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Hearts2Hearts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 계절이 변한대도 난 너인걸 너를 사랑해 ♥︎르멘
୨୧ 260621 ୨୧ 아니 오늘은 걍 핑크 그 자체자나 _ ❤︎ 아니 ㅈㅉ 오늘 사진들 보자마자 심장 멈칫햇어 ㅇ .. 저 딸기 사진은 왜케 예쁘구 🍓 색감도 넘 사랑스럽구 ㄱ 걍 보기만 해도 달달해지구 ㅜ 근데 스텔라랑 이안이 같이 있는거 ㅠ 아니 둘이 같이 잇으니까 비주얼 합 미쳣자나 ㄹ 핑크 트레이닝복도 넘 잘어울리구 냥이 머리띠는 또 왜케 귀엽구 >< 걍 오늘 사진들 다 저장각이여 ㅇ .. 예쁜 딸기보다 더 달콤한건 너희인거 같애여 ❤︎ 오늘도 또 하투하만 보다가 하루 끝낫어 ㅠ ﹋﹋﹋﹋﹋﹋ my favorite girls forever ♡ ﹋﹋﹋﹋﹋﹋
여름날의 사랑 ♥︎ 하투하와 함께하는 여름이면 뜨꺼운 햇살도 좋아요 🍋 #𝐃𝐢𝐚𝐫𝐲
@ ʏᴏᴜ ᴍᴀᴋᴇ ᴍᴇ sᴍɪʟᴇ 🌙
@ ♥ レモンタン .ᐟ 이안 공주님 𖦹 불닭머리 💥 너무 잘어울린다됴 ⸝⸝ʚ̴̶̷̆ ̯ʚ̴̶̷̆⸝⸝ 사실 저는 이안이 흑발파인데 ꒱꒱ 이 색도 너무너무 됴아요 ♥ 갸갸 ⸝⸝ 정이안 그냥 너라면 다 됴아 ଘ(੭*ˊᴗˋ)੭ 🍋 % 레몬탱 너무너무 기대중이라됴 ꒰ ྀི ⸝⸝ʚ̴̶̷̷ · ʚ̴̶̷̷⸝⸝ ꒱ 6 / 22 만 기다려야겠어요 ⌗
🍃 ༄ ⋆ 살랑이는 바람이 맘을 두드려 와 #ㅅㄱㅅ
[486 사랑해] #diary
안녕하세요ㅇ Rude 때 입덕한 하츄입니다아 이번에 새로 입덕해서 하투하에 대해 모르는거 많아요 ㅠ 글구 타블 하다 와서 규칙은 잘 알고 잇어요 다들 잘 부탁해요 !! 🤍 ++ 자소서는 내일이나 오늘 저녁 쯤 올리겠숩니다
# 056 - [ 好可爱,怎么办!] ㄴ 끄앙 - 너무 귀여와,,🤤 어쩔거에오 !! 르멘핑 사란해 -🤍 (직보 줍금) #Diary
[ 260621 ] 제 최애머리 이안웅이에요 !! 솔직히 다 이뿌디만 전 이 머리를 베스트라구 생가케오 𖦹 여리여리 넘 이쁘지 않나요 ㅇ 🩵 부힛부힛 , 이안웅 사랑해 ᰔᩚ
너무 설레서 미칠 것 같아…
너와 함께한 날들이 평생일지는 몰라도 내 기억속에서 영원할꺼야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이 사진 지우 너무 이쁘지않나요 ? 제가 본 지우 중에 제일 이쁜 것 같아요 (๑˙❥˙๑) 진짜 볼때마다 이쁜 것 같아요 .. ♥︎
#2025_컴백결산
# 002 이때 다현이 너무 이쁘지 아나오 ?? 그냥 카메라 봐라본건데 너무 이쁜 청순요정이 됐따요 ♥︎ 그리고 다현이 너무 기어워요 !! 너무 매력이 넘쳐오 ∾ 이래서 안조아할수가 없떠 ⸝⸝ 👀 ㆍ ㆍ ㆍ ㆍ ㆍ ㆍ ♥︎
서울가요대상 🏆 #h2h
[🍋 D - 2 🍋]
[ 입덕 500일 ] 얘들아 오래오래 함께하자
으아ㅣㅌ 진짜 귀여워서 미쳐 내가
꒰ @ 𝟬𝟬𝟭 𝗜 ‘ 𝗺 𝗻 𝗼 𝘁 🧺 ## ]] 반갑습니다 !! 저는요 블생 # 회차 𐔌 심 의 주 𐦯 라고 합니다 ✉️ ⸝ 잘 부탁 드립 니 다 😽 ⸝ ## 𝗗𝗼 𝘆𝗼𝘂 𝗸𝗻𝗼𝘄 𝗺𝗲 ?
본상 축하해애ヾ(๑╹◡╹)ノ"(つ˘◡˘)づ♥
# 오늘은 비가 온대요 🌧️ 댓확부 #사곧삭
레몬탱 너모 여름여름 상콤함 max임 🍋🫧
_ 물타기 ㅈㅂ 절 따라했다는게 아니란 걸 알아주세요 요즘 다시 물타기 심해진 거 알아요 ? 아니 한명이 반확방 올리면 따라 올리고 , 아 반확할 시기였다구요 ? 그렇다 쳐도 너무 비슷하지 않나요 ? ㅜ 오늘 팬록을 보는게 뭐 거의 반확방이던데요 ? 무슨 사담이 대다수에요 여기 핱블이고 사담은 제발 갠적으로 해주시길 그리고 물타기 좀 그만 하세요 #ㅅㄱㅅ
@ 오늘밤도 행복하게 보내구 다들 조은꿈꾸면서 주무세요 !! ↳ 다들 지우가 이쁘니인거 알구계셨조 !! 지우 사진들을 보면 다 빠져들지만 ... 특히나 이사진이 정말 이쁜것 같아용 🥰 그래서 갱장히 조아함니도 ㅎㅎㅎ ↳ 침대에 엎드려 잇는게 이렇게나 이쁠일 인가요 정말루 ㄹ 𖦹 ↳ 앗 그리구 첫날인데 마니마니 반겨주신 샘분들께 다다 너모 감동이엿어요 🫠 앞으로도 잘 지내보구 가치 즐덕해욤 !!
[Lemon Tang] MV TEASER 진짜 나만 좋은 거 아니져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H2H #LemonTang #Hearts2Hearts_LemonTang
닉변해요 닉이 비슷한 하츄들등있어성 다들햇갈릴것같구 저도 좀 머라고 부를지 애매하서 닉변해요! 그래서닉은! 츄=츄리!에영 #사곧수
그러니까 그냥 겁나게 이쁘다고요!! 레몬탱 진짜 기대중이에요
? 뱀파이어가 피크닉도 먹나요 ?
