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DAY6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아 사과머리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운이도 했으면 좋았을텐데에..🥺 오늘 콘서트도 화이팅~!🫶 저는 오늘도 집콕 콘서트 개장할께요..ㅠㅠ
좋은 아침입니다ㅏ ! 혹시 샘들 7월 3일부터 5일까지 하는 콘서트 중 첫콘(7/3) 때 토롯코? 도는지 아시나요..제가 1층에서 뒷줄에 가까워서..(그와중에 원필 ㅈㅉ잘생걋다…💓)
고생했다~~~~ 데식이들❤️
욘케오빠 정말 미안하지만 송은이님이랑 똑같이 생겼어오🦊💗
데나잇하세용 샘들! 좋은 꿈 꾸시길..🩷
아니.. 닮아봤자 뭐 얼마나 닮았겠어 햇는데.. 저건 닮은게 아니자나여.. 걍 똑같..은데.. 전에 빨간 머리 했었는데도.. 보는 내내 영현이 화면에 잡힐때마다 감탄햇어여 ㅋㅋㅋ 매번 놀토 나올때마다 화려하게 분장해주고 와서 매주매주가 기대되는중이에여 ㅎㅎ 담주에는 직장인 컨셉인거 같던데 영현이한테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담주도 챙겨보려구요~~!
아이구...헤메코보소...🥰 데식이가 말아주는 사과머리 너무 좋네요!!😆 고베콘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왔다는 소식 들으니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샘들도 오늘 하루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오늘 고베 콘 하느라 너무 수고 많았어~❤️ 푹 쉬고 내일도 재밌게 공연 하길~🍀 오늘 사과머리도 너무 귀여웠다🫶 샘들도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주말이 얼마 안 남았으니 편하게 쉬셨으면 좋겠네요!! 모두 데나잇⭐
요즘 코디좀 잘 한다는생각 저만 드는곤가요.. 더위 생각은 무지하게 안하는것 같지마능..;;ㅎㅎ 유튜브 출연이랑 컨텐츠도 더 다양해지고 암튼 너무 좋네요 히히 데식이들 오늘 수고햇구 계속 홧팅하쟈~😽💗
오늘 헤메코 뭐죠 ?? 앵콜 착장...?은 진짜 너무 마음에 드는데 무대 의상은 좀 그랫지만... 그래도 앵콜 착장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오늘 놀토도 봤는데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 🫶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도 나와서 그런지 최근에 본 놀토중에 제일 재밌었고 보는 내내 너무 행복했던것 같습니다 💓 내일도 이렇게 후회 없이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고 내일도 화이팅이요 🍀 데나잇 🌛 - [Happy] 그런 날이 있을까요? 마냥 좋은 그런 날이요 내일 걱정 하나 없이 웃게 되는 그런 날이요 뭔가 하나씩은 걸리는 게 생기죠 과연 행복할 수 있을까요 그런 날이 있을까요? 꿈을 찾게 되는 날이요 너무 기뻐 하늘 보고 소리를 지르는 날이요 뭐 이대로 계속해서 버티고 있으면 언젠가 그런 날이 올까요 May I be happy? 매일 웃고 싶어요 걱정 없고 싶어요 아무나 좀 답을 알려주세요 So help me 주저앉고 있어요 눈물 날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제발 제발 제발요 Tell me it's okay to be happy 알고리즘엔 잘된 사람만 수도 없이 뜨네요 뭐 이대로 계속해서 살아만 있으면 언젠가 저런 날이 올까요 May I be happy? 매일 웃고 싶어요 걱정 없고 싶어요 아무나 좀 답을 알려주세요 So help me 주저앉고 있어요 눈물 날 것 같아요 그러니까 Tell me it's okay to be happy 그냥 쉽게 쉽게 살고 싶은데 내 하루하루는 왜 이리 놀라울 정도로 어려운 건데 May I be happy? 매일 웃고 싶어요 걱정 없고 싶어요 아무나 좀 답을 알려주세요 So help me 주저앉고 있어요 눈물 날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제발 제발 제발요 Tell me it's okay to be happy
