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BOYNEXTDOOR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행복
# 06070 - 명재현 파트 스무살이었지 그날도 난 조금은 허름했던 혜화역 근처 식당에서 서빙 중이었어 서빙을 하다가 무의식적으로 고개를 들었는데, TV 화면에 누군가 나오더라 내가 아이돌 연습생을 포기하기 전, 나와 함께 연습하던 친구. 그때 내 손에서 떨어진건 무엇이었을까 그릇이었는지 아니면 내 꿈이었는지는 지금도 가끔 헷갈려 왜 항상 기회들은 날 등지고 지나갈까 ? 그 수많은 기회 중 하나라도 잡았더라면 지금 데뷔했겠지 ?? 라는 생각을 수도 없이 했어 아, 후회만 하다 보면 나만 더 초라해진다는 걸 알았는데 생각이 자꾸 꼬리를 물고 놔주질 않더라 그래서 스스로한테 말했어 그만해 이제 그딴 생각 잘라 지금 포기하면 진짜 끝이야 그래 다시 한번 해보는거야 밤이 되면 난 상상만 했고 한 평짜리 그 작은 작업실은 내 잠자리가 되었어 연습을 할때면 너무 힘들어서 모든 거울에 입김이 서릴 정도였어 팔다리가 저릴 정도로 난 진짜 열심히 했어 잊지 말자 나를 내쳤던 사람들 다그쳤던 사람들 그리고 다른 의미에서 나조차 놓은 날 포기 못한 사람. 근데 난 이젠 포기 안 해 허리춤 졸라매듯 혼자 버텼어 괜찮다고 이 정도는 괜찮다고 계속 버텼더니 우리 여섯명이 되었잖아 난 활동명으로 태어났어 어쩌면 노력이기 전에 내가 아이돌이 될건 운명이었는지도 몰라 그리고 이제, 난 남부럽지 않고 잘 나가는 아이돌이 되었고, 멤버들, 그리고 원도어들한테 많은 사랑을 받아 동민- 으아악 비트가 사라졌어어 운학- ?? 진짜 ?? 재현- 😒🤨 창작의 밤과 상상의 나래에서 한 평짜리 작업실은 내가 아닌 우리의 잠자리가 되었어 상혁- 헉헉헉 아 진짜 겁나 힘들어억 동현- 형 좀만 더 ! 성호- 으악 거울로 둘러쌓인 연습실이 입김이 서리게, 팔다리가 저리게 내가 아닌 우리는 연습했어 그래. 각자의 자리에서 버텼기에 우리가 모인거야. ———————————————————— 미안해요ㅜ 너무 오랜만이죠? 이제 팬로그 꾸준히 올릴게용 글구 전에 올린 다이브는 삭제햇고 트랙 1부터 올릴게요이 오늘은 06070 명재현 파트임다ㅏ 이거 쓰면서 가사 곱씹어 보니 오빠가 대단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쌍? 하기도 하더라고요 근데! 오빠의 노력 덕에 지금 보넥도가 이렇게 떴으니까? 대단하죵 4관왕 추카해ㅐ
# 항상 행복만 하길 ⸝ 4관왕 너무 축하해 & 🩷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 행복
# 태산 위버스 [ 원도어 오늘 상 4개나 안겨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활동 더 열심히 할게요 사랑하고, 잘 자요 낼 인기가요도 많관부 ]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 행복
여러분 나 결국 최애 바꼇어요 .. 재현이 너므 기엽자나요 ! ! 원래도 기여엇는데 더 기여워지고 잘생겨딤 😖😖😖😖 근데 좀 아쉬운건 이제 마냥 멍뭉 강쥐가 아녀요 ㅜㅜ 어른 강아디가 됨 그랴두 너므 귀여어요 그래서 나 프사도 재현이 졸사로 바껏어요 !! 헷갈리지 말아요 .. 그저 최애가 바뀐것일뿐 👏👏 안넝 😽
상들고 좋아하는 애기 같음..ㅠㅠ 어제 라이브에서도 상2개들고 있던 아가 모습 너무 귀여움 ㅠㅠㅠ 한태산 이렇게 귀여우면 400년만 더 사랑할게💙
˚。 𓍲 𓊈𝐀𝐥𝐥 𝐦𝐲 𝐟𝐫𝐢𝐞𝐧𝐝𝐬 𝐀𝐥𝐥 𝐦𝐲 𝐋𝐨𝐯𝐞𓊉 𓍱 。˚
다컸네~~~ 너희들이 잘한일이야❤️
D+13 계속 해서 팬로그 쓰다 보니까 어느덧 1달을 꽉 채워가네요,, ㅎㅎ 오늘 인가 1위 해봅시다!!
시험기간이라 너무 바쁘네요ㅠㅠ 밀리면 시험기간이구나~하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ㅠㅠ
얼마나 신낫는지 다보이네 ㅋㅋㄱㅋㅋㅋ 내일 아기 엠씨 홧팅하구 사랑한다 수상 축하해 !! #운학 #위버스포스터
⛄️ 운학 Yeah!!!!!!!!!! 🔥🔥🔥🔥 시상식에서 상을 4개나 받을 수 있는 가수가 되었다는 것에 너어무 신이 나네요 그저 저희가 만든 음악으로 팬분들과 같이 즐기고 지금 이 시간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 요즘입니다 몰라요 솔직히 더 열심히 할게요 더 멋진 가수가 될게요라고 하면서 의젓한 척 좀 하고 싶은데 오늘은 기쁨을 만끽할래요 아직 활동도 더 남았으니까 즐겨봅시다!! 내일 아기엠씨도 만관부!! 사랑해용❤️ 원본: https://weverse.io/boynextdoor/artist/3-233497023?hl=ko
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나보이긴해 4관왕 진짜 축하해! 앞으로도 기쁜일 많이 만들어줄게
1000 days _🐱_🦦_🐶_🐈⬛_🐰_⛄_
서울가요대상 4관왕 축하해!!
보넥도 항상 응원합니다 팬들이 멤버들을 지키겠슴돠 장벽이 생겨두 해결할수 이써유!!
