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KISSOFLIFE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Today's KISS OF LIFE stanning:Happy
사실 저는 개쩌는 인맥이 잇었서요.. 헤헤
🪔⌗ 등불 어두운 방 속 빛나는 등불. 먼지가 소복이 쌓인 책장 위 책들은 낡아 표지 색이 변해 있고, 벽 한 켠에 붙어 있는 지도 한 장도 색이 바래 누레져 있다. 숨을 쉴 때마다 입 안으로 들어오는 매캐한 먼지, 눈 앞에 있는 빛나는 등 하나. 유리 너머로 밝게 타오르는 불빛이 눈동자에 비쳐 세상이 환히 보이게 한다. 아, 나의 등불. 당신의 그 온기를, 빛을. 나에게도 나누어 주소. .。.:✽・°`.+.。 토마토쥴너무좋코요... 분위기는 R.E.M 근데 헤어는 립힙키케이바이 이거 그냥 나 미치라는 거 아님? 하진짜언니내가 언제그렇게예쁜얼굴밖에다내놓고다니라 했어요ㅋ나만보게해줘너무아름다우니까 그냥너!!!무!!!좋!!!!!아!!!!!!티엠아이긴한데느낌표찍을때마다손톱 소리너무경쾌함 🥾 • 𝘛𝘰𝘥𝘢𝘺'𝘴 𝘗𝘭𝘢𝘺𝘭𝘪𝘴𝘵 • 찰리빈ㅇ스 - 사랑과 평안 - 이거ㅈㅉ명곡
이 사진의 출처아시는분? 화보인가요?아님 여름 앨범 관한건지 뭔지 알려주실분ㅠㅜ🐰 🐰🐰🐰🐰 🐰🐰🐰🐰 🐰🐰🐰🐰 🐰🐰🐰🐰 🐰🐰🐰🐰🐰🐰 🐰🐰⚫🐰🐰⚫🐰 🐰🐰🐰❌🐰🐰🐰 🐰🐰🐰🐰🐰🐰🐰 🐰🐰🐰🐰🐰🐰 🐰🐰🐰🐰🐰
# 고마운 사람들 ( 성떼고 불러요 !! 긴 분은 애칭으루 ) 경 샘 수빈 샘 부늘 샘 HL 샘 본투비 샘 바라기 샘 연슬 샘 현우 샘 도하 씨 이온 씨 벨류 샘 벨시 샘 채유 샘 채설 샘 바다 샘 레로 샘 뽕뽕 샘 지윤 샘 예슬 샘 수아 샘 이린 샘 눌눌 샘 이설 샘 씨은 샘 서린 샘 유연 샘 리온 샘 유잉 샘 백합 샘 으뇽 샘 유리 샘 몽글 샘 킷솔 샘 연화 샘 청명 샘 채은 샘 등 !! 항상 많은 추억을 선물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은 말로 표현하지 못함에도 항상 마음으론 그 누구보다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여러분 덕에 성장할 수 있었으며 모든 애정을 퍼부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다이어리
으아 악마다!!😈😈
@ 완전체 흩어져 있던 조각들이 모여 완전한 모양을 만든다. 조각일 때는 매력을 몰랐지만, 조각들이 모여 완전한 모양이 되니 정말 아름답다. 설령, 조각일 때는 보잘 것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조각들이 전부 매력이 있고, 모여 아름다운 모양이 되는 것을 알기를 바란다.
₊‧꒰ა★໒꒱‧₊ 절대 관심 없어, 금방 즐기고 말 이 파티 속 샴페인 이 리듬에 맞춰서 넌 컨페티나 날리며 즐겨봐. 이건 마치 깨고 싶지 않은 꿈처럼 흥이 나. 이 순간에 빠져버린 채 미친 듯이 춤춰봐, 니가 너 자신을 잊을 때까지. - [참고 자료] Kiss of life - Get loud 접낮이면서 많이 오는 예슬입니다아. 살짝 근황 토크를 하자면? 즐거운 덕질생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게임 방송도 재밌어서 쫌쫌다리로 많이 보고 있어요. 그럼 오늘도 잘자요 공주님들~ #ㅅㄱㅅ
# _ 우리여서 행복한 첫 만남 st. 안녕하세요 키씨샘들 🤤 타블에서 날라온 “ 채수인 ” 이라 합니드 🩰 예전부터 키씨였지만 블립은 처음이라 아직 잘 몰라요 크크 그럼 느좋 새미들 친해져요 ლ
☾ ✧ ˗ˏˋ ˎˊ˗
@ _ 안 녕 으 로 시작해 안 녕 으 로 끝나버렸다 _ #사담인거알아요아자스 - 열분들 .. 잘 지냈어요 _ ? 보고 싶었어요 _ 🍀 나 기억하는 사람 있어요 .. ?