너무 닮은거 아니에요???ㅋㅎㅎㅋ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욘🫶🏻
오랜만이에요, 요즘은 팬즈 상황보고 트위터 스레드 상황보고 현생하느라 정신 없었네요 ㅎㅎ 그러다가도 그렇게 또 대한민국 국민으로 태어나 살아가다 기어코 쉼터가 필요할 때에 그저 데이식스를 만났다 여기까지만 들으면 해피엔딩일텐데 여러 덕질을 거치고서 달 하나 푸르게 바뀌었다고 아프고 힘들어서 아 이제 덕질은 못하겠다고 말해놓고 중딩때부터 개취던 밴드장르 친구가 갑자기 십오야 제와피 버전 개웃겨 하면서 보여줘서 내 취향 깨달은 것 마냥 입덕해버린게 이제 반년 주변에서도 너가 덕질을 다시 한다고 할만큼 상처가 컸던 지라 친구들한테도 이거 다 ㅈㅎ 이가 얘네한테 입덕하라고 점지해준거야 괜히 우스겟소리로 떠들어댔는데 요즘은 제 친구들이 제 눈치봐요 그때처럼, 별 일 아닐거에요 시간지나면 별일 아닐거 다 아는데 그냥 이상하게 그때 마냥 기분이 묘해서 이상해요 아니야 괜찮을거야하다가도 아 왜 또 나한테 이런 무거운 일이 벌어졋나 나때문인가? 내가 이그룹을 파서 그런건가? 수도없이 저 스스로 질문하고 답하고 반복하다가 욕심이였나? 가 오늘 제 결론이였어요 비가와서 센치해졌나봐요 앙콘 오면 또 글썽 글썽하면서 보겠죠? 모두들 안녕히 잘 주무세요 꿈도꾸지말고 푹 자시길! 펜즈에 제가 쓴 글이에요, 아마 회사 내에 이벤트 기간이라 여름이 끝나야지 돌아올 듯 싶네요 간간히 생존신고 할거에요 앙콘도 다녀와야해서 ㅎㅎ 그때쯤엔 아무일 없듯 인사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밥 잘 챙겨드시고 잠도 푹 잘자고 이제 장마철이래요 감기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래요 🍀 저 어디 안가요 평데평마 약속했잔하요❤️
데이식스 오늘 완전 재미있게 즐기고 왔겠죠?ㅎㅎ🫶 내일도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샘들 오늘 너무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데이팅!🍀 데나잇🌟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블립_여름_PLAYLIST #블립_여름_PLAYLIST_DAY2
오늘 고베콘 후기사진 보는데 헤메코 장난아니게 이쁘네요..🫢 의상은 조금 더웠을거같긴한데 머리 묶는건 누가 생각해낸건지ㅠ 다들 너무 귀엽자나욧!! 저걸 직접 본 마데소녀들 귀여워서 다 기절했겠어요🙈 내일까지 이어지는 스케줄 무사히 잘 마치고 오면 좋겠어요. 샘들도 데이팅하세요!!🍀
오늘 너무너무 수고했어🫶🫶🫶🫶 푹 쉬고~~ 내일도 화이팅!!! 샘들도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셨길 바라며.. 푹 쉬시고 데나잇하세요!!❤️
[팬로그 48일차] 헉 오늘 고베콘 헤메코 머예여?? 댑악... 오늘도 놀토를 봤는데 요즘 놀토가 더욱 재밌어진 것 같아요... 시험기간이라 그런가.....?ㅎㅎ 내일도 주말이네여!! 기쁜(?)마음으로 얼마 안남긴 했지만,, 하루를 보내자구요!! 그럼 데나잇입니당🌸
아니 오늘 콘서트 후기 보고 있었는데요…. 멤베들 의상 왜 그러는거예요??? 진짜 작년 클콘에는 트롯트 가수도 만들고, 더워하는데 긴팔을 왜 자꾸 입히시는지…. 코디 좀 바뀌면 좋겠는데 저만 그런가요??