💛 -ˋˏ 2026 | 06 | 20 ˎˊ- (≧◡≦) 반확방 !! ♥︎ 쉼 , 접 밤댜들은 안와두 댜 !! 기간 0701까지야 - ( 안 온 밤쟈들은 , 챝으로 보내줄게에 !! 😍 :: 왜 왔니 자기야 ☺️ :: 우리 평생반모자너 ~ 😵💫 :: 솥부 !! 😶🌫️ :: 반박위기 🫨 :: 반박 || 재반가능 🙄 :: 반박 || 재반불가 닉네임 || 솥률 ( 진심으로
⌗ Blue Moon ♥ 서롤 비춘 눈빛과 ⸝ 노을빛에 물든 달빛 ˚₊· ㅤ
오늘의 하츠투하츠 덕질:완전아주많이 좋음(♡지우,이안,유하,스텔라 너무예쁘다 SMA <본상>수상탄거축하해♡
# 정답은 중요하지 않아 갹갹 !! 여러분 완젼 올만이에여 ㅜ 제가 얼마나 마니마니 보고싶었는지 진짜 너무너무 보고시퍼 죽는줄 알았자나여 우와 그 와중에 울 텔냥이는 왜 이렇게나 이쁜지 아시는 분 ~~ 요즘 텔냥이 매력에 빠져버렸다는 ㅋㅋ 텔냥이 루드파트는 진짜 여러번 들어도 안 질리구 너무너무 좋다니까여 사실 지금도 루드 듣고있어여 ㅋㅋ 그러면 오늘도 하투하 생각하며 화이팅 해봐요오 !!
이 화장한 날씨처럼 우리가 밝게 미소 지었던 날 , 기억해 ? 팔 공약 해불라 해요 !! 공약 나가겠슴니다 ♥︎ 30팔 손글씨 40팔 즈 만들깅 50팔 반모방 60팔 태그방 까지만 준비해 보았거요 🥹 60팔 이상은 댈지 모르겠어서 아직 안 정했어요 그럼 많관뿌 !! #다이어리
레몬탱 컴백 D-1 남았다!!🍋
ֶָ⭑ 유하유하 ,, ## 🥹 𝓛𝓮𝓶𝓸𝓷 𝓣𝓪𝓷𝓰 -🍋 🅓 - 𝟙 =· ͟͟͞͞♥
D - 1 하투하를 본지가 벌써 4개월이네 , , 그리고 내일은 컴백일이고 래몬탱 홧팅하자
@ 너를 지켜줄게 너는 나에게 소중한 존재니까 ↳ 저 하투하 응원봉 너무 조아해요 !! 진짜 개이뿌잖아요 ㅎㅎㄹㅎ ↳ 그건 그렇구 그걸 들고있는 유나도 너무 귀엽고 이뻐버리는 ㄴ ... ✨️ ↳ 가끔씩은 하투하 멤버들의 데뷔초때가 너무너무 그립기도 해요 // 🌀 ( 지금도 디들 이쁘니 지만 !! )
꒰ @ 𝟬𝟬𝟮 𝗣𝗿𝗲𝘁𝘁𝘆 𝗚𝗶𝗿𝗹 🧺ྀི## ]] 숲속 요정같은 플리샤 이안 ⛧ 혹시 이 레전드 사진인 ✉️ྀི 플리 샤 이안을 아시나요 ?? 제가 처음으로 하츠투하츠 에 관심을 갖 게 하는 아주 큰 역할을 하였습니더 💥ྀི 하츄 분 들 !! ٩(๑❛ᴗ❛๑)۶ 샘미들의 하투하 입덕 포인트는 무엇 인가요 ?? 🥹ྀ ## 정이안 요정님 🧃ྀ
"난 너 때문에 평 생을 간절하게 살 았어." #ㅅㄱㅅ
# 같이 걷자 난 다 궁금해 둘이 포즈가 비슷한 거 같죠오…? 요즘 하투하랑 동숲이랑 비슷한 사진 찾기가 너무 재밌더라구요💕
빡센 반박방 예상만 적으세요. 다른말 적지말고 다른말 적으면 그냥 반박입니다. ♡ 반유 ☆ 반박 #다이어리
⌗ 𝗟𝗲𝗺𝗼𝗻 𝗧𝗔𝗡𝗚 [[ 지금부터 레몬 탱탱탱 🍋 안녕하세요 채아빈입니다 약 4개월 전에 쉼을 결정하고 잠깐씩 들렸었는데 하츄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 🌷 그래서 다가가기가 어려워 자주 오지 못하기도 햇지요 . . 저를 모르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겠지만 , 핱블 초반에 소통을 많이 해보려고 했던 하츄랍니다 :: 🤍 요즘은 엄청 소통율이 높더라구요 ! 핱블을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규칙들을 잘 모르는점 양해부탁드려요 ! 그리고 바로 내일 _ 𝗛𝟮𝗛 - 𝗟𝗲𝗺𝗼𝗻 𝗧𝗮𝗻𝗴 이 발매되는 날이죠 🍋 이번에도 음방에서 1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탱탱 . . 다시 하투하붐을 기대하며 다음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셔요 🙇 #DIARY
티저 이미지 LEMON BEACH #예온
Throwback to style era #2025_컴백결산
Stella's so cute #2025_컴백결산
♥︎ 2026 , 06 , 21 Sun .. 🍓 𝐈 𝐃𝐎𝐍𝐓 𝐂𝐀𝐑𝐄 이게 나라구 !! 🍓 ⋆。˚﹏﹏ 🍓 𓂃⋆.˚𓂃 𓈒𓏸˚₊· 안녕하세요 하츄분덜 새별입니다 , !! ♥︎ 내일 월요일이어서 슬픈거 저만 그런가요 .. 🙄 그래도 내일 6시에 하투하 레몬탱이 나오니깐 !! 🍋 이번주도 버텨야죠 .. 다만 레몬탱을 들을 뿐 .. 다들 다음주도 레몬탱하시고 화이탱 !! 💛 월요정 짱투하가 있으니깐 .. 같이 버텨봐요 .. 😵💫
♥ 못나고 애달펐던 너와의 끝사랑 ++ 요번 레몬탱도 노유나가 너무나 이쁠것으로 예상된다 🥰
늦었지만 다현언니 생일 축하해 !! 항상 우리 하츄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줘서 고맙구 하츄들이 항상 많이 응원할께 🫶🏻 항상 건강하구 맛있는것도 마니 먹고 다녀 !! 🥰 하투하에 없어선 안 될 스텔라 !! 생일 추카해요 // ♥️ 10년 100년 함께하쟈 👑 #diary
예오니 너무 좋잖아♥︎ 뭔가 예온이는 예온이 말구 예오니라구 불러야 할 것 같다•• (그만큼귀욥다고....)