#ㄷㅇㅇㄹ #즈미 뿅탯❤︎ 뇌없사모의 방장! 방장이라서 힘들때가있겠지만 오히려 더힘들게만드는게 본인인;;; 뭐 하는짓은 귀엽고요 얼굴봤는데 예뻐요 그리고 쫌 오래된반모자라서 더많이 아는데 애는착해요 네 ㅋㅋ 그냥 좋게봐주세요 뿅탯이 좋아하는 1인이 저에요 아그리고 저의 only랄까..? 탐내지마세요 사랑한다 바보야💍 유하❤︎ 뇌없사모 부방장! 제가 어떤이슈로 나가게되서 부방이 되었어요 역할은 잘하는지...에휴 앞길이 막막하다 뭐 얘 귀엽고요 탐내진않아요 이미 임자가있기도 하고 그리고 예쁘장하게 생김 그리고 카리스마가 살짝있어요 그리고 애가좀 바보같애도 착해유 유하도 좋게봐주시긔 좋아해 바보야🙈 미니❤︎ 일단은요 예의가 너무 바라요 그냥 착해요 그리고 너무예쁘니이심 얘도 저랑오래되서 잘아는데 약간 저에게 에너지를 준달까? 뇌없즈원들이 저의 에너지를 뺏어가면 채워주는 에너지바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그래서 좋죠 얘는 제가 많이사랑해요 탐내기 ㄴㄴ 넌 내꺼하셈 ㅇㅇ❤️🔥 세린❤︎ 얘는 진짜 너무 애가 발랄한데 요즘자주안보임ㅠㅠ 얘 근데 진짜 예쁨 그리고 커여우요 얘는 저에겐 없으면 안되는존재? 이에요 자주못보지만 그래도 나의 필수품이에요 그냥 뭐랄까 없어도 보고싶고 있어도 보고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얘는 근데 오래전부터 내꺼였은 건들면 물께요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니무니다😻 채민샌❤︎ 제가 잘모르긴 하지만 일단 보자마자 좋은샌이란걸알구요 친해지고싶은샌이에요 아직 정식으로 반모를안해서 잘모르지만 귀여운샌이에요 저랑 많이 친해져봐요! 좋아하는ing~😆 나른샌❤︎ 잘모르는 샌22 그래도 너무커여우심 그냥 한입에 집어삼켜도모를듯(?) 죄송해요 ㅋㅋ 너무귀여우셔서 그만폭주해버림 반모하구싶은샌이구요 친해져요 많이 좋아하구있어용☺️ 채연❤︎ 얘는 안보이는걸로 만족하는ㄷ...ㅎㅎ 일단 얘도 뭐 맛탱이가좀 가긴했지만 귀엽고요 알다가봐도 모르겠지만 일단 예쁘요 예 그리고 진짜 또라이중에 또라이 ㄹㅈㄷ로 쫌 이상해요 심각증세가 없어보이길바람;;; 얘도 임자가있으니 탐내진않아요 그래도 애는착하니까 좋게봐줘요 좋아해 바보야🥰 아인❤︎ 일단 저랑 제일 빨리 친해진 밤쟈중 한명 같은걸좋아하면 서로더 빨리 친해지는데 이게바로 운명인건가..? 너무 소중한 애에요 그리고 귀여버요 얘는 제가 주머니속에 저장하고 싶을정도임 나중에 납치하려고요 쿠쿠 그리고 이쁠듯... 많이 사랑하고있고요 좋아해요😍 이윤❤︎ 저의 only중 한명이구요 굉장히 모랄까 친구같은 느낌? 마니마니 친근해요 그리고 잘웃어서 보기좋아요 웃는여자가 이쁘잖아요 그리고 귀여워요 엉뚱할때가 있는데 포인트를 너무잘 잡어버리는 ㅋㅋ 얘는 정식으로 내꺼니까 가져가면죽입니다 사랑해 바보멍충아💘 유원❤︎ 얘도 저의only중 한명이고 약간저의 조수랄까..? ㅋㅋ 그냥 저잘따르는 댕댕이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개귀여움 그리고 애들을 잘 통제하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예쁘요 어캐요 예쁜걸 예쁘다고 해야지 그리고 제 여보거든요 탐내면 진짜 갈기갈기 찢어버릴꺼에요 많이 사랑해 바보야😘 류❤︎ 일단 저의 정식스토커구요 왠지모르겠지만 제스토커가되어 있었음요 ㅋㅋ 얘도 알고보면 귀여미고요 애는착해요 예 그리고 이쁘요 예 그리고 많이 사랑하는애입니다 제가 스토커 피해자이긴 하다만 항상 좋아하고ing 많이 사랑해 스토커 바부야💗 유솔❤︎ 얘는 정식적인 무식이고요 유식이가 아니에요 그리고 얘는 저에대해서 관심이 없는듯하면서도 있어요 ㅋㅋ 그냥 귀여운 댕댕이 그자체 얘도 임자있어서 뺏진않겠지만 많이 좋아해요 얘는 당황하면 엉뚱하지만 알고보면 카리스마있는애임요 그래도 애는착해요 많이 사랑한다 바보무식아❤️ 봄❤︎ 얘는 진짜 너무 이상한애임 진짜엉뚱해서 못말림 ㄹㅇ 짱구같애요 얘땜에 혈압이 오르긴해도^^ 애는착해요 그리고 개이쁨 부러움ㅠㅠ 그리고 알고보면 커여움 진짜로요 낫베드에요(?) ㅋㅋ 그냥 좋게좋게 봐주시지요 그리고 얘 제가 많이 좋아하는 애에요 내꺼라고해둘께요 많이 사랑해💝 예슬샌❤︎ 우리전에 반모였지만 기억하려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샌이랑 다시반무하고싶으요 보고싶기도했고 많이 사랑하고있거든요 그냥 너무친근해서 다가가고싶은데 얘기를잘못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많이좋아해유 그라고 사랑해요샌 친해지요오😉 (번외편)💫 운밥❤︎ 사정이 생겨서 뇌없사모에 못오는 1인... 그래도 제첫반모자라서 안사랑 할수가 없으요 쿠쿠 많이 옆에서 버팀목되어주던 애구요 많이 귀여브고 사랑스러움 그냥 내가 아끼는 동생이라니까요 그리고 제가 많이 사랑하는 아이에요 건들지 마시긔😽 지아❤︎ 사정이 생겨서 뇌없사모에 못오는 2인... 얘가 많이귀여버요 그리고 겉은 강해보여도 속이 굉장히 여려요 조심히 대해주세요 강하게 나가지마시긔 그리고 착해요 그리고 예쁘장할듯 쿠쿠 얘도임자가있어서 탐내진않아요 많이좋아해 그리고 사랑해유🤭 설하❤︎ 사정이 생겨서 뇌없사모에 못오는 3인... 얘도 마니 미친사람임 솔지키 많이 또라ㅇ...크흠 그래도 애는 착해요 그리고 귀엽구요 마니 이뻐요 물론 저랑 티키타카가 잘되긴하지만^^ 얘그리고 어쩔땐 내꺼에요 건들기 ㄴ 제가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요😝 +이게 맞는지모르겠은; 그래도 뇌없사모 즈원들 다사랑하는건 맞아요 진심이 담긴것이니까 많이 읽어주지말아요(?)
우리 아가들 4관왕했어용!