금발하고 인형이 되,,💛🧸
언니 너무 예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좀 오랜만이에요 생각나서 접속 해봤어요 글구 저 한 7~8쯤엔 돌아올것같아요 좀만 기다려주세여♡ #사담죄송해요
안녕 - 어제 월드컵 재밌게보셨을지 .. 저는 몰래도 보고 점심시간에도 봤어요 헤ㅔㅔ 저는 오늘 사물놀이부 대회햇어요 !! 조금 떨렸다죠 .. 실수도 조금하구.. 그럼 내일 또 올게요 ! #ㅅㄱㅅ
킷모닝☀️💗!! 다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용⸜(*ˊᗜˋ*)⸝!!
# 여러분 , 명왕성에는 하트가 있데요 그게 제 마음이에요 - 🫶🏻
@ 이벤트 1빠 - 애교권 (?) 소원권 1개 2빠 - 소원권 1개 3빠 - 애교권 (?) 4빠 - 칭찬 (?) - 백연슬이 하래서 그냥 심심해서 하는 뻘짓 많이 해주셈요 이와중에사진이쁘노 # 사곧수
##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랑받지 못한대도 \ 안녕하세요 ㅎㅎ 작년에 햇다가 다시 심혜원씨가 좋아져서 돌아온 ‘심유애‘ 라구 해요 키씨들 친하게 지내요 히히 마이 다가와주세요 친해지는거 쌉가눙임다 #다이어리
#사곧삭 이번달에 많이 못 올거같고 핱블에 있을 거 같아요 물론 그것도 있는데 발로도 해야하고 (?) 현생 문제도 바쁘고 뭐 선관위 일도 하고 뭐뭐 .. 뭣보다 7월엔 많이 올게요 오늘 빼곤 팬록 거의 안 올릴거같고 미안하고 미안하다면서 사담 해서 미안하고
방가워요 .. ~ 진짜루 오랜만이에요 !! 반모자랑 샘들 그리워서 왔어요 🤍 가끔 올게요 •3• // ㄴ ( 사담 죄송해요 .. )
# " 다시 만날수 있겠지 " 라고 나오지 않는 목소리 [ 푸르름이 사는곳 ] 키오프 휴덕인거 같기도 하고 아직 좋아하는거 같기도 하고 ㅌㄷ한거 같기도 하고 ....?
ㅤ 왜 벌써 시험기간이 다가오고 있어 .. ㅅㄱㅅ
# 어김없이 어김없이 니가 찾아와서 내가 기억하는 그 내음 여름 향이 코끝을 찔러 또 니가 생각나네 하나가 빠진 자리가 허전하지는 않을까 니가 찾아와서 #여기부터사담 진짜 정신없이 살다보니까 벌써 기말 시즌이에요오 … 저 중간 보고 망쳐서 운 게 엊그제 같은데 히히 시험 29일 남았다는 사실 ,, 저 기말 끝나고 다시 찾아올게요 ;; 언제쯤 완전복귀 하냐고오 .. ㅜ 한 달 금방 가겠죠 ㅣ ㅋ
원하늘넘기여버내꼬하쟈징챠🥺
[우리를 잃지 않도록 ] 5월 마지막날 너무 오랜만에 킷블에 왓셔용 .. 정말정말 많은 키씨분들을 새로 뵙게 된것 같아서 기쁘다가도 그만큼 여러 키씨분들이 킷블을 떠나신것 같은 마음에 아쉽기도 하네용 .. 🍃 많이 지나긴 했지만 팬미팅에서 키씨분들의 열정에 너무나 놀라고 큰 열기와 힘을 받아간 것 같아서 너무 좋앗서요 그만큼 우리 「팀 키씨」 !!! 영원하길 조심스레 바래봅니다아 이번달은 밥이랑 띠 생일이 있었던만큼 더더 의미있는 달이었던 것 같아서 이대로 보내버리기 아쉬운것 같다요 ,, 그래도 모두모두 이번달을 무탈히 보내셨길 바라요 벌써 여름이 시작되고 있는 것 같은데 올해 더위도 조심하시고 키오프랑 키씨랑 다같이 이번 여름도 즐겨바융 ! 6월달도 다같이 힘내봅시다 // 🍏
오늘 생일 너무 축하하고 앞으로도 행복하자ㅏ💗🥳 HAPPY BIRTHDAY 𝑵𝑨𝑻𝑻𝒀💗💜