[ 20260621 ] # 지금 이대로 좋아 ↳ 반가워요, 류이련이라고 해요 - 저는 아직 하츠투하츠를 입덕하진 않았지만 데뷔초 부터 멤버들의 사랑스러움에 서서히 빠져들고 있는 한 사람이라죠 ㅎㅎ 또 곧 <Lemon Tang>으로 컴백하던데 기대되는 마음을 안고 하츄 분들과 많이 친해지고 싶어요 - 🥹 하츠투하츠 얘기 정말 좋아하고 반모, 친지 조금씩 받으니 많이 다가와 주세요 ! 😚 잘 부탁드립니다 - ♥︎ #Diary
♬ - ꜱᴛʏʟᴇ 그게 너라서 더 좋아 - ✌🏻 ↳ 하라미 바다 배경에 머리에 꽃 머리핀 넘 잘어울려요 ! 🐬
[ 02 ] # 이런 게 아마 로맨스 ♥︎ ; Introduce my self N : _청유려 260620 ~ A : 밤공 L : 음악 / 시 / 지인 H : 무시 / 기만 반모 & 옾즈 & 친지 다 좋아요 ♥︎ 챗 X → 솥망 옾 옾 _ https://open.kakao.com/me/yuryeo 추가 할 거 있으면 의견 내줘요 ➰🫰🏻 #Diary ) 사담 미안해요
@ _ 𝚂𝚎𝚛𝚎𝚗𝚍𝚒𝚙𝚒𝚝𝚢 🍀 ㄴ우연히 발견한 행운 첫인사 안녕하세요.반모자 추천으로 타블에서 넘어온 '도한음'(도금🔒)이라고 합니다. 눈팅 조금 해봤는데 분위기 좋은 것 같아요. 우선 저에 대한 소개를 약간 하자면 흔하지 않은...?비공남이고요.반모&친지 다 받습니다. 딱체 많이 쓰긴해도 친해지면 그냥 바보됩니다. 타블해서 규칙은 이미 다 알고있지만 핱블만의 규칙이 잇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ㄷㅇㅇㄹ
뮤비 티저 이미지 #예온
♥︎ 𝜗𝜚˚⋆ 자 소 서 ˚₊· ♥︎ иι¢киαмє :: 새별 | 유새별 αℓιαѕ :: 별 | 새벼리 | 새별희 вιятн∂αу :: 1220 нαтє :: χx ℓιкє :: 이걸 보는 너 ♥︎ | 하투하 ємσנι :: ꒰ ᧔o᧓ ꒱ ˚₊· | 🔓 fσℓℓσω :: 반모자만 | 반모환영 !! ♥︎ #dairy #다이어리
지우 뿡빵 이쁜거 아니에요 ? 그냥 내가 좋아하라구 작정했어요 🥹 사진두 진쟈 잘 찍는거 같아요 ♡ 감성사진을 짱짱 잘 찍어요 !! 근데근데 레몬탱 컴백 기대대요 ♥︎ 얼마나 노래가 좋을지 히히 ㅎ
@_같이 걷자 난 다 궁금해 💭 緒に歩こう 私はすべてが気になる :: 🎧 // Hearts2 Hearts - STYLE # 반모방 ♥︎ 일단 양식은 ! ㄴ 이름 // 애칭 // 나이 // 솥율 // 챗 가능 , 불가능 이르케 적어주세요 😽 저는 일단 올리는 팬록마다 찾아가기는 한데 반모인지 까먹을 때가 꽤 있거등요 .. ?? 최대한 기억하려고 노력하긴 한데 혹시 까먹을 수도 있으니까 3일 넘게 솥 없으면 말 해주세요 🥹 그럼 까묵은거임 헿 근데 웬만하면 잘 안 까먹어요 !! 암튼 마니 신청해주세요 🧩 그리고 남자 안 받습니다 🥹 좀 불편해서요 ! 그리고 여기 남팬은 나이가 꽤 있던데 저보다 오ㅃ .. 오ㅃㅏ 옵 .. 옵 !!!!! 예 옵화 알레르기 있어서 반모 못 하겠으요 죄송합니다 🤧 배가연 // 가연 // 비공 // 90% // 가능 + ) 맞팔 필수 !! 참고해주세요 😽 #Diary
레몬탱 넘후 기대되요🙊🙊 진짜 멤버들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고 다 하는 거 같아효
☞ 재미있는 하투하 자컨 하나씩 적고가용가리 !! ↳ 시험기간이라 너무너무 힘들디만 ㅠ 가끔씩 쉬는 타이밍도 잇으니까 그때마다 샘들이 추천해주신 자컨들 다 봐볼게용 !! 🙈 ↳ 이랬는데 아무도 안추천해주시면 제가ㅏ 조오금 속상할지도 // ↳ 앗앗 그리구 이 사진은 제가 정말 조아하는 아육대 노유나 😚❤️
레몬탱 넘 기대돼요ㆍㆍ 🍋🍋🍋🍋🍋🍋🍋🍋
[ 진짜가 될 순 없었나봐요 ] 유하웅이랑 같이 여행 떠나고 싶다요 헤헤 저 스탈 넘넘 잘어울린다는 !! 🌺 나랑 같이 여행가쟈 ~ ✈️
與你同在,你曾經許諾永恆 영원을 약속했던 너와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슨 🥹
주은이 너므 귀여운거 아닌가요오ㅜ
슈퍼블립 샀어용 , , 에이나는 저 네컷 사진이 없어서 일반사진으루 , , ㅜ
260621 ୨୧ ⌗ 누구에게나 동화같았던 시절은 존재하고 , 우리는 그 순간의 낭만으로 영원을 살아갑니다 ❤︎ 우잉 ㅇ ㅠㅁㅠ 쮸 완뎐 ㄴ 요거 여친짤가타여 ㅇ - ! ! 구냥 최쮸 여친이 대버링 ㅇ . . 너모 이쁘구 ㄱ 사랑스러버여 ㅇ 맨날 하눙 말이지만 ㄴ 징챠 말이 안나와여 ㅇ . . 완뎐 ㄴ 쮸 조아하눙 낭만으루 ㄹ 평생을 갈아가 징챠 ㅊ ꒰₍ᐢˊo̴̶̷̤ ̫ o̴̶̷̤ˋᐢ₎꒱
