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KiiiKiii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키키 공인 ㄴ 대학교 축제
헐ㄹ.. 저 너무 늦게 왔네요.. 다들 기억하시려나요..♥︎
Today's KiiiKiii stanning:Good
오늘의 키키 덕질: 행복
NY 뮤직 팬싸 #하음
키키 베리즈 #키야
키키 베리즈 지유 260609
오늘의 키키 덕질:행복
🎧 - 「 너에게 좋아한다는 얘기를 했어야 하는데 」 으아ㅏ ㅜㅜ 티키 샘 ㅁ 들 ㄹ !! 키키팡팡 new 시즌 ㄴ 예고 뜬거 보셧나요 .. ? 🥺🩷 으아 기다리고 있엇다구요 ㅇ .. - ♡ 이번 시즌 ㄴ 엔 어떤 것들 ㄹ 이 나올까여 .. ? 궁금해요 ㅜㅜ 어쨌거나 빨리 나왔으면 조켓네여 .. 😽
[ 오늘은 기적이야 ⸝ 너를 만났잖아 . 🌱 ] 안녕하세요 ⸝ ⸝ 오늘 입덕한 “ 청 여 름 “ 이라고 해요 .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입덕하게 됬습니다 - !! 제 최애는 키야인데 다 너모 예뻐요 ( 🤍 ) 댄싱얼론이 제 최애 곡 입니도 ~ 더운 날 다덜ㄹ 옷 시원하게 입고 다니세오 🤭 도금 닉 : 채예빈 . 여름 . 청아 . 리조또 . 쪙 . 소울 ( 성 달라도 X ) ㅍㄹㅁㅅㄴㅇ 블 했어서 웬만한 규칙들은 다 알아요 - !!
[📸] 2026 KiiiKiii FAN CONCERT <KiiiKiii FesTiiival> VCR Behind 🔗 berriz.in/ko/kiiikiii/me… #KiiiKiii #키키 #KiiiKiii_FesTiiival
𖦹 우리의 첫 만남 ♥︎ 안넝하세오 신입 나련핑 이라고 해요 ♡ 타블에서 건너왔다긔요 !! 규칙은 다 알구요 !! 키키블립 샘들은 다 너무 착하신거 같드라구요 🙈 그냥 키키의 자연 매력 때문에 빠져드는 나 🤤 반모 , 친지 다 받구요 ~ 애교체 , 딱체 다 씁니다 ! 아니아니 당장 샘들 반모방 쳐들어가서 샘들이랑 반무하고 시퍼요 👊👊 그렇지만 다음에 올릴 팬록인 반모방에 샘들이 신청해주길 바라며 && 저는 이만 가나디 집으로 가보겠습니다 🐶 #다이어리
디지털 풍화기 사이트 (ㄹㅈㄷ 뒷북) ㄹㅇ 개고능한듯 안그래도 2000년대 언니미 미쳣는데 풍화까지 시키니까 ㄹㅈㄷ 사진 만들어짐
오늘의 키키 덕질:행복
안녕하세요 채히예용 닉넴을 바꿧어용 히히 #ㅅㄱㅅ
핀터 구경하다 찾ㅈ은 키야언니 닮은 브라이스돌 . . 😻
백아절연 "가장 친한 벗이 죽음을 슬퍼함."