나띠 HBD!! 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많은 과정을 거치면서 어린 나이에 충분히 힘들었을건데 꿋꿋이 버텨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분명히 좌절도 했겠지만 여전히 잘해주고 있다는게 너무 존경스럽고, 감사해. 덕분에 키오프로 볼 수 있는것 같아.피곤한 날도 많을텐데 티 내지 않고 키씨를 위해주는것도 고마워. 항상 더 멋진 모습을 보려주려고 노력해주는 것 같아. 강아띠 로서 너무 귀여운것같아♡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하길❤️🔥
자소서! -이름 킷싀/ 실명은 비공이에여🤭 -나이 정확하게는 알려드릴 수 없구.. 한참 기말에 정신 나가잇는 학생이에용 -성별 여자랍니다앙😆 -멤버 최애는 아직 못 정햇어요.. 그냥 다 좋아해야겟어요😆 -최애 노래 🥇who is she 🥈lips hips kiss 🥉igloo 까리한 노래 좋아해여>< -맞팔 다 받아요!! 많이 많이 해주세요오❤️ -반모 조굼 친해지고 받을게요❣️ -성격 먼저 못 다가가요,, 먼저 와주시면 환영입니다🤗 +기억력 진짜 망둥어(?) 뺨쳐요 아마 멍청한 짓 엄청 할거라서 많이 알려주새여.. -현생 학생 겸 운동선수에요! 경기 종목은 비공이에요오😘 -애칭 애칭은 딱히 업서요! 그냥 막 불러주셔도 돼요 >_< (만약 거기서 마음에 드는거 잇으면 애칭 될 수도..?) -MBTI ISTJ에욥!! I 97 S 86 T 100 J 98 -타블 ㅅㅌㄹㅇㅋㅈ 블립이랑 양다리 걸치구 잇다요🤭 또 궁금한거 잇으시묜 댓글 달아주세요💋💋
# 자, 신데렐라 시간 다 됐어 곧 호박마차가 데리러 갈 거야 #ㅅㄱㅅ 약 2주만에 돌아왔슴다아 .. 잘 지내셨는지요 ?? 저는 열심히 셤공부 중입니다 너무 하기 싫어요 ..
_☕️ # 好きだったよ。今でも。 NAME :: 채수인 [ 도금 ] AGE :: 12년생 GENDER :: 여자에오 FOLLOW :: 맞팔 다 받아요 BANMO :: 끌반 OTHER BLIP :: 핱블 백채인 , 투블 채온도 #diary
갔어요!저 갔어요! 저 핱블 갔어요! 혹시 핱블있으면 핱블 쭌바라기로 해주세여!💌 ㅅㄱㅅ
🎪 ⌗ 신의 연극 신이 죽었다. 모두가 입 모아 말했습니다. "뭐? 거짓말 따위 하지 마. 신이 죽는다니, 신이 죽는다는 일은 있을 수 없잖아." 사람들은 모두 같이 생각했습니다. 신은 죽어서도 안 되고, 죽을 수 없는 존재라고. 하지만 그들의 생각은 옳았습니다. 신이란 죽어서는 안 되는 존재였습니다. 누군가가 생각했습니다. 그들의 신은 신이 아니라고, 그저 이 땅 위의 생명 하나 일 뿐이라고. 모두가 이를 비웃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생각은 맞았습니다. 그들의 신은 인간이었습니다. 수백 년, 수만 년 동안 신을 연기해온 그녀는. 이제 연극의 막을 내렸습니다. 평생 동안을 연기하며 살아온 그녀는, 누구보다도 신이라는 존재에 대해 잘 알았지만. 그녀의 신체는 이를 이해할 수 없기에 그만 저물고 말았습니다. 모두의 신으로 칭송 받던 그녀의 연극은, 박수갈채를 받으며 막을 내렸지만. 연기자가 다시 나와 인사하는 커튼콜, 그녀의 귀환은 언제일지 모릅니다. 🏛️ • 𝘛𝘰𝘥𝘢𝘺'𝘴 𝘗𝘭𝘢𝘺𝘭𝘪𝘴𝘵 • Genshin ㅇpact - UWAHAHAHA
@ 곁에 있어줘 너라는 존재가 곁에 있어줘야 나라는 존재가 존재할 수 있어. 만약 너가 이 세상에 없다면 나도 이 세상에 없겠지. 사람은 누구나 한 번씩 외로움을 느끼고, 그때 곁에 누군가 있으면 외로움을 없앨 수 있고, 없다면 그저 힘들어지고 고립되지. 너라는 존재가 내 곁에 있어서 다행이야. 내가 힘들지 않고 고립되지 않고 있는건 다 너가 곁에 있기 때문이야.