안녕하세요! 킷블에서 핱블로 온 쭌바라기입니다! 킷블 닉은 늘바라기고요! 킷블 뱜쟈,샌ㄴ들 챗 걸어주세여! 나중에 자소서 더 자세하게 올릴게요! 같이 즐덕해요! 반모 겁나ㅏㅏㅏㅏㅏㅏㅏㅏ환영 제발ㅋㅋ 솥률 낮을예정
## 𝙰𝚋𝚘𝚞𝚝 𝚖𝚎 📌 [ 나 ] 이름 :: 유이솜 [ 도금 🔒 ] 애칭 :: 이솜 , 잇솜 , 솜 , 이소미 , 고소미 + 지어주세요오 🥺 나이 :: 비공개 || 평생 비밀 키키 ㅋㅋ 생일 :: 0101 || 새해에요오 ㅇ !! 조아하는 것 :: 하투하 ⸝ 핱블 ⸝ 배구 ⸝ 운동 등등 !! 시러하는 것 :: 안티 팬 ⸝ 뒷담화 등등 많아요오 - 반모 여부 :: 아직 ㄱ 안받아여어 !! 챗 여부 :: X 안대여 ㅜㅡㅜ [ 하투하 ] 최애 :: 올프이나 ㄴ 쩡얀 !! || 이안 웅니 차애 :: 르멘 지우 하람 다현 주은 유나 예온 다 조아요 😵💫 곡 :: 🥇 - style 🥈 - focus 🥉 - apple pie 입덕 계기 :: 구냥 데뷔때능 노래만 들엇눙데 ㄷ 입덕부정기를 포커스 때 겪구 .. 결국 쩡얀한테 빠딤 !! [ 그 외 ] 맞팔 :: 끌리는 분만 바다여 || 어느정두 칭해지면 하는 편 !! 말투 :: 애교체 & 흘림체 중심 !! 외에능 질문 해듀심 답글루 말씀 드리께요오 ㅇ !! #diary
𝗛𝗲𝗮𝗿𝘁𝗰𝗵𝘂 𝗙𝗮𝗻 𝗟𝗼𝗴 ♥︎ 앙녕하세요 하트츄 임다 240팔 공약으루 편지이벤트를 할려구 하능데 ㄷ 샘 , 반모자 다다 신청가능해요 !! 구냥 인원 안 받구 다다 편지 드릴 예정이니 , 많이 신청해 주세요 !! ☺️ 기간은 6 / 21 ~ 6 / 29일 까지 ♥︎ ( 엄청 늦게 편지 올 수도 있음 ) + )) 아마 챗으로 편지 보내지 않을 가 싶숨다 ㄷ #ㅅㄱㅅ 저기 쩡얀 너무 이뿌디 앙나요 ㅠㅠ 다다다현이둥 너무 이쁘구 🥺 히히 벌써 레몬탱 발매 1일 전 이라조 ! 징쨔 따라내 하투하 ♥︎ < 신청 > O = 편지 줌 X = 편지 아직 안 줌 채인샘 O 세비 O 지쮸샘 X 이솜샘 X 유예 X 연화웅 X 채하 X 서안샘 X 새별 X 루아웅 X 쭌바라기 X 지안 X 설이 X 채연 X 채은 X 현서 X 수련 X
직보햇는디 어떤지 평가해두떼요 #ㅅㄱㅅ
내가 사랑하는 서다현
@ 𝟞 月 , 𝟚𝟜 日 ❩ # 에이스 🥠 ✿𝆬 ──────────── 에이스는 커피에 담궈서 먹기 •• ☕ ──────────── 에이스 ᵎ ᵎ ᵎ ( •̀᎑•๑ ) 제가 진짜 조아하능 조합잉데요 크크 ## 🥹 둘다 넘넘 숭이인데 얼굴은 반대라서 !! 엄청 쪼아합니다 @💡 || 에이스 사랑해 =͟͞ ♥︎
레몬탱 발매 D-1!!!!! 🍋🍋 #Hearts2Hearts
유나 넘우 이쁘지 않나요 ? 완죤 여신.. 좀비경도때 유리창에 머리 박아서 멍든거 보고 너무 웃겨서 이나한테 반했다죠 ! 큐큐 옆에 실바니안이랑도 닮은 것 같기도.. #ㅅㄱㅅ 기말 10일 남았어요 살려주세요..
컾리 샌ㄴ도 가눙!( ´ ▽ ` )ノ 웅니: 형: 곤듀:채인곤듀 왕자: 쟈깅: 내꼬: 여부: 기요미:하트츄기요미 이뿌니: 바보:별이바부 천사: #diary
첫번째 사진부터 반했다..✨💫 사진도 잘 찍어o̴̶̷̥᷅﹏o̴̶̷̥᷅🫶
🍋☀️ 드디어 내일 컴백이에요 🩵
킴 쭈 은 ㄱ 귀여워 우리 109 😻 #JUUN #주은 #Juun
// 첫번째 사진 직보예요 진짜 그냥 되는대로 보정했어요 ㅇ 이제 진짜 레몬탱 얼마 안 남았어요 !!! 기말 끝날 때까지만 앱삭하려 그랬는데 레몬탱만 듣고 삭제해야게써요 🤧 시험 끝나면 바로 돌아와서 생존신고할게요 ㅋㅎㅋ #0709삭제
엘페탑 아래의 미녀는 실존했다
[🍋 D - 1 🍋]
#2025_컴백결산 #덕질끝판왕_챌린지 #덕질끝판왕_챌린지_DAY1
우리 노래 레몬탱 ㅋ 우린 지금 레몬탕 ㅋ
열분 오늘이 컴백이에여!!! 컴백날 만큼은 즐거운 시간 보내자구여!! 열분들은 컴백 쇼케이스 보실건가여?? 저는 다른 아이돌 쇼케 몰래 봤으니 하투하도 몰래 볼려구여!!❥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금부터 Lemon ta - ta - tang 🍋 지금부터 하투하의 시대 - && 프리뷰 다들 들으셧죠 중독성 있더라고요
# 057 - [ 荷花 。] ㄴ 연화 - 봄의 경치 🪷 너무 예뻐 ,, 징챠 쭈은씌 넘 이뻐버리심,, [컴백 D-day]🥳 #Diary
# D-day 꺅ㄱ 레몬탱이 드디어 ㅇ 오늘 나온다죠 - ! 🥹🫶 넘넘ㅁ 기대 되구 ㅇ 이 번에도 대박나길 ㄹ 😽 그나저나 ㅇ 쮸 징쨔ㅏ 여신 아니에요 ! 😭 이 사진 ㄴ 징쨔루 예쁘요 〰️ ++으에ㅔ 이게 왜 인팬이죠 ㅇ . . . 😭🫰
오늘의 하츠투하츠 덕질:완전아주많이좋음(♡이안(정이안)♡)
Stay tuned for Lemon tang release today!!
Lemon Tang Coming out today!!