지유야 생일 축하해 🎉🎉 맛있는거 많이먹고 행복하게 보내
지유언니 생일 축하해!!🎉🎉🎂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 사랑행!!🩷🩷 오늘의 키키 덕질: 행복
오늘의 키키 덕질:행복 우리 애기 새로운 사진이예요 예뻐해주세요! 다운로드 원하시면 댓글에 작성해주시고 마음것 다운로드해주세요! 하트도 눌러주세요!🥰
⌗ 이러지마요 베이비 그대는 몰라요 𓂃 ♡ 안녕하키야 ! 너무 오랜만이쥬우 .. 요즘 학업 집중도 하ヱ 곧 아이돌 오디션 봐서 시간이 없었어요 .. 그럼 모두들 잘자시구용 그럼 안녕 ♡
⌗ 私たちの最初の出会い . . 앙녕하세오 • • • 타블에서 오게 됭 ㅇ " 유 이 설 " 이라구 해요 !! 확인해봣눈데 없길래 이설 , 유이설 도금 땅땅땅 하께오 - 😖 사실 원래두 키키 지유를 넘나 조아햇눈데 최근 알고리즘에 키키 공식 채널에 올라온 갓기 막내 키야 브이로그가 뜨더라구요 . . 그거 보구 홀딱 반해서 와버렷드요 ㅇ ~ ‼️ 제가 반모는 안 받디만 . . !! 사람을 넘나 조아하는 사람으로서어 ~ 친해지는 고랑 맞팔은 언제나 받아요오 !! 팔정이 잦아서 안내는 자주 드리구 윰차는 안 하니까 걱정마셰요오 ~ 🙈 참고로 최애는 지유 , 키야이구 차애는 하음 , 이솔 , 수이 이렇게 다섯멤버 모두 올프라구 생각하심 될 고 가타요 !! 🪼
' 너는 내 우주야 ' { 첫 시작 } 안녕하세요 ❕️ 새로운 따끈따근한 신상 티키 ' 백유화 ' 라고 합니둥 ㅇ 키키 언니( ? ) 들이 너모 끌려서 ㅇ 오게 되었습니다 ❕️ 𐙚⋆˚ 터블에서 와서 규칙은 거의 다 알구요 여기에 새로운 구칙이 있다면 알려주세용 ㅇ ❕️ 웬만하면 반모는 다 받고요 15년생 입니다☆ 쫀하보내세유~`° ミ
## 첫시작 ❤️ 타블에서 넘어온 채수아에요 ✌︎ 채수아는 도금이니까 조심해주면 좋겟떠요 🫣 타블 알고 싶으시면 댓으로 부탁드려요 ♡ #다이어리
Today's KiiiKiii stanning: Happy #404KiiiKiii #덕질끝판왕_챌린지 #덕질끝판왕_챌린지_DAY2
돌아온 야구시즌 ⚾️💙
안녕! 제가 일주일 동안 휴가를 가게 되어서 포스트를 못 올릴 것 같아요. 🏖️ 그곳은 인터넷이 잘 안 터져서 소식을 전하기 어렵겠지만, 잘 쉬고 돌아올게요! 여행 다녀와서 재미있는 소식들 많이 올릴게요! 보고 싶을 거예요! 다들 잘 지내고 계세요! 안녕~! (ToT)/~~~
서울 12년생 본진:ㅅㅌㅇㅆ 입덕계기:데뷔전팬(무당벌레를 너무 좋아함) 선팔=맞팔 (TMI긴 한데요오.. 저 중학교 댄스부 오디션볼때 키키 아이두미로 나갔었는데 뽑혔습니다!! 그땐 제가 잘추는거로 골랐어야됐는데 뭘모르고 바로 2일 전에 나온 노래를 골랐는데 뽑혓어요오😅 2년째 댄스부 부주장으로 있습니닷!!) 다른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_ 첫시작 ♥ 안녕하세요 타블에서 넘어온 한여백 이라고 해요 😽 한여백 도금이고 다들 잘 부탁드려요 🌊 (( 타블은 잊블 툽블 해요 & # DIARY
# 자소서 이름 | Name - 유채하 나이 | Age - 14년생 생일 | Birthday - 9.30 좋아하는 것 | I like - 키키 싫어하는 것 | I hate - 벌레 대표 이모티콘 | emoji - 🧀 #diary
[📸] 260528 #성결대학교 대동제 ‘영암축전 PRISM’ #KiiiKiii #키키
kiiikiii a new come back pleaseee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