@ 𝓢𝓽𝓪𝓻𝓽 ♫ 모두 안냥하세요 😝 새로 시작하게된 !! 『 서늘 』 입니다 ♥ 이제 진짜 제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팬록을 써보자해서 새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ෆ ⤷ 반모 & 친지 조아함미다
넥도 상 받은거 너무너무너뭔무 축하해!!🫶🏻💗
원도어 오늘 상 4개나 안겨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활동 더 열심히 할게요 사랑하고, 잘 자요 낼 인기가요도 많관부 간지폭풍GIANTMOUNTAIN(태산){위버스}
지금까지 제가 만든 겔러리 38개 요즘 인겔이됐어요!!! 저한태는 모든 겔러리가 보물같은데 한 번씩 보고 가시고 다음 겔러리 추천해주고 가요!! #ㄷㅇㅇㄹ
#260620 013 :: 4관왕 보이넥스트도어가 제35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 R&B/힙합 부분 본상,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 상, 최고 엘범상 총 4관왕을 했습니다!! 너무 장하고 고생한 만큼 받은거 같아서 너무 기특해요오 🫳🏻 자랑스럽다 보넥도 🏆🏆🏆🏆
𝐈 𝐣𝐮𝐬𝐭 𝐰𝐚𝐧𝐭 𝐭𝐨 𝐬𝐭𝐨𝐩 𝐝𝐫𝐢𝐟𝐭𝐢𝐧𝐠 𝐰𝐢𝐭𝐡𝐨𝐭 𝐲𝐨𝐮 난 한 번에 𝐝𝐢𝐯𝐞 𝐢𝐧𝐭𝐨 𝐲𝐨𝐮 물보라가 쳐 만든 파도에 또 🌊 🌀 𝐝𝐢𝐯𝐞 𝐢𝐧𝐭𝐨 𝐲𝐨𝐮 빠져가 𝐃𝐢𝐯𝐞 𝐁𝐚𝐛𝐲 𝐈 𝐃𝐢𝐯𝐞 널 유영해 🏊🏻♀️ 𝐃𝐢𝐯𝐞 𝐥 𝐜𝐨𝐮𝐥𝐝 𝐝𝐢𝐞 🌀 - 𝙳𝚒𝚟𝚎 -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ㅅㄱㅅ 다덜 오랜만 입니둥- 요즘 솥이 너무 없었던 것 같아서 이 팬록에서라도 솥 해보려구요..! 시험 진짜 얼마 안남았는데 전 뭐 반포기 상태라..ㅋㅋ 그럼 다들 시험 잘 보셔요~
4冠🏆🏆🏆🏆 R&B Hiphop Award The grand Prize (Bonsang) World's Best Artist Best Album Award BND GOES VIRAL ON SMA!!!!!!
Yeah!!!!!!!!!! 🔥🔥🔥🔥 시상식에서 상을 4개나 받을 수 있는 가수가 되었다는 것에 너어무 신이 나네요 그저 저희가 만든 음악으로 팬분들과 같이 즐기고 지금 이 시간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 요즘입니다 몰라요 솔직히 더 열심히 할게요 더 멋진 가수가 될게요라고 하면서 의젓한 척 좀 하고 싶은데 오늘은 기쁨을 만끽할래요 아직 활동도 더 남았으니까 즐겨봅시다!! 내일 아기엠씨도 만관부!! 사랑해용❤️ WOONHAK😎(운학){위버스}
🔐 도 금 리 스 트 ⤷ 온유연 설채이 늘푸름 청푸름 정지우 채이연 유딸기 서지유 민서아 백소아 서채화 유청하 2026 . 05 . 25 - 닉 도금 2026 . 06 . 07 - 닉 도금 2026 . 06 . 19 - 닉 도금 푸름 , 소라 , 딸기 닉 자체도금 모든 닉 다 도금임미다 누군가 사용하고 있다면ㄴ 꼬옥 알려주세요오 ㅇ #다이어리 ㅤ
[갤러리 털기♡] [줍-♡ or 댓]
오랜만에 김운학 인가 MC하는거 봐서 너무 좋았다ㅎㅎ 오늘 무대도 진짜 너무 멋있었고 잘했어 사랑해
𝒲𝒽𝒾𝓉ℯ 𝓅𝓇𝒾𝓃𝒸ℯ🤍
순간 진짜 찐친처럼 연기하길래 좀 당황슨..
#ㄷㅇㅇㄹ 컾리❤︎ 𝙾𝚗𝚕𝚢💍:이윤,미니,유원,유정,뿅탯 𝙷𝚘𝚗𝚎𝚢💋:유정,서진,청아 𝙳𝚊𝚛𝚕𝚒𝚗𝚐🫶🏻:아인,유원 𝚆𝚒𝚏𝚎😘:이윤,청아 𝙷𝚞𝚜𝚋𝚊𝚗𝚍❤️🔥:아인,류 𝙼𝚒𝚗𝚎💗:미니,아인,유원,예슬,청아 𝙲𝚘𝚞𝚙𝚕𝚎🙈:아린 𝙵𝚘𝚘𝚕😝:예슬,소담,류 𝙿𝚎𝚝🫠:소담,류,서진 𝙱𝚒𝚝𝚌𝚑🖕🏻:이윤,미니,유정,예슬,소담,뿅탯,서진 +1100팔때 올리려고했지만 시험기간이라서 잘오지못해서 못했다는...크흠 밤쟈들 다가능하고 샌들도 다 가능해요~ 밤쟈들3개 샌들은 2개씩이에요! 아무거나 안되고 골라서 말해주세요 안그럼 안적을꺼임; 그리고 Only는 제정식이 아니면 안써줄거니까 신청 용기내시고 부탁드려요~ 많관부요 쿠쿠
동민이는 못말려(사실아무도 안말림)...🙉 #여름휴가_이미지게임 #여름휴가_이미지게임_DAY2
ㅎㅎ 계속 웃네 #2025_컴백결산
어제는 기뻤지만 오늘은 상황 반전입니다 어떻게 2주차에 1관왕에 인기가요 후보에도 못 올라요? 누구는 어떻게든 이기게 해주고 싶어서 실시간 투표 10분 전까지 열심히 포인트 모았는데 12시 30분 , 하이어 앱 알림엔 오늘의 1위 후보 ! ••• 보넥도는? 진짜 절망스러워서 아 이거 아니잖아 ㅎ 잘못됐겠지 하고 위버스 들어가니까 다들 난리 개빡쳐서 폰 던졌어요 정병 올 뻔했으니까 다음부터 잘 해요 우리 ? 팬캐스트에서 뮤뱅 투표하시고 엠카 제발 좀 투표해주시고요 ㅜ 아챔도 모으는데 얼마 안 걸리니까 해주세요 하이어도 루비 모으시고 스밍 !!!!!!!!!!!!!!!!!!!!!!!! 하세요 ..