진짜 너무 닮아서 영현이 아닌 줄 알았는데ㅋㅋㅋ
🦊🩷 mbc_official_bestpeak [스틸컷] #YoungK 납치된 사진 유포합니다🦊🐱 <#최우수산> 6/28(일) 최초 공개✨ 일요일 오후 6시 MBC 본방송 #영케이 #데이식스 #DAY6 MBC 260628 방송
고베콘 잘 하고 오길 🍀🍀
시험기간 이슈로 오랜만에 셋로그..ㅜ 영현이 솔로 얼마 안남은 느낌이라 좋음 그나저나 우리 영현이는 얼굴이 왜 소멸되기 직전인거지? 밥을 먹으라니까 밥을 밥을 먹으라고 밥을,, 난 덩치큰 영케이가 좋다고 자꾸 소멸되지마 하지만 빼고 싶으면 빼도디는데 굶으면서 빼지마
이번주 정말 왜이리 바쁜거조.. 이번주도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아❤️
죄송해여… 담부턴 안 밀리겠습니다!!!
k-pop idols in sneakers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 in JAPAN / 神戸公演まで あと 𝟙 日! \ DAY6と一緒に楽しむための準備はOK?😆 🍀[데식이들] 원필 x Beautiful Mint Life 2026 비하인드
데식이들에게 빠진지 벌써 500일이에요 ! 저에게 데이식스는 첫 덕질이었고, 처음 느끼는 감정들이었어요. 주변 친구들과 아주 조금은? 다르게 밴드에 먼저 빠지면서 (불편하실 수도 있는데 친구들이 아이돌에 빠질때 누구보다 진심으로 데식이들을 좋아했다는 표현이에요 !!) 더 많은 걸 배울 수 있었고 블립에서 이렇게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하게 느낍니다 💍 앞으로도 데이식스를 오래오래 좋아하며 지낼게요 🤍 (첫번째 사진은 제 카톡프사를 살짝 ..? 첨부했습니다)
어제 유독 피곤한 날이라 학원 끝난 뒤에 집 도착해서 씻고 학교에 가져가야할것 챙기고 바로 잠들어버림..남은 6월은 무조건 꼬박꼬박 팬로그 올릴게요🍀
수고했더 영혀나❤️
벌써 일요일 아침이라니요..ㅠㅠ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믿기지 않지만 오늘 하루도 힘차게 걸어가바요!!🍀 우리 필이 미소 보면서 힘도 내시구 모든 일이 잘 풀리기를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전 오늘도 데이식스 영상 정주행하면서 일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 비 온 거 보셧나요 학원 끝나고 집가는데 크록스 신고 잇었어서 양말이 다 젖었다는
코디님..? 코디 무슨 일이죠..ㅋㅋㅋ😅 애들 얼굴 다 누렇게 떴잖아요ㅠㅋㅋ 저거마저 커버하는 데식 용안..🙈 사과머리 진차 넘넘 귀여운데🍎 코디 뭐 거의 동물원 사육사..?🤔
오랜만에 왔는데 안 좋은 소식만 전해드리네요. 어렵게 얘기를 꺼내보자면, 블립을 접어야할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탈덕은 아닙니다😢) 데이식스를 향한 마음의 방향이 이게 맞는지 생각해봐야 시기가 온 거 같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악….팬로그 올리기 실패ㅠㅠ한번식이라도 올릴게요!
매일 출석체크한 보람이 있네여!
안녕하세여ㅓ 마데 샘들이랑 친해지고 싶은데..친해지실분!! 13년생이구 반모 됩니다ㅏ!!💗
윤도운 짧머가 하루종일 생각나서 암것도 못하는 1인..😅
??? 곧 감미로운 야르송 탄생 예정
샘들 제가 어제 다ㅇ소에서 산 노트인데요! 언필터드 step by step 가사가 써져있어서 눈에 확 띈거에요🤭 그래서 쿨 결재했어요ㅋㅎ 원래 구경만 하고 나오려고 했는데..결국 사버렸어요 큐큐큐ㅠ큐큐ㅠ 그래도 노트 쓸때마다 원필이 생각 날 것 같아용🐰💗
요즘 팬로그가 뜸했네요. 기말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조금 소홀해졌어요. 다들 시험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저도 열심히 버티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간이 유난히 힘들게 느껴지지만, 같이 조금만 더 힘내요. 모두들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아.. 돈아ㅠㅠ 왜 피나??! 람보르기니에 상처났어요ㅠ😭
🍀[ #DAY6_BEHIND ] DAY6 10th Anniversary <The DECADE> in #KOBE - DAY1🪽 光より早く 時速数億マイルでDAY6に会いに行くよ! 飛んで行くよMy Day!
