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CRAVITY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강쥐즈 영원해 ~ 🙈
# 샘들 다들 시험기간동안 건강하시구 힘내세용!💗🫶
낼 형준이랑 게임 같이 할 준비완료
다들 시험기간에는 몸조리 잘해야돼요ㅜㅜ 알겟죠? 안그러면 저처럼 열나요ㅜㅜ
민희 무슨 로판 주안공같아
아닛 시험치는 과목이 8개인데 영어 열심히해서 유학갈려고 영어만하다가 진심 영어밖게 공부안했어욬ㅋㅋㅋ다음주 화요일이 시험인뎈ㅋㅋ망했네요 오늘도 수고많으셨고 함뽀이 보면서 클나클나클나잇♡
그니까 이게 나랑 동족인거지? (현타)
하 ... 눈물 나오자나요..어어유우어유ㅡㅇ
오랜만이에요! 👋 현재 시험기간이라 너무 바뻐요..🥲 탈덕한건 절대 아닙니다 학생 러비티분들 시험 화이팅하셔요🤓
반모방 양식 닉,몇년생 ,생일 ,솥률
이번주도 화이팅 하세용!!
⋆-⊹꒰ა lvt+2years ໒꒱⊹-⋆ 앞으로도 많이 많이 좋아하고 항상 응원할게 ♥︎ (입덕 초 photos ✨️ (흑발덩이 그립다고 말해…🪽))
아 잠만 내일이 벌써 토요일 ?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 아 제가 멜론 오랜만에 들어갓는데 블립에 잇는 💕✨러비티✨💕 분이 5월달에 댓 남겨주셨는데 이 망할 제가 지금 봣어요 🙉🙉🙉🙉🙉🙉🙉🙉 사공까지 해주신,, 흐귝구규규규ㅠ 그냥 저는 대역죄인입니다.
#나혼자시작하는_한달챌 포기..ㅎㅎ 제가 사실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올렸었는데..!! 요즘에 너무 바빠서 매일매일 올리는게 좀 힘드네요ㅜㅜ 그래도 올수있을때 최대한! 와볼게요 다들 클모닝~~🌞
기타치는 남자 너무좋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요즘 뭔가 사소한 일에도 생각이 많아지는?그런 느낌이여서 내가 좀 지쳐있나 싶으면 이상하게 또 괜찮은거같기도 하고.. 모르겠어요ㅜ 아무튼 다들 내일두 화이팅 해요✨️💗
이거 되게 누끼따서 합성해놓은 거 같다ㅋㅋㅋ
사진 여러번 저장 완료. 왜 이렇게 멋있는 거야? 눈을 못 떼겠어. 계속 생각나네. 고마워!
내기에서 진 민희 ㅋㅋㅋ
셋넷고 #봄날_플레이리스트 #봄날_플레이리스트_DAY2
여러분들이랑 친해지고 싶어서 인스타 만들엇는데.. 저랑 친해지실 분 없습니까..? #20260613
마지막 주말도 힘내세여🌓
요즘 시험+수행 기간이라 거의 못오고 출첵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행 끝나면 바로 돌아오겠습니다!! (+반모자들 미안ㅠ 잠깐만 기다려줘 😘)
엄... 잠시 사적인 이야기를 해볼게요 제가 대회를 나가서 설문조사를 받아야하는데 설문조사 하는 사람 수가 많으면 좋아서 뜬금 없지만 설문조사 QR 사진과 링크를 올리네요 설문조사 응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구 주변 초중고학생 다 상관없으니까 학생분들에게 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 : https://forms.gle/t5BPYthQ34jhFVEB9
안넝하세요오-!! 신입..러비티입니다 / / 타블은 많이 하지만 크래비티 블립은 처음이네요.. 잘부탁드려요오=☆
원진이 빨간 머리는 언제 봐도 레전드 중의 레전드네 ❣️❣️❣️❣️
안녕하세요 제가 분명 많이 온다고 했는데 (긁적긁적) 의도치 않게 오랜만 입니둥 저는 주말마다 나가고 졸업사진도 찍고 친구들끼리 수영장도 가고 아주 잘 지내고 있었습니당 근데 크래비티에 대한 소식이 매우 없기에 매우 불안증세가 일어나고 있어요 (당사자는 인스타 트위터 유튜브 틱톡 다 없음 이슈) 그래서 저는 베리즈로 모든 소식을 받고 듣는데요 아니 쌰갈 그 와중에 거기에도 소식이 없잖아요!!!!! 저는 너무 슬프답니다 ㅜㅜ 저는 앞으로 열심히 오겠습니당✨️✨️
다들 시험기간 화이팅!!
하루에 성민이 1장씩 올리기 40일차
love me like you do #벚꽃놀이_챌린지 #벚꽃놀이_챌린지_DAY4
이름🐰: 안성민 생일🎂: 8월1일 MBTI: ISTP 특징: 나보다 예쁨 #최애소개서_챌린지 #최애소개서_챌린지_DAY1
그 비티들 중에 이쁜 멤버 고르기 할땨 완지가 영이 골랐었는데 댓글 중에 이런 댓이 잇는데 진짜인것 같아요 !! 데뷔 초때 보면 덩이랑 비슷한 느낌,,🙊 영이가 나시 안입고 벌크업 안햇으면 지금 어똔 모습일지 궁금하네효
아 진짴ㅋㅋㅋ 멤버들 마다 개성이 진짜 있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ㅠ👍👍공부하느라 많이 못봤어요...ㅠㅜ 내일 월요일이라 힘들겠지만..홧팅!
성민이 사진을 올려야하는데 시험기간이라 자꾸 정신없어서 까먹네요..7월에 다시 해보겠습니다..
🐶 Cravity Arcade 🫧🫧
인생은 쓰지만 강쥐즈는 달다..🫰🏻
POV. 월요일 내기분
여러분 저 내일 기말이에요오..ㅠㅠ
좋은 밤 보내시구 이번주도 화이팅 해요!💕 +갑자기 정신 차려보니까 벌써 2026년이 반이나 지났네요..🥺
얼굴이 잘생겨서 안 어울리는게없네🤭
예ㅔ..저 내일 시험이에요오..ㅠㅠ안댜ㅑㅑ공부 많이 안했어ㅓㅓ8과목이라 4일을 버텨야해요오! ಢ‸ಢ 흐잉규...그래도 잘(?)치고 오겠습니다 클나잇!(내일 아침에 깜박해서 못적을수도 있고 팬로그 쓸수도있슴!)
그세 올라갔네요 감사합니닷!! 어제도 새벽2시에 자고 오늘도 그럴 예정인 러비티 한분 또 공부하러 갑니다
벌써 <SET NET G0?!> 발매 1주년이 더ㅣ엇다… 뭐지 나 아직 25년 6월에 사는데……
아 여려분 저 크아 있잖아요 또 못들어갔어요 예 슬퍼요 형준이가 방 찾아간다고 했을때 저 채널10에 방을 만들었는데 형준이가 안찾아와서 아쉽네영ㅜㅜ 다음 진짜 꼭 들어간다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영🍀🍀
강쥐즈 화보는 너무 좋은 느낌을 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