사진 진짜 예쁘게 찍혔네 ㅎㅎ 가죽자켓 잘어울린당
팬싸 가서 몇몇팬이 벙쪄잇다는데 이유를 알것 같아요 걍 감상하게 되는 그런
운아기가 보고싶운학
## 𝙰𝙳𝙸𝙾𝚂 ! 유독 평소보다 무기력한 날 , 평소 같았으면 .. 아니 , 당장 어제였어도 너한테 갔을텐데 영원은 있다던 날 깨트린 너라 차마 갈 수가 없더라 오늘은 혼자 견뎌볼게 비오는 공원에서 한껏 처량해진채로 · · · · .. 못 견딜 거 같아서 그냥 멍 때리면서 휘청이는데 이어폰에서 새어나오는 음악 소리가 들려 " 젊음은 가 아픔도 지나가 남겨진 건 아쉬운 마음 그 또한 가 결국엔 떠나가 머물기엔 못내 아픈 청춘이여 " 빗 속에서 먹먹히 울린 음악 소리는 비를 그쳤어
⛧ 우리 영원할꺼야_그지? #ㄷㅇㅇㄹ 뇌없사모 즈미 낋여왔어요 (지각생) 크큼.. 그럼 시작ㅇ해 볼ㄹ게요오 ..! •뿅탯이 ↳ 저보다 어린데ㅇ 무뎌버요 ..ㅜ 으아 살려됴 뿅ㅌ ㅐ ㄷ ㅏ 뻥이구요(?) 사랑도 많코 ,고민도 만코, 플러팅을 잘하는 뇨자애용ㅇ☁️ 방장 역할을 참ㅇ으로 잘하는고같틈// 항상 고마운 칭긔 ! 싸랑한데이~ •유하 ↳ 애교체쓰눈데 구냥ㅇ.. 웃겨욬ㅋㅋㅋ 애가 진짜 . 뇌가 옶는것 같구(?) 뇌빼고 같이놀면 잼잇어요 으하 이놈에 실체 바이럴돼야한다 생각합니다 . 울희 자랑스러운 부방ㅇ장이랄까효 ,,🥹 싸랑한데이~ •미니 ↳ 걸크러쉬 만렙이에요ㅇ 으하하(?) 그래도 여기 있는 사람덜중에서 젤 이성적이고 뇌가 있는 너낌 ..? 그래두 일ㅇ반인과 비교하면 ..^^ 더러운걸로 괘롭히기 조아요 🤪 싸랑한데이~ •세린 ↳딘땨 가끔 오지만ㅇ 애가 그냥 어 .. 제정신이 아니에요😵💫 그래두 돼게 사랑도 많코 웃음도 많음 히 ! 더 자주와라 오버 . 인기 짱짱이ㅔ요// 싸랑한데이~ •예슬쌘 ↳코피맛이래효..🩸 친해지구 싶은 인기쨍이 쌘ㅇ,, 돼게 성격두 조아보이구 활발해 보여뵤 ! 감성이 넘흐 됴아요 딘땨 . 엉뚱한 모먼트가 잇는 기여븐 쌘 🫣 싸랑합니데이~ •채민쌤 ↳ 새니 분이기 여신 미쳣어효 .. 솥두 빵빵하구 진짜 유죄 아닌가욥 . 얼릉 감옥 가세효🚨(철컹철컹) 늠후 친해지고 싶다요 ,, 앞으로 더 친해져요 쌘 히히 싸랑합니다이~ •나른 ↳아 이동생 제꺼 하겟습니다(?) 애가 ..착해요ㅇ!! 완전 솥율도 빵빵하구 이놈이랑 예기하고 잇으면 기부니 조아저효 아 갑자기 버거먹고 시프다 🍔 싸랑한데이~ •아인샌 ↳저랑 더 친해져요옥 !!!!!! 아 제가 광팬 해드릴게요 딘땨 . 자신 잇뜹니다 . 너무너무 친해지구 싶은쌔니,,🙄 미인이셔요 진짜(?) 싸랑합니다이~ •이윤 ↳저의 더러운ㅇ얘기 메이트💩 뇌없사모에 비교적 늦게 들어왔지만 들어온 후로 더더 울 즈가 재밌어진듯 해요 // 제 ㅌㅍㅇㅋ썰을 넘ㅎ훟좋아햏ㅎ요진쨔 타피오카 원해액????? ㅋㅎ 싸랑한데이~ •유원 ↳이상해요 . 정말 . 근데 제가 더 ㅇ이상하데요 ㅜ 나 안이상한데 ..🤭 이놈은 저랑 쿵짝이 잘맞아효 흐히 재밋어요 얘랑 놀묜 :) 싸랑한데이~ •류언늬 ↳똥ㅇ을 이상할 정도로 조아해요 ,, 커서 똔이랑 겨론 할낀가봐요 ; 이 운니는 자주는 못보지만 오기만 하면 사람들이 날뛰어요🙈 보고싶습니다 누나 . 싸랑한데이~ •유솔 ↳드뎌 !! 유소리 차례다 !!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유소리는 일ㅇ단 제 원앤온리에요 흐히💐 (그걸로 설명 다됌) 너무너무너무너무 착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이상해요(?) 우리 딘땨 꼭 언젠가 만나쟈 지지배야💍 싸랑한데이~ —————————————————— 번외 •지아 ↳찌아 더더 자주 들어왕ㅇ !! 너무 보그싶어요 으하 ㅜ 설하 온리여서 그렁ㅇ지 둘다 이상해요 하하🫨 뇨자가 넘후 매력적이심,, 그냥 내가 캌 납치해갈수도 :) 싸랑한데이~ •요미웅니 ↳ 요미언니 괘롭히는게 세상ㅇ에서 젤 잼잇어효. 우리의 뤼덜 너낌👮♂️ 착하구 진지할땐 진지하구 재밋는 웅니이에요 ! 맨날 싸우지만 언니 나 조아하는거 다앎 ㅎ 싸랑한데이~ •운밥 ↳ 아 사랑이죠 ..🫶🏻 지금은 나갔지만 같이 챗할때 너무 웃겨욬ㅋㅋ 다른사람들이 저를 질타(?)해도 끝까지 내편 :) 이 동생 건들면 죽어요 진짜 ㅡ.ㅡ 싸랑한데이~ •채봄 ↳자 . 큰거 옵니다. 일단 개.이.뻐.요. 진짜🫠 왠만한 아이돌보다 이쁘심 ,, 글구 이언니가 젤 언니같지 않아요(앙앙) 그만큼 편하다는 말씀/// ㄹㅇ 착둥이에요 진짜 싸랑한데이~ •설하 ↳쓷 .. 차원이 다른 또@라이 하하🥰 뭥가 뇌가 있었는데 없어진 너낌 .. 아 처음부터 없어ㅆ나 이미지 관리 빡세게 해서 실체를 늦게 알아버렷어요 ,, ㅎㄷㄷ 싸랑한데이~
시험기간인 만큼 열심히 덕질한 이번주 ㅎㅎ 스위트 홈 앨범 ㄹㅇ 개이뻐요🫶🏻 사실 리우 버전이 겁나게 갖고 시펏는데 포카는 태산이가 나와주셔서 좋앗음 ㅎㅎ ( 재현이가 싫다는 건 절대 ㄴㄴ ) 그리고 그 다음날 홈빵을 사먹엇는데..ㅋ 두개를 삿는데 둘다 재현이가 나왓어요 ㅋㅋㅋ 엥 나 재현이랑 뭐 잇나? (ㅈㄹ) 그리거 다이소 가서 보넥도 만들고 옴ㅎㅎ 뭔가 뿌듯햇다능 ! ! 💓
여러분 홍대왔는데 원더가 이렇게 많아요!!(사실 이것보다 더 있는데 너무 따로따로여서 다 못올렸어요)
🎀🫶🏻 4관왕 춬하축하ㅏㅏㅏ 🔥🎉
ㅋㅋㅋㅋㅋㅋㅋ 명재현ㅋㅋㅋㅋ 웃곀ㅋㅋㅋ 애들 오늘 리스닝파티 채팅 어제 서가대 4관왕 해서 기분 좋아서 그런지 텐션 좋더라💙 앞으로 1위 시켜주자고요 상받으면 이렇게 좋아하는데 ㅠㅠ 스밍 투표 필수!!!!
T산으로 팬로그 채우기 82일 차
ㅤ ㅤㅤㅤ• 이름 정해쥬세요 ⸝⸝ ㅤㅤㅤ1. 한슬 ㅤㅤㅤ2. 유백 ㅤㅤㅤ3. 기타 ( 댓글로 추천 ) ㅤㅤㅤ[[ 한슬 , 유백 도금이에오 ♡ ㅤㅤㅤ#ㅅㄱㅅ
# 리우 위버스 [ 🏆🏆🏆🏆 ]
#리우 #위버스포스터 축하해 !!