샘들… 벌써 낼 월욜이네요ㅠㅠ 우리 남은 일욜 누구보다 알차게 보내여~ 이르지만 데나잇🌙🫶🏻
벌써 또 일주일이 지나갔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것 같아서 아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콘서트가 얼마 안남았다는 생각에 설레네요 ㅎㅎ 💗 앙콘 중콘까지 13일 남았습니다 🫶 티켓팅 할때는 아직 멀었다고 생각했는데 시간 진짜 빨리가네요.. 🩷 열심히 살다보면 콘서트날이 되겠죠 ㅎㅎ 💓 다음주도 행운이 가득한 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고 내일도 화이팅이요 🍀 데나잇 🌛 - [아직 거기 살아] 아직도 난 아직까지도 우리의 미래를 놓지 못했어 같이 늙어가자는 희망찼던 말은 네 미소와 사라졌어 무슨 말을 꺼낼까 어떻게 널 잡을까 수많은 고민 끝에 널 사랑해 변함없이 난 여전해 너와 달리 잘할 수 있어 난 더 할 수 있어 난 잠시만 제발 제발 가지 말아 줘 제발 제발 날 사랑해 줘 무슨 말이 통할까 가능하긴 한 걸까 막막한 고민 끝에 널 사랑해 변함없이 난 여전해 너와 달리 잘할 수 있어 난 더 할 수 있어 난 잠시만 제발 제발 가지 말아 줘 제발 제발 날 사랑해 줘 너와 걷던 거리 너와 치던 장난 속삭이던 사랑 아직 거기 살아 너와 쓰던 말투 너와 짓던 표정 넘쳐났던 사랑 아직 거기 살아 외로워진 거리 재미없는 장난 희미해진 사랑 나는 여기 살아
[팬로그 49일차] 벌써 내일이면 팬로그 쓴지 50일이 되네용! 그런 의미로 밤쟈를 구합니다!! 저는 밤쟈의 기준이 반모+메세지(진짜 친구처럼 자유롭게 주셔도 돼요! 근데 또 이렇게까지 안해도 돼요!)라서 편하게 다가오셔도 됩니당. 요청은 챗으로 해주세용! 저는 11년생이고 나이 전혀 상관없슴다! 저랑 친해져요오~♡ 그럼 많이 이르지만 데나잇입니다아❣️
니가 조아 ₒ˚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사실 1년정도 휴덕 하고 왔는데요.. 데이식스에 요즘 관심이 너무 가서 다시 제대로 덕질 하기로 햇더용 헷 아무튼 다시 잘부탁 드려요 - ! 🫰🏻 ++ 근데 블립 왤케 복잡 해딘거 같죠..
내일이 월요일이고 다시 학교로 복귀하는 건 생각만 해도 짜증나네요🔥 하지만 해냅시다 마이데이죠?🍀 시험공부 하시는 쌤들 파이팅입니다🫶 모두 데나잇🌟
다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내일이면 벌써 월요일이네요ㅠㅠ 좀 있으면 기말이라 요즘 학생마데분들 완전 바쁘신것 같던데..😭 항상 힘내세요!!! 직장인 마데분들도 항상 화이팅이예요!!! 내일도 완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데나잇🌟
이제 데케이드 투어도 다 끝나서 피날레콘이 더더욱 실감되네요~?!🩷 그동안 데이식스도 너무너무 수고했고 지금까지 현생살아온 마이데이도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우리 쫌만 더 파이팅해서 얼른 콘서트에서 만나요!!🍀 남은 기간동안 감기 조심하구 몸 조심해요 시험기간도 파이팅♥ 데나잇해요😙
베파!! #내돌의음악 #내돌의음악_DAY2
황금같은 주말이.. 벌써 끝나부려써..🥹 마데샘들 데나잇하시고.. 월욜도 화이팅!!
