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BTOB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GETREAL] 더보이즈의 에너지 넘치는 막내 에릭이 GET REAL에 왔습니다💥 한국과 미국에서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아시아-미국인으로서의 격렬한 토론까지, 멋진 여정을 준비하세요 🇰🇷🇺🇸 🔗 https://youtube.com/shorts/y-rq7sYRsRg DIVE Studios의 YouTube 채널, Spotify, Apple Podcasts에서 전체 에피소드를 6/24/2026 오후 6시 PT // 6/25/2026 오전 10시 KST에 시청하세요!
프롬 상점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삐프렌즈 판매 종료 했네요 시즌2 나오려나요...아직 못산게 많은데..ㅠ
이창섭저창섭 진짜 재밌네요 한동안 못 봐서 오늘 3개몰아봤숩니다
탄산음료로 회식하는 구단주님 😂 ㅋㅋㅋ
날도 더운데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구공탄이 컴백할 시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빠른 시일 내로 컴백하시길!!!!!!😳
시간이 너무 빨라요 아직 준비가 안됐는데.. 벌써 2주밖에 안 남았어요....ㅠㅠ
멜로디된지 2년됐어요..!
생존신고 겸 풍경자랑하러 오랜만에 왔어요 ㅎㅎ 저는 음..잘..지내고 있는것 같고 돌아올 타이밍 만들어보려고 노력중이에요 시험이 끝나고 여름방학 되면은 블립에 많이와서 밤쟈들과 소통 많이 할 생각이에요!! 빨리 돌아올게요 🫶 지금도 살짝 마음속 응어리가 남아있긴 하지만 빨리 나아지려고 하고 있고 인간관계에 신경 안쓰기로 했어요 ㅎㅎ
기절 할뻔함....창서비보고
이건 그냥 귀여워서…🫠
생.존.신.고.(진짜 방학때는 매일매일 와야겠어요..)
🐧 첫번째 사진 두번째 사진이랑 세번째 사진 지피티로 합성한거에요!! 160327 BTBT 앵콜콘서트때 프니엘 so pretty 사진 있으신분..
오늘 졸사 찍었거등여?? 망한거 같아여 하하하하하하ㅏ하하ㅏ하ㅏ하핳ㅎㅎㅎ하ㅏ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핳하ㅏ
흑 이제서야 올리네요.ㅠㅠ 05/19 비튜비 구미대 공연!! 완전 만족하고 진짜 오열햇습니다.....너머 슬펏다구요ㅜ 뒤에서 막 사람들이 프니엘 별로라고 함 ㅉ 제가 그래서 쨔려봣어용ㅎㅎㅎ 아무튼 간에 진짜 실물 이민혓 개잘생겻구요 하....휴유증이 너머 심해요ㅜㅜㅠ 은근 서은광도 얼굴 작구 다 귀여웟음 멜로디 많아서 어떤 이모랑 친해지기도 하구 ㅎㅎ 노래 떼창 하고 4명인데도 완전 조앗다!! 담에 콘서트 함 가자!!!💙🩵
저랑같이셋로그하실분!!!
와 진짜 IDKI 프니감성ㄹㅈㄷ 진짜 ㄴㅁ 귀여워 곡내줘서 거마엉🫰🫰
창섭옵 정말 다 잘생기고 멋지고 귀엽지만 딱 하나만 꼽는다하면 전 창섭옵의 끝이 동글한 동글코가 맘에 들더라구요💗 동글동글 너무 귀여워요🥺
비투비 2주년이에용!
탕탕탕 한국 미공포 드볼💙 갸악 우리 구공깅들 진심 너모이뻐요 마음같아선 해외미공포까지 싹다 내손안에넣고시푼대 시세킹 케이몬스터땜시 그건 포기햇스요 흑흑
ㅘ 너무 오랜만 ㅠㅠ 블립을 한동안 지워두고 있던 터라 올릴 틈도 없었구 내일이면 덕질 1900일이에요 미쳐따🎉 다음주에 프니 신곡 나오더라고요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사담이었지만 들어주셔서 감사했구요 내일 오겠습니다
(⚠️‘ 그 멤버‘ 주의 싫으면 피해주세요⚠️)두 번째 고백💙💙 #내돌의음악 #내돌의음악_DAY1
ミニョクぬいと一緒に薔薇🌹を見に行ってきました😊
요즘 너무 힘드러요 .쩝 ㅎ
호남대학교 축제에 비투비 온다는데 혹시 언제 몇시에 하는지 아시나요…? ㅠㅠㅠㅠ
넨..안녕하세오 오랜만에 돌아온 수깡입니댜 허ㅎㅓ 뭔가를 올리고싶은데 그림엔 소질이 없고 주접도 소질이 없기에 그져 노래 추천이나 하겟습니다 중간고사 끝나고 다들 체대 준비하고 계시거나 끝나셧을건데 협동심을 만들기위해 하는 거지만 친구들과 많이 다투시고 싸우셧을거 압니댜.(아님말구오) 그런김에 BTOB-Friend 추쳔드려오! -우린 몰랐을지 몰라 살아가는 동안 조금씩 가까워지던 우리 어느새 자라서 굳이 안녕이란 말도 필요 없을 것 같아 벅찬 이 세상에 I need you-
800일!! 연예인을 처음 파본게 비투비인데 벌써 800일이나 되버렸네요!! 1000일10000일을 함께할 예정입니다~!
기타 치는 모습이 젤 멋있어!! ❤️💙 (반팔의 계절 ㅎㅎ)
웃을때가 젤 이뻐💙🐻 뒷모습 동글동글 너무 귀여워 ㅠ
[📸] ✨260621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시원한 바람도, 뜨거운 함성도 모두 완벽했던 오늘 .ᐟ.ᐟ 무대 위의 zz6섭이와 객석의 zz6친💙멜로디 서로가 있어 더욱 완벽했던 순간이었어🥰
이번주도 화이팅!! 🔥
“우리 다시 꿈을 꿔요 같이”
영화를 찍던 드라마를 찍던 로맨스 한번만 찍자...제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