늦었지만 상 받은거 축하해!!
. 내꺼들 😘 강채인 :: 채인 :: 14년생 :: 디콩 이세련 :: 세련 :: 13년 :: 알콩 연냐 :: 상관없 :: 반비공 :: 디 흐익 :: 흐이기 지아 :: 13 :: 디콩 설유하 :: 유하 :: 13년생 :: 디콩 이유원 :: 유원 :: 밤공 :: 디 보이윤 :: 이윤 :: 밤공 :: 디콩 백한결 :: 한결,결 :: 반비공 :: 알 채봄 :: 봄 :: 12년생 :: 디콩 채빈 :: 째빙 :: 14년생 :: 알콩 운요미 :: 요미 :: 비공 :: 디 수정 필요하면 알려주세여 #𝗗𝗮𝗶𝗿𝘆
드디어 구ㅎ다 지금까지 3개😆
<BOYNEXTDOOR_official twitter - POST🩵> BOYNEXTDOOR - VIRAL @ 더 시즌즈-성시경의 고막남친 🔗 https://youtu.be/75gINV8T_gg BOYNEXTDOOR 'VIRAL (SANTOS BRAVOS Remix)' 🌹 2026. 6. 22 1PM (KST) / 2026. 6. 21 10PM (CST) BOYNEXTDOOR - VIRAL @ 쇼! 음악중심 🔗 https://youtu.be/qIf4vc9Iy6c 260620 울산뮤직페스티벌 쇼! 음악중심🚪📸 260620 제35회 서울가요대상 🚪📸 R&B 힙합부문상🏆 본상🏆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상🏆 최고앨범상🏆 #BOYNEXTDOOR #보이넥스트도어 #BND #HOME #VIRAL #SANTOSBRAVOS #BOYNOW <BOYNEXTDOOR JP_official twitter - POST🩵> 260411~260620 日本テレビ『BOYNEXTDOOR トモダチベース』🚪📸 約3ヶ月間ご視聴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初めての冠番組という貴重な経験に感謝しています✨ たくさんのおトモダチと出会って大切な思い出が増えました🤝🩵 #ボネトモ でぜひ感想を教えてくださいね🏠💌 #BOYNEXTDOOR #BND #BOYNEXTDOORトモダチベース #ボネトモ #BOYNOW #ボーイなう <BOYNEXTDOORトモダチベース【日テレ公式】_official twitter - POST🩵> / 📣きょう14:30〜 放送📺<最終回!! 『BOYNEXTDOOR トモダチベース』 \ #中島健人 さんと #BOYNEXTDOOR が 日々の生活をちょっと楽にする 〖ライフハック〗に本気で挑む💪 皆さんも放送を見ながら試してみてください💡 さらにあの曲のダンスコラボも🫰💕 放送中は #ボネトモ で📮 🏠全8回 ご視聴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BOYNEXTDOOR が彼らの秘密基地”トモダチベース”で アーティストや俳優などの様々なゲストと 遊び・語り・そして“トモダチ”になる冠番組 【BOYNEXTDOOR トモダチベース📺】 またお会いしましょう🚪 https://www.hulu.jp/boynextdoor-friends-base #ボネトモ Huluにて全話配信中🏠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 행복
서가대에서 상을 무려 4개나 받다니!! 너무 자랑스러워!
정장 입은 그 아저씨들
옙 D - DAY의 주인공은 송아인입니다 저랑 100일이예요 🤭 아인이 조은얘니깐 다들 아껴 주세요 100일 추카해! (짧은 편지 보낼게) #ㄷㅇㅇㄹ
—————————————————————- 어릴적 옹알이는 노래가 되어 이젠 엄마를 위한 고백을 ,, 비틀대던 걸음마는 이 무대가 되어 아빠를 위한 춤을 추죠 ,, ————————————————————— 안녕하세요 ! 설레임 입니다. 오늘은 좀 제가 무거운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솔직히 말하면 블립 활동도 재미없고 밤쟈들도 솥이 많이 없어서 .. ㅎ 그리고 요즘 현생에 더 집중을 해야할것 같아서 블립을 접을려고 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더 하고 싶은데 매일 기대에 부풀어있어 알림을 열면 댓글, 솥에 관련된 이야기는 많이 없더라고요. 괜히 했나..라는 마음도 들고, 좀 계속 이렇게 하면 맘 고생이 심할것 같아서 그만할려고 합니다. 보넥도를 싫어해서 접는게 아니라 활동이 너무 힘들어서 접을려고 합니다. 여전히 전 400년동안 원도어 하겠습니다 ! 밤자들에게 - 밤쟈들 진짜 미안해, 일단 할 말이 미안하고 고맙다는 말 밖에 없네, 솥도 많이 없고, 중간중간에 시간 날때 메세지도 보낼께 ! 사랑해 💗 #ㅅㄱㅅ
카와이 명재현~^^
나는 홈마님들을 존경한다 매우 아주많이 감사하다 항상 많이 찍어주세요🤍
『보이넥스트도어♥☎』 [줍-♡ or 댓]
오늘 원도어 한지 1년이 됐네요 행복함니답 앞으로 400년 원도어 해욥
틱톡 융이⋆𐙚₊˚ 많관부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행복
_ I wonder % 😚🌷 왜 가장 서투른 때 내가 왜 가장 완벽한 널 만나 🫂 서두른 마음에 목이 쉰 것 조차 모르고 ' I love you baby ' 🍧 그렇게 시작된 첫 Serenade 🤍➿
나른이가 반박당하는 반박방!! 요즘 제가 솥이 드럽게 업습니다 챗 들어가보면 5월달이예요;; 진짜 밤쟈들 너무 미안해서 저 반박하실분 다 반박하셔도 할말이 없습니다 진짜 홀가분하게 하셔요 친한샌으로 지내면 되니깐!! 밤쟈사이로만 아디오스 하는거지 끈끈하게 지내면 되죠~ 반박하시면 챗 나가겠습니더!! #ㄷㅇㅇㄹ
오늘은 3개나 구했어여💗 행복함다
ʚ엠카 투표 방법ɞ → 엠넷플러스 앱을 깐다 ! →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한다 !! → 홈 옆에 ‘투표’ 에 들어간다 → 처음에 뜨는 엠카 사전투표 들어가서 바이럴 투표★ 1인당 5번 투표권 지원 / 유료 X (광고 봐야함) 보넥도 첫 정규앨범이고 다들 음방에서 상 주고 싶어하시잖아요 투표도 안하고 집에서 다들 아쉬워하시지만 마시고 제발제발제발 투표 한번씩만 해주세요 돈이 드는것도 아니고 그냥 광고 몇초만 보면 되는건데 보넥도 위해서 그정도 시간 투자는 좀 할수있잖아요.. 지금 현재 2위 유지중이고 1위 따라잡으려면 5.3% 투표율이 부족합니다 제발 원더들 한번씩만 투표해주세요 모르는거 댓글로 질문 해주시면 친절하게 다 답변해드리고 하나하나 다 알려드릴게요 진짜 제발 한번씩 읽고 지나가주세요.. 🥹 그리고 주변 원도어들한테더 공유 좀 해주세요 제발 보넥도 상 받아야해요 진짜..