// 살랑이는 바람이 맘을 두드려 와 ↳유하 넘예 ,,,
파랗게 물든 저 하늘 아래 마주 본 너와 나 - ☁ #ㅅㄱㅅ
COMEBACK [ D - DAY ] 🍋 ♥︎
[[ Letter event ,, 안년하세듀듀 ,, 다들 제 글이 감동받고 이쁘다 하시더라고요 먼저 붕방 감사해뇨 . . 그래서 손 아플 결심하고 , 편지이벵 열어보아요 ! 샌들 밤쟈 다 가능하고요 거의 다 해드려요 ! 사연에 대한 위로를 받고 싶다면 , 챗이나 댓으로 알려주세뉴 - 특별히 잘어울리는 시도 추가로 드려요오 잘 못 쓰지만 , 공감하며 써볼깨요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신청 07.01까지 #ㅅㄱㅅ #이벵끝날시곧바로삭
ℒ𝑒𝓂𝑜𝓃 𝒯𝒶𝓃𝑔 __ 🍋 우헤헤 여러분 벌써 레몬탱 시즌이네오 >< ♡ 레몬탱 르멘니 왜케 이쁘죠오옹 ?? 전 르멘니만 보면 눈이 호강 해용 🤭 요즘 팔취자가 많아지네오 ㅎ 어제 는 40 팔이었는데 오늘은 38 팔이네옹 ㅎㅎ 하츠투하츠 홧팅이이이ㅣ ♥︎
@ ♥ 好きだ ⸝ 愛してる 핑크 뿌까머리 이안이 너무너무 사랑한다됴 ⸝⸝ ♥ 저 사진이 제 최애사진이랍니다 ⸝⸝ʚ̴̶̷̆ ̯ʚ̴̶̷̆⸝⸝ 아궁빵한것도 너무너무 기엽다됴 💥 그리고 오늘 드디어 컴백이라됴 !! 🍋 레몬탱탱 ꒱꒱ 완뎡 기대중이에요 ♥ % 하투하 레몬탱 대박나길 💥 다들 됴은하루 보내요 ♥
˚。 𐙚 ꒰ 쿠마 등장 ꒱ 𐙚 。˚ 嬉しいです! ! 반가워요 ~ !! 첫시작 컨셉 제대로 잘못 잡은 쿠마에요 ! ↘ しかし , 버텨볼게요 ! ______________ ˚。 𓍲 저를 소개하자면 𓍱 。˚ 𓍢ִ໋ 🎀 정 쿠 마 ㄴ 쿠마 [クマ]는 한국어로 , 곰 이라는 뜻이에요 𓍢ִ໋ 🎀 갸 루 ㄴ 히 히 , , , 컨셉일뿐 입니다 사실은 전혀 갸루가 아녀요 ! ! 𓍢ִ໋ 🎀 입 덕 ㄴ 저희 반에 하츄덕에 입덕 했다죠 ! 🥺 𓍢ִ໋ 🎀 최애 & 차애 [ ⚝ ] ㄴ 이안 / 유하 입니다 ! 둘다 너무 사랑스런 . . 𓍢ִ໋ 🎀 반모 & 맞팔 ㄴ 친해지는것 보다 , 반모가 더 좋은 사람 🥺 , , , 둘다 좋긴해요 // 맞팔은 너무 좋지요 いいね ! ____________ 쿠마는 항상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 ! ❝ 잘 부탁 드려요 ! ❞ #Diary
생 존 신 고 - ! 다들 오랜마니라죠 크크 - 드디어 레몬탱 D-Day가 되엇길ㄹ래 바로 블립 접속햇답니도 🍋🍀 레몬탱 대박나길…
♡ - 愛情 사람을 깊이 아끼고 귀하게 여기며 좋아하는 마음 오늘 드디어 레몬탱 나오는데 , 스텔라 , 스텔라외 멤버들이 얼마나 이쁘게 나올지 너무 기대되요 :: 😚 미리 조금 나온 노래도 너무너무 좋아서 더더 기대되요 @@ 🤤 하투하 이번 활동도 안다치고 즐기면서 해줬음 좋겠다요 -
035 :: 永遠にそばにいるよ ———————————— 오늘 D - day네요 ~ 🍋 레몬탱 ㅇ 진땨 넘넘 기대된다져 헤헤 ♥ 6시에 학원에 잇어서 바로는 못듣지만 !! 학원 끝나구 ㄱ 꼭 들을거라죠 🔥 [ 르멘 지우 다현 하람 유나 주은 이안 나연 ] 꼭 다치지 말구 건강하게 활동 하구 1위 할수 잇도록 하츄들이 곁에 잇어주자구요 ♡ 하투하 화이팅 - 🪽
% 그 파도가 나에게 밀려왔고 그때가 내가 기억하는 마지막이였다 𝐅𝐢𝐯𝐞𝐭𝐡 / 005 ⤹ 그갸갹갹 이제 하투하컴백이 약 20분남았는데용 너무 기대되서 날뚜고 잇어융 💃🕺 레몬탱은 되게 시원하궁 청량해서 이번 여름에 많이 들을꺼같아요 !! 이미 가사랑 춤은 다 외웠다뎌 ( ㅎ ) 암튼 다덜 여기 댓창에서 카운트다운 하시죵 !! & 마지막사진 직찍 / 줍금
샘들 사담 죄송합니다ㅜ 🙌🏻🥺 여러분 제가 요즘 블생보다 현생에 집중하게되고 솥도 부족한것 같아요. 그래서 좀만 쉬다 돌아오려구 해요ㅜ 돌아오는 기간은 따로 안정해 놀거구 , 훨신 나은모습으로 돌아오겠숩니당 ㅜ + 반모자들은 갑자기 솥이 없어져서 놀랐을것 같아ㅜ 미안해.. ㅜ #다이어리
🍋Lemon Tang🍋 D-day
곡 너무 좋다 !! 멜론1등 가자 !!
열분~! 저공약 할게요~! 이유: 팔로우가 요즘 잘안오르는데다 다른분들을 더알고 친해지고싶어서입니닷! (시작) 50팔: 글씨체 공개~! ( 하투츠하츠 사랑해) 라고 적을게용! 100팔: Q&A 함 해보고싶었어요 재밋겠당🤓 150팔: 손공( 손공개) ૮(꒦ິཅ꒦ິ)ა 이상입나더 얼공은 안될것같고요 지금 눈공은 생각중입니다. 공약들은 갤러리에 올리겠습니다~! 지켜지면요~!(⁎⁍̴̀﹃ ⁍̴́⁎)♡ ( *ฅ́˘ฅ̀*)フトストフトストフトスト 아 그리고저 밤리 내일할려구용 ( *ฅ́˘ฅ̀*) 마니 좋아해주새용 #다이어리
## )) 𝐋𝐄𝐌𝐎𝐍 𝐓𝐀𝐍𝐆 🍋 오늘 레몬탱 6시에 나오싱 구 보셧됴 ㄷ 특히 하람 웅이 넘넘 예쁘게 나와더 😵💫 하람 웅니 포카 매입 마니 하꾸 가타요 !! 다른 건 몰라두 울 온니들 예뿌고 ㄱ 영원한 내꾸인 고능 확저엉 - 💗‼️ 다시 하투하로 돌아가며눙요오 ㅇ 하람 , 쮸 , 예오니강 넘무넘무 예쁘더라구요 .. 나머지 멤버들두 넘넘 예뻐서 갬동 🥹 다들 맛저하궁 ㅇ 미리 조은 꿈 꿔요오 히히 -
지금부터 Lemon ta-ta-tang °🍋🍋 ~☆° ㆍ ㆍ 하투하 신곡 들어보셨나여? 진짜 탄산에 레몬사탕 넣은 것 마냥 톡톡 튀어요... 상큼함 장난 아니니까 꼬옥 들어보세요 !! ㆍ ㆍ 🍋🍋🍋🍋🍋🍋🍋🍋
// 레몬텡 노래 너무 조아여 >< 완전 청량감 ,, ♡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봄미다 ♥︎ 음방 기대할게여 ~~ ♡
# 🍋 레몬탱 ㅇ 너무 좋아요 . . . 😭😭 기대보다 더더 ㅇ 조은 것 같다죠 🥹🫶 약간 근본ㄴ 스엠 청량곡 느낌ㅁ ??🤤 우리 ㄹ 하투하 공주들도 ㅇ 넘ㅁ 예쁘게 잘 나와서 만족입니다 ㅇ 🍋😽
더 크게 말해 !! 지금부터 레몬탱 🍋🍋
드뎌 레몬탱 발매! 많관부🥹🫶
@_ 지금 이대로 좋아 나다울 때 누구보다 눈부셔 난 💭 今のままでいい 私の時は誰よりも眩しかった :: ✨ # Hearts2Hearts - RUDE! 77ㅑ 오늘 드디어 “ 레몬탱 ” 나왔다요 🥹 징챠 노래 너무 조음 🍋 비록 사진은 레몬탱과 하나도 관련 없찌만 걍 지우 이뻐서 넣어봤어요 // 단발 미녀 흔치 않은데 너무 이쁘다능 🤧 @ 직보 줍금ㅁ 제발 저장하지 말아주세요 🥹 원본( 오른쪽 )은 줍 가능 !!