데나잇 하셔요 샘둘~🌸🫶
너무 오랜만에 왔네요,, 7/7부터 기말이여서 잠시 앱삭했다가 끝나고 올게요 😢
와ㅏㅏ 야르송 진짜 해줄줄 몰랏어여 ㅋㅋㅋㅋ 알람 저걸로 바꾸고 싶을정도 ㅎㅎ 요즘에 인스타 댓에서 영현이 자주 보이던데 왠지 그냥 반갑더라구요 ㅋㅋ 고베콘 잘 마무리했나 싶었는데 걱정이 무색할만큼 너무 잘 마무리한거 같은 느낌.. 🤣 낼 월요일이지만 영현이 야르송 알람으로 함 해보려구여 ㅋㅋ 효과가 잇을지 다들 월요일이지만 같이 화이팅해봐요~!! 데나잇! 💗🫶
여러분 진짜 최애 어케 정하죠.. 박성진은 든든하고 강영현은 잘생겼고 원필이는 귀엽고 도운이는 막내미 뿜뿜이고 최애 그거 어케 정하는데..
좋은 아침 입니다!! 찐으로 야르송 말아준 영케이....❤️ 존경해🤭💗 근대 너무 방정맞으면서도 귀엽게 잘 부르는것 같아요ㅋㅋㅋㅋ
오늘도 영현DAY💗
요즘 사정이 있어서 팬로그가 좀 짧게 올라갈 수도 있어요..!🍀
문득 인별을 보는데 영혀니가 커버한 야르송..ㅋㅋㅋㅋ 영혀나 왜 이런거까지 잘하는거냐구..😂 그 다음 보게된게 돈가나디 손 상태인데.. 뭐 때문에 저런 상처가 생긴건지 눈물날라 그러네요ㅠ 저런 상태로 드럼을 연주했다니 윤돈..빨리 낫길 바래!
이번주도 빠이팅입니다아❤️
The Decade 전국투어 너무 고생 많았어~~❤️ 이제 앙콘까지 얼마 안 남았네요!! 콘서트 갈 생각에 벌써 부터 설레요..🤭 시험 기간이라 힘드신 샘들도 있을 텐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이 번주도 데이팅!!🍀
쌤들 다들 앙콘 엠디 뭐뭐 사실 건가여??
오늘은 월요일이에용.. 저는 오늘 월요병 때문에 학교에서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리고 집 와서 보니까 영현이가 야르송을 커버했더라구요..??ㅋㅋ 생각보다 너무 잘했다능🫢 그럼 다들 남은시간 행복하게 보내세욘🌟
잠시만요 저 아직 공케이도 다 못 봤는ㄷ
확실히...서울콘하니까 엠디가 엄청 늘고 디자인도 고퀄이네요;; 근데 데니멀즈가 너무 그 상징색이 파괴되서 좀 아쉽네여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카메라가 너무 탐나요😍😍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오오오 저런 애기카메라(?)하나 갖고싶었는데 딱 나와줘서 데식엠디로 나와줘서 너무 좋은디... 엄마를 잘 졸라봐야겠어요ㅠ 샘들은 어떤 엠디가 마음에 드시나요?? 데나잇하세용!!!