🐱 성호 핑머. 묶머. 원본: https://www.instagram.com/p/DZ2KjgYlEbg/
﹟ 260621 🍑 @ ♥ ─────────── ⇆ ◁ ❚❚ ▷ ↻
2026 - 06 - 21 다들 오늘 너무 수고하셨고.. 내일도 화이팅이에요..!☺️🫶🏻
도금리스트 😽 // 이윤 // 시얀 // 희율 // 유얀 // 희윤 // 뭉글 // 효인 // 서미 // 유운 // 인서 // 소운 • 260621 이후 도금 다 직접 지은거니까 잘 지켜줘요 ♥ (( 확인하긴했는데 혹시나 도금이면 말해줘요 ! #DIARY
26.06.21 인기가요22 ༼ಢ_ಢ༽
# 123-78 - 2 10초, 아니 10년을 세어도 내가 원하는건 오직 너야, L-O-V-E- 내 사랑은 너 뿐이야 - "그 여자를 왜 좋아하냐구요? 딱히 이유란게 있을까요, 그냥 다 좋은데 ㅎㅎ 뭐 하나를 꼽자면? 노래를 잘 불러서는 아니고.. 그냥 걔라서?" 나 지금 비가 내리고 눈이 녹을때까지 기다렸어, 이제 돌아와.. 다시 말할게, 내가 1부터 10까지 셀게 그 다음 넌 내 마음으로 들어와 1 2 3 아 몰라 7 8 ! 내 사랑 조지아 너에게서 눈을 땔 수 없어 내 안식처는 너 뿐이야
나이: 12년생 최애곡: Dive,Amnesia 프: 명프 입덕: 26.1.25 위버스 계정: 명 째 MBTI: ENFP - - - - - - - - - - - - - - - 맞팔, 메세지, 반모 받습니덩 친해질 원도어 구함🫶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으로 와주세요 최대 400명!!!
쉼 3.7~6.22 다시 돌아왔어요!!
⛄️ 운학 운기가요❤️🔥 원본: https://weverse.io/boynextdoor/artist/3-233567725?hl=ko
이런 둥근해 또 떴네 시바
여러분 모두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내일이 월요일 이라니..🥲😭 그리고 내일 선예매이신분들 꼭 좋은 자리 가질 수 있길!!😘😊 저도 내일 열심히 클릭클릭 해보겠습니다..!🥹🥺 넥나잇하세요!🏠🌛🩵
🚨긴급🚨 아니 생각해보니깐 보콘 댓폭 핱폭을 못해줬어요ㅜㅜㅜ 댓폭은 다음 달 부터 꼭꼭 해줄게요 진짜 죄송해요.. #ㅅㄱㅅ
운학아 쌩얼도 귀여워서 어케🤭🫶
다 같이 엔딩하는거 극찬
썸네일 개귀엽네ㅠㅠㅋㅋ
운기가요 진짜 너무 오랜만이였음ㅠ MC 진짜 넘 잘했다 운아가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행복
보넥도 항상 계속 사랑해 팬들이 너희들을 격려할께 멋진 모습 보여줘서 감사쓰
자소서 이름_ 꼬물고기 전닉네임_쩨로쩨로하나아,크림소다🫧 생일_ 9.19 MBTI_ ISTP 임티_ 🫧🤍🎧💫💛(자주 사용합니다) 반모_ 가능합니다 메시지_ 가능합니다 타블_ ㅅㅂㅌ(닉 공개×) + 활동 많이 안해요(스케줄 확인용) 활동_ 토픽,갤러리 +사진은 문제될 시 바로 삭제되며 핀터에서 가져오는것도 있습니다 토픽_ 가끔씩 시간 날때마다 올릴 예정이고 만약 주기적으로 올린다면 화,목2~3개 올릴 거 같아요 갤러리_ ”☁️이거 봐, 예쁘지?☁️“ 이걸로 올리는 중입니다! (글구 원하는 멤버 알려주시면 올려드려요.ᐟ) 선팔=맞팔이고 팔취하지 말아주세요(팔취하시면 저도 팔취합니다) 3달에 한번씩 팔 정리해요.ᐟ (혹시라도 팔취됐으면 알려주세요 다시 팔 해드려요) 최애&차애_이한&성호 입덕멤_ 이한 입덕일_ 2025.2.9 좋아하는 노래_ upside down #다이어리 #diary #자소서
보넥도 팬 계정 틱톡 팔로우 해주세요!! 많이 자주 올리진 못하지만, 가끔 생각날 때마다 올라와요🫶✨
# 운학 위버스 [ 운기가요❤️🔥 ]
인기가요 MC 수고했어! 운학아! #2025_컴백결산
#일주일_사진_챌린지 #일주일_사진_챌린지_DAY1
운학~~~ 고생해따💗
지금 우린 like 낡은 빈티지 청바지 입은 진지한 청춘이야 -so let's go see the stars
제 35회 서울가요대상 🏆 R&B 힙합부문상 🏆 본상 🏆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상 🏆 최고앨범상 ㄴ 4관왕 너무 축하해 !! 🥳🎉
#일주일_사진_챌린지 #일주일_사진_챌린지_DAY1
아니 콘서트 앞두고 이게 맞아???ㅠㅠㅠㅠ 또 안사고는 못 베기는거 들고왔어
Today's BOYNEXTDOOR stanning:Happy
#최애취향표 #최애취향표_DAY1
태산이 사진으로 팬로그 채우기 1일차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행복 월요일이다 아무것도 하기싫은날 자고싶은날이지만 보넥도❤️원도어 화이팅합시다 사랑해 명재현
저도 매우매우가고 싶습니다 팬싸,,
운학이왔네~~~~ 안녕 👋
리우의 전설.. 리우 사진 모으기 1일차
260621 운기가요
001) 안녕하세여! 타블에서온 설아린입니다! 앞으로 잘부탁해여! 반모, 챗 가눙하고여! 여기 블립에만있는 규칙이있다면 알려주세여!
