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ASTRO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우리 별둥이들의 영원한 빛나는 달 빈아 오늘 하루 도 잘 보내고 잘 지냈어 우리 빈이가 사랑하는 소중 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진우동민이막내 산하 곁을 떠난지 1154일째가 됐어 빈아 달나라에 서 사랑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 진우동민이막내산하 잘 지켜봐주고 있지 우리 빈이 너무 너무 그립고 보구 싶어 빈아 달나라에서 사랑 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진우 동민이막내산하 그리고 민혁이 은비 승관이 강민 이 루네이트 잘 지켜봐주고 꿈에 자주 나타나줘 우리 빈이 사랑해💜💜💜💜💜🐶🐈🌙
Weverse con 2026 Behind🖤🫧 ͛. 멋있는 산하🐥💖💖
프리즌 2시 죽여주는이야기 7시
컴백후 첫 무대 수고했어요☺️🫶🏻
오빠가 나온 영상에 있는 오빠 얼굴을 뚫어져라 봤어. 진짜 너무 잘생겼더라.오빠만의 그 순수하고 편한 눈빛이 날 녹이게 만들더라.진짜 다시 한번 또 반했네
빈아 안녕? 잘 지내지? 언제 오늘이 됐냐..벌써 3주기네 왠지! 오늘 민들레 홀씨가 가는 길마다 있더라니🫠 또 봐주러 왔구나? 근데 꿈에도 나타나주지 보고싶어 빈아 벌써 3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 아직도 너가 그립다. 가면 갈수록 그리움이 옅어지긴 커녕 짙어진다. 이맘때쯤 컴백하시는 아이돌분들이나 무대에서는 타돌분들 보면 너가 막 생각이 나네? 난 다 잊고 잘 사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근데 예전엔 너만 생각하면 아프고 처절하고 슬펐는데 이젠 무대에서 웃는 빈이가 생각나 그래서 행복해 목소리도 듣기 힘들정도로 널 밀어냈다면 이젠 너의 목소리를 찾아듣고 널 그리워해. 보고싶다 빈아 너가 청춘을 아직 달리고 있더라면 어떤 좋은 노래를 줬을까 싶고, 어떤 무대가 나왔을까도 싶어. 지금의 너가 궁금하다 빈아. 어땠을까 넌? 일단 하나 확실한 건, 넌 분명히 날 행복하게 해줬을거야 빈아 여긴 봄이야 벚꽃이 예쁘지? 꼭 빈이 너 같다 엄청 예쁘네🤭 빈아 사랑해 많이 많이 사랑해
빈아 잘지내? 어떻게 지내? 보구싶어 나두^^ 우주여행 잘하고 있지… 매년 돌아오는 그날이네 벌써 3년이래 나는 아직 빈이를 알아본지 2년밖에 안됬는데 너무 늦어서 미안해 오늘은 아침에 눈이 일찍 떳어 음… 무슨말부터 해야할지… 오늘 수아가 열여덟 순간 ost 부르는거 들어봤어? 보면서 많이 생각했어 빌리도 쫌 있음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데 수아 활동 잘할수 있도록 응원 많이 해줘 산하는 요번 생일 사나잇도 잘 마무리했어 맴버들 각자 자리에서 잘하고 있어 은우도 군대생활 잘 지내고 있는지 걱정이되 오늘 꿈에 가서 많이 안아줘 오늘 트위터 보니까 승관이 콘서트 하는 영상을 많이 봤어 승관이가 널 많이 보고싶어하는거 같에 널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를 들으면서 많은 생각을 한거 같에 승관이는 정말 좋은 친구인거 같에 너가 다정하고 착해서 좋은 친구들이 많은거 같에 널 만나기전에는 삶을 그냥 당연하게만 여기고 살았던거 같에 이제는 아스트로랑 함께한 날들이 나한테 매일 행복한데 이행복이 사라질까 두렵기도 해 함께하는 추억들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게 하루를 소중하게 보낼께 만약 빈이 너가 있는 지금의 아스트로는 어떻게 활동하면서 지내고 있을지 산하랑 열심히 유닛할동 하고 단체 활동도 많이하고 가끔씩 라방 하러 와주고 그랬을텐데 다음생에는 나에게도 기회를 줄래 빈아 살면서 많이 보고싶고 넌 로하에게 항상 기억해야될 존재야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어 나중에 언제든 꼭 다같이 만날거니까 꿈속의 문 앞에서 우릴 기다려줘 그리고 내년에는 은우가 제대를하고 상황이 괜찮아지고 얼른 단체 컴백했으면 좋겠다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네 ㅋㅋ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이 널 많이 그리워하고 항상 잊지 않고 기억할께 나도 곧 20살이야 내년에는 널 기억할수 있는 장소에 많이가봐야지 빈아 나의 10대 기억속에 너가 있어서 다행이야 너의 존재 자체가 우리에겐 기쁨이자 원동력이야 너무 고맙고 미안하고 가수해줘 고마워 오늘은 자기전에 드림캐쳐듣고 잘께 사랑해💜💜💜💜💜💜🍀🍀🍀🍀 #빈아가수해줘서고마워 #아건밥행 #문빈 #보고싶어 #아스트로 #여전히우린함께야
だいすきなビニへ とってもとっても会いたい ビニのあの笑顔が、ずっとずっとだいすきだよ ずっと幸せでいてね
어느덧 빈이가 떠난지 3주기네... 빈아 잘지내고 있는거지??? 어느순간부터 빈이가 많이 그립고 보고싶고 무대 위에서 있는 빈이가 너무 그리워.... 무대에 서있는 빈이를 못보는게 너무 아쉬워.... 멤버들도 잘 있으니까 빈이가 멤버들 꿈속에 나타났으면 좋겠어.... 동생수아도 빈이를 그리워하고 있을거야... 달나라에서 동생수아 잘 지켜봐줘.... 빈아 너무 그립고 보고싶어.....