와 방금 뮤비랑 수록곡 다 듣고 왔는데 왤케 좋아요??? 전 특히 secret Recipe 랑 15-LOVE 가 제 최애곡이에요!! 진짜로 제발 한번 듣고와바요,, 듣다가 너무 조아서 귀 날라갈뻔 👂 🪽
와 진짜 유하람 미모 뭐예요 와 진짜 와 뭐야 & 💥 유하람이.저.먼저.꼬셧다고요 ## 😖 레몬탱탱탱탱 🍋🍋 1위 드가자 탱탱 🍋🍋
레몬탱 노래 진챠 미쳤어요오🍋 제가 상큼한? 느낌의 노래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레몬탱이 그런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 🤍🍋🍋
#레몬탱 꺄아ㅏㅏ아ㅏ아아아 드디어 나왔어요오 아직 안 들어봤는데 짱 좋을 거 같다는🤞 빨리 들어봐야겠어영✨🍋
131번째🍋 하투하 컴백축하해🎉
이번 하투하신곡짱이에요ㅠㅜ
Lemon Tang 너무 좋은 거 아니냐구..🥺
🗓️ :: 0622 [ 🍋 ] 이번 여름은 하투하가 책임지는거 맞죠 _ ❤︎ 까아 아니 오늘 신곡 듣고 진짜 놀랫어여 ㅇ .. 레몬텡 🍋 처음부터 걍 너무 좋구 계속 귀에 맴돌구 ㄱ 청량감 미쳣구 ㅜ 근데 수록곡 듣다가 또 한번 놀랫자나 ㄹ 15-love 는 진짜 왜케 좋은건데요 ㅠ 아니 타이틀도 좋은데 수록곡까지 완벽하면 팬들은 어떡하라구여 ,, ♡ 이번 컴백 진짜 너무 사랑해여 ㅇ .. ❤︎ 최애 곡 쓰고 튀기! ────────────
D - day 🍋 ] ] Lemon Tang 다들 들어보셧나요 •• 🤤 노래 엄청 청량 하던데 앨범이 빨리 오면 좋겟다요 🍋
아진짜노래너무좋아서눈물나옴......🥹 저랑 최애 곡 이야기해요💕 다들 어떤 노래 좋아하시나요 저는 시크릿 레시피랑 처음투성이 ㅠㅠㅠㅠ♥︎ 너무 좋아합니다 윤마치 님 작사 너무 좋아요•• ♥︎
Lemon tang🍋💛 뮤비보러가여~
자소서(10차개정) 이름:쭌바라기(유솔)૮ ̳ᴗ ̫ ᴗ ̳ა❤︎ 애칭:바라기,바라미,라미(최대한 바라미로!) 도금인것! 류,안이진,이진,다미,유인,예인,로아 쭌바라기,바람,바라기,바라미!입니다.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없는 닉인거 다 확인했어요!) 이중에 본명은 없어요! 근데 재가보니까 뒤에다가 뭐를 부치는경우가 있더라고요ㅠㅜ 말해주시면 돼요!ㅇ 예시)쭌바라기->쭌바라기_예인 이런식입니다! 사실 재 애칭인 이솔도 원래 이솔○○○○샌ㄴ이 있더라구염ㅎ 애칭은 예인 입니다! 생일:8월24일(축하해주시면 너무 감사해욥!) 생일축하 팬로그 올려주실 샌ㄴ,밤쟈 없겠죵? 기대는 안할게요.૮ ̳ᴗ ̫ ᴗ ̳ა❤︎ 성별:여자 MBTI:ISTJ I:100% S:56% T:100% J:100% 최애:주은 차애:이안 삼애:스텔라 사애:유하람 오애:지우 육애:카르멘 칠애:예온 팔애:에이나 입덕시기:데뷔전활동때부터 나이:비공(다른 샌한테 반신걸때 알려드린적은있어오!) 가끔씩 딱딱체가 될수가 있는뎁,그냥 댓 쓰다가 그런거니까 신경 안 쓰셔도돼요! 무례한 사람 싫어해요....말이 나와서 그런데 많은 샌ㄴ들(정확히는 13명)이 반모아닌데 초면인데 반말하시고 무례하게 굴었어가지고... 좋아하는 사람!말걸어주고,친해지고싶다구하구,그냥 무례한 사람아니면 다 좋아욥! 글구 재거 모든 갤러리 사진 줍시 핱,댓,팔입니다! 팔 취소하시는 분있었는데....(ᯅ̈) 속상함당 .... 글구 팔정해도 밤쟈면 팔해주셔야됍니다...(ᯅ̈) 사실 저두 팔정 자주하는데 밤쟈를 팔안하는건 속상함댱ㅠㅜ 저는 특별한경우외에는 뱜쟈는 싹 다 팔하는편ㅎ 아!글구 저두 코덕입니당ㅎㅎ 재가 딴 샌ㄴ들 자소서 보다가 안건뎁 저랑 친한 지윤샌도 코덕이시더라구요!ㅎㅎ 코덕 또 있나요ㅎㅎ 글구 레고하는거 좋아해요ㅎㅎ 집에 레고방이 있어서ㅎㅎ 특징은 매일 도서관가는거(친구들이 도덕(도서관덕후)이라구ㅋㅋ)랑 영어 단어 외우는거에요! 딱히 외우고싶진않은데 뭔가 외우면 재밌어요! 취미인것같긴한데 바빠도 책은 하루에 한권씩은 읽으려구해욥! (두꺼운책 맞습니다ㅠㅠ200~500쪽정도요!) 또 취미에는 노래부르는거,춤추기등등 좋아해요! 솔직히 노래 가사랑 춤순서같은걸 외우는걸 좋아한다고하는게 맞는것같긴한뎁...૮ ̳ᴗ ̫ ᴗ ̳ა❤︎ 구냥 외우는걸 좋아한답니다... 친해지는거 좋아해욥!팔하면 댓할게욥!૮ ̳ᴗ ̫ ᴗ ̳ა❤︎ MBTI랑은 거의 상관없이 친해지고,말하는거 정말~~~~~~~~~~~~~~~~좋아합니당!ㅎㅎ #diary#usol#jjunbaragi#love #heart2hearts#juun#ian#stella#uharam -더 궁금한거있으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260622 ୨୧ ⌗ 사실은 너도 알잖아 뜨거운 계절 속에 ❤︎ 우엥 징챠 ㅊ ㅠㅠㅠㅠ 하라미 이사진 넘넘 이쁘구 ㄱ 글구 ㄱ 레몬탱 너모 쪼아여 ㅇ ! ! 며칠뒤며는 ㄴ 탱탱탱 거리명서 ㅅ 다닐 고 가퉁 ㅇ . . 징챠 ㅊ 완뎐 띵곡이에여 ㅇ ! ! 월요일이지망 ㅇ 레몬탱 드러서 ㅅ 너모 행보카네여 ㅇ ㅠㅁㅠ 뮤비두 ㄷ 넘넘 기여버여 ㅇ