#260621 014 :: RW
421 || 돌멩이 생 일 이 었 다 . 휴대폰에는 축하 메시지가 가득했지만 , 가장 기다리던 사람의 연락은 없었다. 대신 이별이라는 선물을 받았다 . 너는 내 생일이었다는 걸 알고나있을까 나는 창가에 앉아 작은 돌멩이를 만지작거렸다 . '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내가 먼저 널 떠났을 텐데 . ' 하지만 그건 불가능한 일이었다. 미워하려고 해도 자꾸만 좋았던 기억이 떠올랐다 . 그래서 더 화가 났다. 새벽이 깊어질수록 잠은 오지 않았다 . 내가 그를 위해 비워둔 시간마다 그 사람이 생각났다 . 지겹도록 . . . 한참 뒤 , 나는 손에 쥔 돌멩이를 내려놓았다. " 차라리 돌멩이가 되고 싶다. " 아프지도 , 그리워하지도 않게 . 하지만 결국 깨달았다 . 나는 어쩔 수 없다 그를 좋아하는 내 마음을 #ㄷㅇㅇㄹ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 행복💗💗💗
" BOYNEXTDOOR 🏆 " 보넥도 4관왕 축하해 !! 😚 앞으로도 쭉 행복하자 ♥︎ 〕 항상 응원하구 잇어 !! @@ ㄴ 원더붕들 쪼은 하루 부내요 🌸 )) ㅇ ㄴ 사곧수
우리 우나기 고생했어! 오늘도 너무 잘했어! 보고있는데도 보고싶다!🩷🩷🩷🩷
보넥도 상 추카해애🥳🎉
🏠자소서🏠 🚪 이름: 김쩝쩝씨 🚪 나이: 11년생 🚪 성별: 여 🚪 MBTI: INFP/ENFP 🚪 생일: 1124 🚪 최애: 21🐠 🚪 입덕일: 24.09.22 🚪 맞팔, 챗: ⭕️ 🚪 반모, 반신: 다 받아요! 저 원더분들이랑 친해지고 싶어요😉 🚪 솥율: 70~80 시험기간에는 잘 못해요ㅠ 🚪 팔취: 팔취 하실때는 꼭꼭!! 말해주세요🥺🙏 #다이어리
안뇽하세요 블립 처음 시작하는 원.door입니다 앞으로 많이 친해져용 반모나 친해질 만한 모든것 가능합니다
레에에에에에에엣츠고
@ 김운학 ♥ ➥ 첫번째 만남 때 , 내 눈에 자꾸 거슬리는 너 . 가끔은 널 보고 대놓고 활짝 웃음을 보이곤 해 ⸝ 너라는 사람에게 푹 빠져버린건 그때 부터였을까 ? ⤷ 제가 입덕했을때 명재현이 최애였었어서 관련 영상을 찾아보다보니 관계성 영상에서 운명즈 영상이 가장 눈에 띄더라고요 !! 🤤 그래서 그 당시 운학이를 보고 반해버리고 , 혼자 히끅히끅 (?) 웃었던 기억이있습니다 😝
# 명재현 위버스 [ 레에에에에에에엣츠고 ]
안녕하세요 !! BND 블립에 처음 들어온 BND_공듀♡ 에요 사실 닉이 떠오르는게 없어서 재혀니 얼굴보고 떠오르는거 아무거나 했어요 // 닉 추천 해주세요 ♡ 그럼 앞으로 즐덕해봐요 ~~ !
아 빨간색이 왤캐 잘어울리냐 얼굴이 아..행복하게 하네 저 축구티가 진짜 잘어울리네
𖹭 _ 𝗙𝗜𝗥𝗦𝗧 𝗣𝗔𝗚𝗘 && 앙녕하세요 ㅇ !! 보넥도 이번 신곡 듣고 타블에서 넥블로 비행기 타고 쭈욱 날아온 ꒰ 별아 ꒱ 라구 해요 ㅇ !! 타블 핱블 , 알블 , 투블 , 코블 하구 있꾸 닉은 챗이나 댓에서 알려드림미둥 𖹭 반모 & 친지 & 맞팔 다다 받구 있꾸 넥블만의 규칙이 있다명 ㅇ 꼭 알려듀세요 🥺 + 반모능 ㄴ 제가 잘 못 챙겨줄 수 있어요 🥺
대 졸귀 오알럽은 못참지 진짜 잘 어울림 ㅜㅜ #최애직캠_챌린지 #최애직캠_챌린지_DAY1
T산으로 팬로그 채우기 83일 차
D+14 인가 1위 후보 못 올라서 스포티파이 스밍 가능하신 분들은 스포티파이로 가주시고 엠카 투표 빨리빨리 해주세요! +뜬금없긴 하지만 제가 내일 안전 골든벨 대회를 나갑니다! 짝짝~ 원더분들의 응원의 힘을 받으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팬로그 보신분들은 응원의 한마디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리우 위버스 [ 🕺 ]
오늘은 올릴게 없어요..;; 싸인이라도 올릴게욧🫰💗 (리우 싸인 바꾼거에용‼️)
콘서트언젠간간당ㅠㅠㅠ🩵🩵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행복
@ O6 22 MON ## FADEAWAY 더 큰 함성이 널 부를때 네 안의 감각이 깨어나게 둬 💥 힘을 내 For Once ✊ 정신없이 달려가다 넘어지게 돼도 끝이 아냐 다시 일어나면 돼 돼 🌀 && Fadeaway 는 월드컵 , 응원 등에 잘어울리는 곡 인것 같아서 한번 써밧아요 ❗️ 국가대표팀 옷 입은 명재햔 미모 무슨 일 인가요 ! ! >< 너무 기여븐거 아닌가요 😚 남자가 기여어 보이면 진짜 사랑이라는데 . . 이미 사랑에 빠진지는 오래인것 같네요 ㅋㅋ 그럼 뿅뿅 ! ! ♥️🐬
처음엔 사나운 고양이 같다가도 부힛거리는 너의 모습을 보고 반해버렸어.. 어떻게 사람이 힙합과 날티와 큐티가 공존하지..? 드립 타율도 좋고 진짜 탯쪽이 같은 모습을 보일때면 내 웃음버튼. 무대 위에서 표정 연기를 기깔나게하고 엄청난 기럭지를 뽐내는 너를 보면 내 어깨가 박성호가 된다.. 항상 그 부힛부힛 사르르 탯냥이의 모습을 잃지말아줘 여러분 탯쪽이는 사랑입니다.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 행복
저 우나냑님이랑 합작했어요~!! 많이많이 봐주세여어 #우나냑
## 영원한 건 없다지만 많은 시간들이 지나가 아이가 어른이 되고 다시 어른이 아이가 되어도 나를 기억해줘요 ⤿ 기억해줘요
_ COUPLE LIST 🪷 ONLY :: 송지아 🍄🟫 내끄 :: 청예안 🐬 내 사랑 :: 최봄 ♥︎ 바부 :: 내 자기 :: 나만의 곤듀님 :: 송아인 👸🏻 똥 :: ( 온리 , 내끄 , 내 사랑 빼고는 2 ∾ 3명 받아오 😵💫 ) 🤤 :: 당근 가능합니더 ∾ 🤲🏻 :: 제송해오 .. & ONLY , 내끄 , 내 사랑은 신중하게 뽑을거에오 ( !! ) / 새미 들도 신청 가넝 한데 초면인 새미들은 잘 안받아오 😵💫🌷 #DIARY
오늘도 지갑은 울고 대가리는 꽃밭인 나..🥲
배경화면 추천 {리우}
아니 콘서트 반올림해서 15000석 있눈데 추첨제로 12000석 선예매로 2000석 일예로 1000석 푼대요 ㅇㄱㅈㅉㅇㅇ? 플로어석은 딩초라 너무 무서워서 1층 일반석 갈건데 걍 갈 수 있는 확률 1퍼라 보고 있어요ㅠ 코즈야 제발 첫 월드투어인데 이러지 말자ㅜ
귀여워 재현아 귀여워
BOYNEXTDOOR (보이넥스트도어) 'ADIOS!' Official MV Teaser
#류 #위버스포스터
사진 넘 예뿌당ㅠㅠ 너무 좋다 리우 짦머 너무 좋아 ㅎㅎ
그래 그냥 내가 포기하면 되는 거엿어 1차로 들어갔는데 ( 저번 티켓팅 때 새로고침 했다가 튕겨서 안 함 ) 갑자기 꺼졌다가 바탕화면 나오고 흰 화면 나오더니 로딩만 영원히 ... 다시 들어갔더니 본인인증하래 그래서 또 다시 들어갔는데 5만번대 ? 그냥 나 농락하는 건가 ? 진심 ? 그래서 바보같은 나는 기다렸어 .. 아니 분명 저번엔 100퍼로 바뀌었는데 이번엔 아무리 기다려도 100퍼가 안 되는 거야 포기도 못 하게 !!!!!!!! 이렇게 희망고문하면 좋냐? 좋냐고 그러다 내 차례가 됐어 !! ............... 하얀 창 ? .. ? 이거 뭐야 눈밭도 아니고 무슨 하얀 창만 떠 2차 멘탈 로그아웃 10분동안 미련 남은 여친처럼 기다리다 포기하고 나와서 또 다시 들어감 ( 이 정도면 집착임 ) 드디어 들어갔어 날짜 선택도 했어 근데 자리가 있겠니 눈밭이지 뭐 .................. 사실 내 처음 목적은 부산콘에 온콘으로 보는 거였음 근데 갑자기 내가 학원 뺀 날에 티켓팅 한다는데 어케 안 하고 배겨 .... 근데 후회 중 걍 하지말고 상처도 입지 말걸 놀티켓에게 배신당한 기분이 어떠신가요 ?? ㄴ 죽음을 택할 뻔 했어요 다들 성공했나요 .............