어떡해여ㅕㅕ 저 블 딴거 시작했는데 ㅇㄴ화내는샌ㄴ이 넘많은데 뭘 잘못한지 모르겠슨 사적인일 진짜 넘ㅁ죄송한데 속상해서 킷블에라도 풀어봅니다ㅠㅜㅠㅜㅠㅠ 나 진짜 넘 속상함 진짜~~~~~~~~~~~~~~~~죄송합니다. 이런일은 왜 나한테만 생기는... 진짜~~~~죄송해요 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
Today's KISS OF LIFE stanning:Happy
# 웰컴백 청명한 계절 🌿
이런 감성 너무 좋음 🤤
# 🥇💛 제가 뽑은 역사상 디즈니 공주 1위 혜워니 ... 사랑한다는 말 밖에 안나오는 🥺
@ 달 달처럼 살고싶다, 보름달이었다가 어느새 그믐달이 되는 달처럼, 보름달에서 그믐달로 변하며 달이 결국에는 삭이라는 안 보이는 것처럼, 나도 처음에는 빛나지만, 시간이 지나며 잊혀지겠지. 그저 다른 사람들에게 기억되는 존재가 아닌, 시간이 지나며 사라지고 사람들에게 잊혀지는 존재겠지. 영원한 건 없으니까.
# 이안 환영 축 🧨 이안 하니까 " 21세기 대군부인 " 에 이안대군 생각 나는 건 나만 그러니. 아무튼 너 온거 축하기념으로 내가 팬록도 써준다 짜식아. 아무튼 느좋이 되어보자 우리 사이좋게 음 할말 없눈데 불량같은거 채워야 되서 이안 소개나 좀 해볼게요. 이안은 저의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소중한 친구구요 이안은 실명아니고 , 음 성격은 저랑 매우매우 비슷합니다. 예. 이상 이안 온거 축하하고 나는 유툽 보러 ㅂ #사담곧삭제 #냐일삭제
내 6번째 최애과자에서 나온 예슬
안녕하세요! 신입 키씨 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는 뻥이고 김나뭇가지렁이쑤시개나리코더입니다람쥐 본계 말고 왜 여기로 왔냐면 폰을 바꿨는데(바꾼지 오래긴 함) 계정 복구가 안되길래 여기로 왔구요.. 팬록은 얼마 안 올릴 것 같고.. 그냥 가끔 생존 신고 하는 정도? ㅎㅎ 요즘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떨어진 상태라 접을 수도 있고요 아무튼 오랜만에 여길 왔는데 뭔가 익숙하면서 안 익숙하네요 오랜 친구를 만났는데 어색해진 기분이랄까 그럼 김나뭇가지렁이쑤시개나리코터였습니다람쥐:)
이 시간에 이런거 올리면 무섭겠죠? 크크킄.. 근데 일단 저부터 무섭긴해요. #ㅅㄱㅅ
🥛 ⌗ Think Twice 하늘의 별이 질 때까지 나누던 모든 말이 어느 땐 흐릿하고 넘칠 것만 같은 사랑 가끔 공허했던 밤 걱정 마, 꽤나 익숙한 마음인걸. 화려함 뒤엔 아직 작고 어린아이 너의 품이 필요했던 낯선 거리 너도 날 이만큼 더 아니 좀 더 떠올려보니? 나에게 영향을 주는 건 너 뿐이니까 - Think Twice (KISS OF LIFE)
Today's KISS OF LIFE stanning: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