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KickFlip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귀염둥이 은발밍띠 ㅎㅎ
계훈이의 짧머..좋은데 진짜
한숨만 나오지ㅋㅎㅋㅅㄱㅎ
드뎌 평일이 끝났습니다ㅠ 평일 고생 많으셨어요!!🙈❤️
제 틱톡계정, 유튜브 계정 많이 봐주세요💗🍀
💬120 📷2 📹1
캘꾸 열심히 하려구 했는데..ㅠ
# 반모자 리스트 - 블립 - 옾챗 - 실친 - 소개 #diary
오늘 킥플립 입덕 한지 500일이네여ㅕㅕ 앞으로 500년 더 사랑할게 킥둥이들아💗💗💗
평생 팬하는 대신 최애가 시험 대신봐주기 이런건 없나요
어제그냥구독해버림 거지됐어요❤️❤️❤️
너무 아름다와….❤️
첫번째 산진 존나 멋있어!!!!!!!
오늘의 킥플립 덕질:행복 쨔란
没干什么但在泡泡挺乖的
오늘의 킥플립 덕질: 행복 자소서!!🤩 이름:호오이🙈 나이:12년생 MBTI:IS T/F P 최애:동현 차애:계훈 입덕멤:계훈 입덕 날짜:(대략)26/3/20 입덕 계기:본진이 스키즈라 후배라길래 킥플립 이름만 알고 있었는데 십오야때 까지 계훈 정도만 알았었다가 가요대제전때랑 처불노 활동때,자컨을 보면서 입덕했어요!! 최애곡:트웬티 반모,챗 환영!!🫶🏻🫶🏻
마침표 . 솥망 - 알블
1등 했거든요!!!!!!!!!! 너무 기쁘거든요!!!!!!!!!!!!! 신이 나거든요!!!!!!!!!!!!! 이게 다 계훈 오빠 서진 덕분입니다!!!!!!!🫰🤓🫰
망가진 나를 다시 일으켜준 건 너라는 존재✨💫 Back to life-한(straykids)
개인 시간이 많이 없는 직업을 가진 네가 한 번 뿐인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는다는게 너무 고맙고 또 기특해
울 민댕이 생일축하합니도🎉
민제야 생일추카해🎂🥳 오늘 하루 맛난거 먹고 좋은 하루 보내🤗 #202605 #260512
민제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소 킥플립 해줘서 고마워^^ 오늘은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
동현이가 버블에 셀카 보내줄때마다 생각하는건데 구내염 포즈 ㅈㄴ 좋음 ㅇㅇ..
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잘생겼어
다들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월요일 부서버립시도 홧팅!!
올림픽공원 그렇게 많이 갔는데 ..동듀와 나는 엇갈리군..
의사면 여친 없겠네요 바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