아니 MV 티져 너무 내 스타일
티켓팅 실패한 원도어는 오늘도 웁니다 .. 찐으로 울어서 지금 눈이 부어잇다는 .. 여러분 성공하셧나요 ㅜㅜ
여러분 넥나잇하세요!🏠🩵🌛 저 선예매 떨어졌어요ㅠㅠ😭 그래도 내일 도전해볼께요!🤗 오늘 티켓팅 성공하신분들 축하드려요!🥳
이번 달동안은 재현이 사진만 올리고 있는데 다음달은 누가 좋을까요?
ちょ待て ˚。 𐦍 。˚ 𝐖𝐢𝐭𝐡𝐨𝐮𝐭 𝐲𝐨𝐮 𝐥𝐚𝐭𝐞 𝐧𝐢𝐠𝐡𝐭𝐬 𝐝𝐨𝐧'𝐭 𝐦𝐞𝐚𝐧 𝐚 𝐭𝐡𝐢𝐧𝐠
₊‧꒰ა80팔 이뱅ㅇ໒꒱‧₊ 컾리 →→ ⚓ :: 마감 바부 :: 선장 :; 내자기 :: 알콩이:: No 1 :: ( 내꺼만 적어요 ) ( 1명 ) No 2 :: ( 2명 ) No 3 :: ( 3명 ) 최애의 아이 :: 스키다카라 :: ONLY!! :: 단유설 , BND , ( + 2명만 더 받아요 ) 맞택 →→ ⛵ :: 수락 @ 뭐하고 싶은지 적어주기 @ 커비맛예슬 (ex) #diary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행복
보이넥스트도어 찐으로 멋져멋져 팬들한테 미소를 건네는 미남들쓰 멤버들이 있어서 삶의 낙이 존재해
올해 본 것 중에 제일 웃김
‼️뮤니버스앱(음중)깔고 투표하기‼️ ‼️엠카도 사전투표도 해주세요‼️ ‼️팬캐스트 사전투표도 해야되요‼️ ‼️‼️LINC앱깔고 광고보고 표 모아 투표해주세요 다계정 가능‼️‼️ ‼️‼️투표가능한 어플 엠넷플러스,팬캐스트,LINC,Higher, 뮤빗, 아이덜 챔프 있습니다‼️‼️ ‼️‼️미리미리표 모아둡시다‼️‼️ ✨✨주간인기상은 멜론 바로가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운기가요 중요합니다!!!!간당간당해요‼️ +https://kko.to/NrzH3sNhqq 여기들어가면 공지 많고 궁금한거 물어봐도 다 알려줍니다‼️ +https://adfesta.mtn.co.kr 바나나우유광고투표입니다‼️ +https://x.com/kooky__official/status/2067525242059411660?s=46 이 투표에서 이기면 1000표 더 지원해준답니다‼️ +https://x.com/rtdovote/status/2067943880289571111?s=46 이것도 이기면 표지원‼️ +https://x.com/h3idolchamp/status/2067944778818576817?s=46 여기도 이겸 표지원‼️ +https://x.com/kvotemerchant/status/2067969800589152682?s=46 여기도 표지원‼️ +https://x.com/rubiesvote/status/2068035019902533719?s=46 여기도 표지원이요‼️ +https://x.com/mae_qys/status/2068174555617845673?s=46 투표표 지원 +https://x.com/wasdwasd010/status/ 2067965780915036286?s=46 빌보드!!계정당 32표, 하루에 한번씩 투표권‼️‼️ 리셋된데요!!!!! 여기도 다계정 가능!!!! 일단 뭐든 다 합시다 제발 저도 뭐라도 보면 한번씩 수정해서 올릴께요 다들 부탁드립니다 애들 상받으면 행복해하잖아요ㅠㅠ 행복한 모습봐야죠 그럴려고 애들 보는 곤데ㅠㅠ 웃는 얼굴 한번이라도 더 봐야죠ㅠㅠ #투표인증 #투표하자
아니 나 진짜 돌박이일 보고 박박 웃었젆앜ㅋㅋㅋ큐큐ㅠㅋ
#재현 #위버스포스터
# 🎟️ 티켓팅 망했어요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 행복 뒤늦은 보고^^,, 맨뒷자리지만 쇼케도 갔다 왔다죠.... 쇼케 가는 중에 머글 친구가 집 가다가 현수막 봤다고 찍어줌ㅋㅋ
@ please stay with me
태산이왔나~~~~ 안녕 👋
안냥하세요 큼큼 오랜만임댜 .. 💗 오랭만에 넥도 얘기를 하러 왓더요 !! 일단 이번 정규 걍 미쳣슨.. 노래들이 다 제 취향임!! 저는 특히 dive가 너무넘ㅁ무 좋더라구요 ,, ♥️♥️ 그리구 !! 요즘 올라오는 콘텐츠들이 다 너무 재미슨.. 사실 넥도 얼굴만 봐도 재밋긴해요ㅋㅋㅋ 글구 박성호 핑머 미쳣지 않나요.. 완전 예삐 곤두님임!! 💗 그냥 너무 이쁘다 이말이여.. 그리구 어제 선예매 엿는데 다들 잘 하셧나요…??? 저는요…음…. 실패 햇슴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두 !! 일반 예매랑 취켓팅을 노려볼려구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 #ㄷㅇㅇㄹ
오늘의 보이넥스트도어 덕질:좋음
๑ 원도어 600일 으아 이거 실화에요ㅠ 제가 원도어한지 벌써 600일이 되었어요 .. 💗 600일 동안 원도어 하면서 많은 처음을 느껴봤어요🫶🏻 다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아
이 노래 도배될 거야 네 피드에 -VIRAL ps.예..도배됨...
태산이 사진으로 팬로그 채우기 2일차
착장 미쳤다..왜 이렇게 잘 어울림???
이리우 금발귀여버.. #2025_컴백결산
[줍-♡ or 댓]
Today's BOYNEXTDOOR stanning: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