3번째 직보입니도 😽 은근 맘에 들어요 ㅎ 레몬탱 앨범 전체 나오자마자 수업듣다말고 들어줬어요 ‼️ 좋더라구요 🫶🏻 이제 진짜로 앱 지우겠습미다 몇 주 후에 봐요 🍀 #ㅅㄱㅅ
_ 🍋 솔찌키 기대 안했거덩요 근데 왤케 조아요 !! 이번에 페어안무가 좀 많은 거 같은데 제 최애즈인 하나즈는 안나와서 아쉽지만 지우웅이랑 주은웅 둘이 할 때 너무 조아요 !! 글구 예온웅 너무 귀엽다는 .. 한번 더 반햇다죠 !! 헤헤 다들 레몬탱 !! 탱탱탱 🍋🍋🍋
컴백 너무 조아용🍋🍋
lemon tang was soo good!!! 💯
✉️ •• 202606022 @ 생존 신고 .. - Survival report 🔒 . 이제부터 소통도 열심히 하고 포스터도 많이 올려줄게 ~ #ㅅㄱㅅ #ㅅㄱ수
⌗ ꒰ 🍋 ꒱ @ 𝑳𝒆𝒎𝒐𝒏 𝒕𝒂𝒏𝒈 !! 지금부터 Lemon tang 🧺
“ 지금부터 레몬탱 🍋 !! ” 드디어 레몬탱이 발표 됫더라구요 😆 일단 저는 노래가 상큼하니 너무 좋앗구요 , 하투하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왓더라구요 🫶🏻 !! 지금 스밍 하다가 왓는데 핱블 생들도 스밍하러 [ 레몬탱 ] 치고 가보자구용 💍 !!
🍕&🍠 유하 +레몬탱 멤버 전체모두 예쁠것으로 예상 했지만 정답👍🏻
샘들 채인이에오 !! 일단 레몬탱 ㄴㅁㄴㅁ 좋구용 스엠 잘해써 히히 🤤🤤 우리 지금 가만히 있을때가 아니라 스밍!!! 투표!!! 해야해용 제발 뮤스라도 해주시구 우리 핱깅이들 상받게 해주자구용
⌗ 260622 레몬탕 발매 🍋 • 단단한 반짝이는 𝐓𝐚𝐧𝐠 그런 너라서 좋아 ⸝⸝ && 레몬탕 노래 완전 조음 !! 힘들 때 마다 들어야겟더요 ♥️
# 부서진 별사탕 그 무드 ⭐🌃 핱블 샘들 !! 레몬탱 들으셧나요 // 진짜 . . 노래가 상큼하고 시고 완전 레몬이예요 !! 이렇게 레몬 생각나는 노래는 처음이빈다 🍋🍋 학교 끝나고 햇빛 쨍쨍할때 들으면 완전 극락 .. ## 하투하의 레몬탱 🍋 # 도금
오늘부터 솥 거의 없음 그냥 없다고 보면 됌 !! 죄송합니다 물타기 그런거 절대 ❌️ 아니구요 현생이 드럽게 힘들고 바쁘고 그래서 솥 줄었어요 반박 할거면 하세요 !! 진짜 죄송하비낟 #사담곧수정
흐엥 .. 팔취 머에요.. 🥺 ❥𓂃𓏧 팔취할거면 팔하지 마요 - ! #ㅅㄱㅅ
꺄 오늘 레몬탱 겁나 맛있었고 수록곡은 시크릿 레시피가 맘에 들더라긩 >< 예온이가 뮤비에서 단종 닮으신 분 호감 있어하는 거 같던데 앞에서 넘어졌어 ㅋㅋㅜㅠㅠㅠ
@ 𝟞 月 , 𝟚𝟝 日 ❩ # 네가 궁금해 - 서 ᵎ ✿𝆬 ──────────── 사뿐히 녹아든 순간 , come together ᵎ ☀️ ( 레몬탱 🍋 𖹭 ) ──────────── ⤿ 이번 컴백은 지우한테 기여운 파트가 많은것 같아요 ⸝ ⸝ ㆅㅔ 너무 청량하구 , 기여운 느낌 !! ## 🥹 앨범은 , , 나온다면 사야겟죠 ㉻㉻ 뮤웨도 봣는데 나연이 왜케 기여운구야 💁🏻ᩚ 여러분 이번 미니 앨범 최애곡은 무엇잉가요 ? 히히 / 전 15 - love 랑 Lemon Tang인것 같슴미댜유 =͟͞ ♥︎ 근데 의외로 초반부에 ,, 이아니 저음 잘 어울리더라규요 😏 레몬탱 꼭 1위하쟈 - 화이탱 !! @♥️
여러분 혹시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언제까지 도나요!!
# 다 이겨, 여름 Heart 하츄분들 모에요 .. 단합력 ㅁㅊㄷㅁㅊㅇ !! 스밍 조큼만 더 열심히 해주세오 ~ 하투하들아 신곡 넘무 좋아요 !!
# 003 아 레몬탱 너무 쪼아서 미치겠떠요 !! 노래가 상큼하고 달아욘 ㄴ 이런 노래 너무 제 스탈이에요 못 들을 분 빨리 들으러 가세욘 ⸝⸝ ♥︎ 그리구 스밍 다들하구 있나요 ?? 벌써 44위에료 대박이드아 ∾ + 최애 수록곡 무에요 ??