하… 샘들 진짜 저만 코디 이상하다고 느끼나요… 진짜ㅠㅠ 내가 언제까지 잘 생긴걸로 참아줘야해… 글고!!! 스제 진짜 자꾸 서울콘에서만 예쁜 엠디 만들거야???!!! 자꾸 이러면 나 속상해ㅠ 샘들 조금 이르지만 데나잇🌙🫶🏻
다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저 오늘 어떤 책을 빌렸는데 도운이가 나왔어요!!! 심지어 낚시하는 사람으로 나와서 완전 신기했어요🫶 그리고 샘들 이번콘 엠디 보셨나요..!? 다 가지고 싶은데 안되겠죠..😭 저희 엄마가 이런거 사는거 별로 안좋아하셔서....ㅠㅠㅠ 그래도 엄마를 잘 설득시켜서 하나라도 얻어보겠습니다..!! 다들 내일도 데이팅하시구🍀 데나잇🌟
아 월요일 버티느라 너무 힘들엇습니다 ㅠㅠ 🥹 이번주에는 수행이 1주일 내내 있고 그냥 시간도 너무 안가고 갑자기 저희 반이 재미가 없고 작년 반이 그립고 •••• 오늘은 되게 피곤하고 또 작년반이 그립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또 근데 월요일만 버티면 일주일이 빨리 가더라구요.. 앞으로 남은 하루들도 힘내볼게요 💗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고 내일도 화이팅이요 🍀 데나잇 🌛 - [놓아 놓아 놓아] 할 말 있어 보자 하곤 아무 말 없이 마주 앉아 지금 머릿속엔 이 말을 해야 하나 마나 원하지 않지만 한없이 끌어안고 있던 널 놔야 해 난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는데 내가 없어야만 행복할 너라서 놓아 놓아 놓아 언젠가 웃을 수 있게 네가 웃을 수 있게 괜히 생각나는 우리 웃으며 장난치던 날들 너무도 소중한 기억들이 가득 차올라 원하지 않지만 한없이 끌어안고 있던 널 놔야 해 난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는데 내가 없어야만 행복할 너라서 놓아 놓아 놓아 붙잡고 있는 건 널 위한 게 아닌 걸 알기에 억지로 너를 밀어내 함께한 시간을 우리 추억을 놓아 놓아 놓아 언젠가 웃을 수 있게 아 놓아 놓아 내가 너와 봐왔던 행복한 미래는 I know I know 이제 와서 바랄 수는 없어 해피엔딩 비 온 뒤 땅이 굳어지듯이 잠시 아픔을 견뎌내면 반드시 나 대신 널 더 웃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될 거니까 I got to say good bye right now 한없이 끌어안고 있던 널 놔야 해 난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는데 내가 없어야만 행복할 너라서 놓아 놓아 놓아 붙잡고 있는 건 널 위한 게 아닌 걸 알기에 억지로 너를 밀어내 함께한 시간을 우리 추억을 놓아 놓아 놓아 언젠가 웃을 수 있게
박성찐이야.. 조만간 몰아봐야죠!! 시험에 미쳐사는 하루야..🥹 다들.. 화이팅하시고 데나잇🍀
야르~~한 하루였따. 야를레이히~~ 글고 데식 입덕한지 800일 됐어요! 그럼 다들 데나잇 하세요🍀
그만 기여워 젭알🦊❤️
저희 미술쌤은 미술시간마다 연도 하나 찍어서 그 연도의 노래 플리를 틀어주시는데 오늘 미술시간에 쌤이 2025년을 픽하셨는데 happy랑 한페될이 나온거에요! 음..happy랑 한페될 나온건 너무 좋지만..둘다 2025년 곡이 아니지않나요..??🤭ㅋㅎ 근데 다른 곡들은 다 2025년 곡들이었어요...🥲 암튼 샘들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데나잇!🍀
좋은 꿈 꾸시구 낼 하루도 뎃팅해바요!!🍀
기야운 박성진 ♥ 오늘두 데이팅입니더 샘들 !!
2일차 좋은 데모닝입니다ㅏㅎㅎ 오늘도 학교 가는데 넘 졸리네여..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기 위해서! dance dance 들으며 가겠습니다ㅋㅋ 댄댄들으면 저도 보면 몸 흔들면서 ‘땐쓰! 땐쓰!’ 이러면서ㅋㅎㅋㅎ 청량식스 미쳣어요(p) 물론 마라식스도 미쳣조(p) 앞으로 열심히 데이식스를 탐구(?)해보겟습니다 앗 그리구 학교에서 무슨 수행평가중에 롤모델 쓰는게 있는데 데이식스 멤버중 하거싶은데 누구 할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