빈아 오늘은 너가 로하분들의 곁을 떠난지 벌써 3주년이 됐네... 진짜 4월 19일만 되면 뭔가 하루하루가 너무 미안해지는 느낌이야... 내가 빈이 힘든 걸 미처 알아봐주지도 못하고 빈이 떠나기 전에 콘서트나 행사 같은 곳에 많이 가고 빈이랑 많은 추억 만들 껄... 이런 생각만 자꾸 나... 하늘에서 천사가 부족했는데 그 천사가 바로 빈이였나봐... 왜 많고많은 천사들 가운데에 빈이를 데려갈까... 난 빈이가 하늘에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빈아 가수 해줘서 정말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문빈이라는 사람을 알게 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사랑하고 또 사랑해💕
듣고 진짜 오열했어요...
Dear ASTRO, Wow! 10 years have gone by so fast. It seems like yesterday you were wearing your green outfits and performing First Love as you were lifted onto the stage during your debut showcase. Hours ago you did the 1st ASTROAD; minutes ago you won your first award. You have brought beautiful music to the world, but so many other things too: your smiles, your laughter, your tears, your love. You care for AROHA, you love AROHA, you hold AROHA’s hand; and AROHA squeezes tightly, because we will never let you go. No matter how far you go, no matter how infrequently you greet us, AROHA will be here, when you return. We hope you look back on these 10 years and smile, and we hope you know how much joy you’ve brought us. We hope you smile at the next 10 years, because we know they will be perfect. Most importantly, remember to smile today. You are, and have done something, beautiful. ASTRO! SARANGHE! Love, Ceige
아스트로 데뷔 10주년 너무너무 축하해🎂🥳🎊🎉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어!!!!
오랜만에들어왔어용...ㅎ.. .
이리저리 혼란스러운 일들이 많네 그 속에서도 딱 빈이 생일이 되니 모든 걸 뒤로한채 머리속에 떠오르더라 ㅋㅋㅋ 맴버들의 생일 축하글 너무너무 귀엽더라 동민이도 마음속으론 빈이의 생일을 꼭 축하해주었을 거야 오랜만에 빈이를 찾아 글을 써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보고싶어💜 블립 진짜 1년만에 온 것 같은데 빈이를 향한 내 맘은 언제나 변치 않는단 걸 잊지마~ 빈이가 별이 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빈이가 많이 그리워 우리 꿈속에서라도 꼭 만나 아건밥행! 빈이 사랑해💜
생일 축하해 빈아 오늘은 달이 밝으면 좋겠다🌙
할로윈데이 엠제이💜
자소서💬 안녕하세요! 드라마 여신강림 보고서 반해버린 늦덕이 '여신강림보고반함💖'입니다!! 친져요
오늘이 2025년의 마지막이자 아스트로 데뷔한지 3600일이더라구요! 올해도 너무 수고많았고 내년에도 함께하자!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Moonbin and Moonsua ❤️❤️
은우 오빠,빈이 오빠,산하 오빠. 셋이 너무 너무 귀엽다 😍 💕 😍 💕 😍 💕 😍 💕 😍 💕 😍 💕 😍 💕 😍
Today's ASTRO stanning:Happy Hoy es la FanParty en CDMX, JinJin y MJ, están hermosos 💚🧡
보고싶어 으빠ㅠㅠ #갤러리_대방출 #갤러리_대방출_DAY1
Today's ASTRO stanning:Good
#갤러리_대방출 #갤러리_대방출_DAY1
Venha conosco para a rádio 📻 #CHAEUNWOO #Ftarefacewbr 💙🇧🇷
우리 별둥이들의 영원한 빛나는 달 빈아 오늘 하루 도 잘 보내고 잘 지냈어 우리 빈이가 사랑하는 소중 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진우동민이막내 산하 곁을 떠난지 1155일째가 됐어 빈아 달나라에 서 사랑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 진우동민이막내산하 잘 지켜봐주고 있지 우리 빈이 가 너무 너무 그립고 보구 싶어 빈아 달나라에서 사 랑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진우 동민이막내산하 그리고 민혁이 은비 승관이 강민이 루네이트 잘 지켜봐주고 꿈에 자주 나타나줘 우리 빈이 사랑해💜💜💜💜💜🐶🐈🌙
우리 별둥이들의 영원한 빛나는 달 빈아 오늘 하루 도 잘 보내고 잘 지냈어 우리 빈이가 사랑하는 소중 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진우동민이막내 산하 곁을 떠난지 1156일째가 됐어 빈아 달나라에 서 사랑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 진우동민이막내산하 잘 지켜봐주고 있지 빈이가 너 무 너무 그립고 보구 싶다 빈아 달나라에선 맘 편히 잘 지내면서 사랑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준오빠진우동민이막내산하 그리고 민혁이 은비 승관이 강민이 루네이트 잘 지켜봐주고 있는거지 우리 빈이 목소리가 너무 너무 듣고 싶은데 이젠 들을수 없다는게 너무 마음이 아파 빈아 달나라 에서 사랑하는 소중한 하나뿐인 여동생 수아 명 준오빠진우동민이막내산하 그리고 민혁이 은비 승관이 강민이 루네이트 잘 지켜봐주고 꿈에 자 주 나타나줘 우리 빈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