일이에요..?눈을 의심핸네ㅋㄱㅋㄱ과한 어른공경…거의 공격..형아분 팔운동쉬시더니 다시 가벼워지셨나 다 표정이 편안..💙
기말 치는 분들 다 화이팅:)저는 이제 딱 8일 남았네요🥲
최상엽 드립 너무 취저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멤버 유잼그룹 루시 하 용량정리 어떻게 해..
오노추 172일차! 다들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노래는 옥상달빛님의 달리기 입니다! 이 노랜 슬전생 OST로도 유명한 곡이죠? 사실 전 슬전생도 안봤고 잔잔한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은 아니라 전에는 정말 잘 모르는 곡이였는데, 저희 학교가 매년 반대할 합창대회를 한단 말이죠? 그런데 이 곡이 저희반 지정곡이 되서 연습하면서 알게됐답니다! 기말끝나고 거의 바로 대회인데,, 잘할 수 있겠죠?? 사실 오늘 30분인가 늦잠을 자서 지금 되게 급하게 쓰고있어요ㅋㅋ 어떻게 알람 3개를 한번도 못듣고 쭉 잘 수가 있을까요? 전에는 알람을 들어도 눈이 안떠졌는데 이제 알람자체가 안들리니 원,,,, 이제 또 한 주가 시작되네요! 이번주도 같이 파이팅합시당!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고 힘내세요!!
아 이 아가들을 어떡하냐ㅠㅠㅋㅋ
자꾸 올리는 걸 까먹는다ㅜㅜ
오늘도 힘든하루엿따.. 시험이 다가오니 정신이 미쳐가는건 나만 그런가..??
ㅋㅋㅋ와 오랜만에 끈쥬씨랑 가능동밴드보니까 은발의직장인시절 신예챠님이 생각나네요…진짜 은발의 싱예챠는 올타임 레전드셧슴…💙(현재는 핑꾸토깡이..🐰🩷)
다시 돌아온 월요일…! 엽자님 보면서 화이팅!
학교 선배st 상여비 개느좋 사귐통온다ㄹㅇ
오노추 173일차! 다들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노래는 엽이가 버블에 언급했던 노래에요! 햇살을 누리지 못할 이유는 없으니까 입니다! 이 노랜 ai가 만든 노래라는데요! 음색엔 특유의 ai느낌이 나지만 가사도 예쁘고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도 있어서 전 정말 잘 들었어요! 특히 가사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직 화요일 밖에 안됐다니… 체감상 목요일 정도는 되는것 같은데.. 그래도 좀만 더 힘냅시다..! 그지떡!! 다들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 같이 힘내쟈~
그래 넷이 같이 꺄르륵하면서 재밌게 놀아.. 망수 맛있게 먹어... 항상 건강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