@ _ 𝙳𝚊𝚢𝚍𝚛𝚎𝚊𝚖 ㄴ 백일몽 여친짤의 정석. 반모방 ㅎㅇ요.'도한음' 이라고 하고요.반모방 가져와봤어요.앞으로 반신은 여기서 부탁해요. 기억력 개밤티라 다른 팬록에 달면 까먹을 것 같아서..;; 양식 이름 / 나이 / 성별 / 알,디 ㄴ 도한음 / 비공 / 남 / 디 (디스를 더 선호합니다.) #ㄷㅇㅇㄹ
컴백 축하해!! 건강 잘 챙기면서 활동 화이팅!!🥹🫶💖
멜론 독점 이미지 #예온
안녕 안녕 안녕 안녕하세요! 약 3개월을 잠수탄 한예지입니다. 정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를 정도로 올해는 유독 빠른 거 같아요. ( 저 같은 할머니만 그런 건 아니죠? ) 타블에 있는 동안 많은 밤자들이 여기 오길래 잠깐 들렀습니다. 절 알지는 모르겠지만? 방가어요~ 그럼, 생존 신고였습니다! 봐주셔서 아리가또오 아리가또오 레몬탕 더 잘되라 너무 좋아요. 스밍 진짜 다들 해주십시오 구다사이구다사이 #ㅅㄱㅅ #올만인데사곧삭죄송해요ㅠㅠ
꒰ 🍋 ꒱ 𝗟𝗲𝗺𝗼𝗻 𝘁𝗮𝗻𝗴 - !! 도금 리 스트 💥 닉도금 심 의 주 // @ @ @ // @ @ @ // @ @ @ // ⤿ 본계 닉도금 끌고옴 !! ✉️ 댚임 도금 !! 🍨 ⸝ 🫙 ⸝ 🏖️ ⸝ ⤿ 이번에 새로 만든 임티 도금이라 도금이면 말해줘요 🧺 이 도금 리스트에서 @@ 된 부분 몰래몰래 조금씩 수정할꺼니까 ♥ 저 누군지 궁금하신 분은 🔍 도금닉 팬로그 가끔 와주세요 !! #DIARY 사담 미안해요 ㅜㅜ
지우도 왔넹🫶 첫 사진부터 너무 예쁘다₍๐•ᴗ•๐₎ 지우가 찍은 사진들도 예쁘구 말야ㅑ
# 서로 사랑하니까 // ☀️ 08즈 케미 미쳣어요 !! 유나랑 주은이 요즘 너모 조아요 🍋 레몬탱 컴백 !! 💛 듣자마자 완젼 벌써 중독 되엇어요 !! 지금부터 레몬탱탱탱 - 🌻 댓글에 노랑색 이모티콘 달고 가요 ~ 🫶 #ㅅㄱㅅ
진짜 Lemon Tang 찟었당 #Hearts2Heaets #하츠투하츠 #H2H #LemonTang #Hearts2Hearts_LemonTang
˚。 𐙚 映え ~ [ 인스타 씹어먹었네 ] 이안이 갸루 완젼 尊い // [ 정땅콩 갸루 완전 갓벽 ] 待って , 待って ... [ 잠만 잠만 ] 저머리 완 ~ 젼 잘 • 어 • 울 • 리 • 잖 • 아 ?! ヤバ ... ! [ 오메 ,, 오진긔 ] 나 지금 しんどい じゃん .... [ 나 지금 이안이 때문에 미쳤잖아 ... ] おなしゃす 잘부탁해 이 ~ 안 ! 야호 ~ 🎀
🍋🍋 다들 레몬탱 들어보셨는지..! 완전 여름 느낌 확 나고, 톡톡 튀는 중독감 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것 같네요..❥ 노래 자체가 계속 기분 올라가게 만드는 느낌이라 여름에 딱인 듯요 ˃ᴗ˂ 저는 타이틀도 좋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시크릿 레시피가 원픽 될 것 같네용ㅎ( ⑉¯ ꇴ ¯⑉ ) 여러분들은 이번 앨범 최애곡 무엇인가요ㄹ?
🍋☀️ 다덜 레몬탱 들어보셨나요 !! 상큼하구 너무 좋더라구요 🍋🩵 깐머 주은이 짱귀 ,, 🥹
이번 신곡 너무좋아🍋특히 처음투성이가 첫사랑 느낌이라 청순하고 너무 찰떡이야❤️❤️
오늘 쇼케 수고 많았다 !! 집에서 열심히 찾아봤엉..ㅠ 너무 예쁘고 진짜 예쁘더라ㅏ 앞으로 레몬탱 활동 홧팅합시다🫶🍋 행복하자 하투하🩵☘️ +세명 다 올 줄 몰라서 따로 올렸는데 ❗이렇게 오시면 너무 감사하죠❣️
레몬탱 너무 좋다 진짜ㅜㅜㅠ ㅜ 새로운 여름 노래 추가! 레몬탱 활동도 화이팅! 하츄들 스밍&투표열심히 해봐요!!
#벚꽃놀이_챌린지 #벚꽃놀이_챌린지_DAY1
처음투성이야 매일이 어제보다 투명해진 이 두근거림 ‘ 넘어져도 괜찮아 ’ 용기를 준 너의 한마디 타이틀곡도 너무 조은데 , 수록곡도 좋더라고요 ! 가사가 대박이에요
" 같이 걷자 난 다 궁금해 " 히히 안녕하세유 제 닉 보시면 반접이 없어졋답니도 !! 이유늠 ,, 좀 소박해요 ㅋㅋ 왜 돌아왔냐면 , 일단은 제가 핱블을 자주 안왓자나요 ? 그래서 밤쟈들이 넘 보고 싶은 거에요 !! 그것도 그렇구 핱블 잘 안해서 ㅇㅇㅂ 블립만 하디보니 넘 심심해서 돌아왓다요 !! 케켕 지금 부터는 선솥도 많을거에요 헤헤 (한마디로 활발해질거에요 키키) To. 밤쟈들 좀 귀찮게 굴어도 이해좀 해주슈. #ㄷㅇㅇㄹ
Today's Hearts2Hearts stanning: Happy #포카예절샷_챌린지 #포카예절샷_챌린지_DAY4
멜론 탑 100 31위 🥹
% 댓폭방 - 📖 ⤹ 댓폭방이에요 !! 그냥 지나가던샘 , 밤밤이덜 걍걍 다 와서 댓폭하구 가는 그런 편한 ( ?? ) 곳이에용 암튼 저는 첫 댓폭이기두해서 50댓 예상합니둥 ,, 🥹🥹 #ㅅㄱㅅ
- 나의 반모자들 -+*- < 이름 , 나이, 임티> 적어주고가용~! 🫧🧸 ✩゜*⸜(ू ◜࿁◝ ) 백채연/14년생/ 없 #다이어리
My bond with Stella is unbreakable
Summer Song of the year!!! Lemon tang, we are lemonade 🍋🍋
H2H for N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