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Fanlogs of ALPHA_DRIVE_ONE
Stanning journals for K-POP fans!
오늘의 알파드라이브원 덕질:행복
목이 긴걸까 아님 얼굴이 작은걸까❤️
[SCHEDULE🗓️] [No School Tomorrow | The 1st Digital Single Album] <제35회 서울가요대상> #ALD1 (신인상&본상 추카해!🏆)
☂☃안녕하세요 양밤갱입니다'!! 요즘 솥률도 많이 약해지구ㅜ 앨리즈분들이랑 더 많이많이 말하고싶어 🆀&🅰를 하려구 합니다아 (아무도 댓 안남기면 어카지ㅠㅠ) 안친해도 그냥 평소에 궁금했던거나 있으면 다 남겨주세요-!! 100%다!!! 답해드립니다ˁ῁̮ˀ 【답기간】☃ 답은 내일이나 화욜쯤에 따로 올릴께요오-!! 많이많이 질문받아요💓🤭
얘들아 서가대 2관왕 축하해!!! 너희의 노력이 빛을 볼 순간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신인상 다시 한번 축하해🥲💗
오랜만에 글을써보네요!앨리즈분들은 어떻게지내셨나요? 저는 많이힘들었지만 조금씩 이겨내보고있어요!아!어제 신인상이랑 본상받아서 기분이 진짜좋았어요ㅎ스케줄을 하면할수록 한명이 너무 보고싶은데 이제는 눈물만나오네요ㅎ 빨리 복귀하길 소원합니다..어제 서가대가신분계세요? 저는 아는 지인분이 갔다가 알디원봤다고 영상이랑 사진을 엄청 찍어주셨어요ㅎ어제 찍으신사진 있으시면 자랑해주세요!!
데뷔후 첫번째 상 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상 더 많이 받쟈 투표 더 열심히 할게🫨🫨
알디원 서가대 (26.06.20.토) 신인상, 본상 2관왕 축하해.🎉🎉🎉
Plus Chat ALLYZ~이렇게 소중한 선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앨리즈 최고! 무대에서 진짜 큰 뽀뽀 큰 하트 하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 우리 앞으로도 같이 더 좋은 결과 만들어가자!
ALLYZ🫶 사롱해🤟
미쳤다 진짜… 신인상 너무너무 축하하고 진짜 대견하다🥺
준서야 축하해🫧 영원히 사랑해!
260620 알디원 트위터 리오 앨리즈 SMA 2관왕 고마워❤️🔥 #ALPHADRIVEONE #ALD1 #LEO
#2025_컴백결산
아 왜캐 이쁨 야르하시다
얘드라아ㅏ아아라ㅏㅇㅇ 신인상,본상 축하해 ㅠㅜㅠ 다들 너무 고생했고 앞으로도 화이팅! 우리 다들 행복하쟈 사랑해💗 우리 다 잘될거야 걱정마!💝 오늘의 알파드라이브원 덕질: 행복
260620 red carpet
ଳ 평생 너를 좋아해 ⤷ 너무 오랜만이에요 ‼︎ 예전에 활동했던 분들은 쉼이나 접 이셔서 、 이제 찐따가 되버렸다조 .. 저를 반겨주시는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 새로 오신 분들과도 친해져 보고 싶어서 다시 오게 되었어요 ! 다들 좋은하루 보내시고 짧은댓글 이라도 달아주고 가줘요 ‼︎ 🥺
내가 너땜에 얼마를 쓰는건지.. 오늘 오만원 넘게 썼다🥲
아 진짜 귀엽다.. 너무 귀엽다.. 영원히 귀엽다.. tmi ) 제가 오늘 생일이었다죠 껄껄
알디원 신인상 본상 수상 추카🏆
반확방 💍=나랑 결혼해줭🩷 😍=내끄하장 😘=사랑해~ 😁=반유 😐=솥부 😿=반박 반박한사람은 다시 반모 못해여 근데 없을것같아여! 접,쉼은 않와도 되여!. 6.30일까지 않오면 반박이에여! #DIARY
알디원 좋아하는건 삶의 낙이야 열정이 가득 담긴 모습이 보기 좋아 알파드라이브원 자체가 잘생겨써
ハイディラオ2回目🔥🔥🔥
—포잇이 왓어요🙈 _잘 지내셧나요-?? 요즘 시험 기간이라서 다들 열심히 공부하시더라구요,, 응원하겟습니다 !! _알디원 이야기를 해보자면 알디원 요즘에 더 리즈 찍는 거 같다죠 다들 가면 갈수록 더 예뻐지고 잘생겨져요,, (*˙˘˙)♡ 항상 뭔가 힘들거나 지칠때? 그럴 때마다 알디원 보면 편해진달까,,?! 그래서 알디원을 좋아하게 된게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 _그 중에도 저는 최애는 씬롱옵이구 차애는 하오옵인데요 // 저는 고양이상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씬롱옵 하오옵이 끌리는 것 같구요 ! 음,, 날티상 ?? 둥글게 생긴것보다 뾰족하게 생긴사람이 더 끌리는 것 같아요 - )) 밤쟈랑 샘들은 어떠신가여-// 히히 _지내다보니까 벌써 토욜이네요! 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하셧구 쫀저 보내셔요😽
네가 울지 않을 수만 있다면 내가 너의 아픔마저도 사랑해줄께 맞찍 눌러주시고 댓글 달아주는 샘들 너무 감사해요:) 근데 저는 바쁜 현생으로 자주는 못와요 그래서 팬로그 잘 못 봐줘서 너무 미안합니다 서운해 하셔도 할말 없네요 그래도 팬로그는 항상 올릴 예정이에요 여긴 비가 많이 오는데 샘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다~
ALD1 X 🗺️ x 🦍 = 🩷
상현이 살 다 어디로 갔니...
오늘은 아무생각 없고 당신이 많이 보고싶어요 켈꾸 해볼까요? 추천해주세요~
#최애_룩북_챌린지 #최애_룩북_챌린지_DAY1
_ 260621 ❤︎ < 컾리 > & = 마감 % = 아직 남아 있는 ( 2개면 2개 남음 ) 반무자는 최대 3개 까지 되구 ! 샘들응 ㅇ 최대 2개 까지 되요 ! 반무자 No . 0 : 현빛 & <-- 앙앙 내꺼띠 No . 1 : 거누 & No . 2 : 리옹 & 쟈기 : 현빛 & 여보 : 거누 & 딸기우유 : 경호원 : 상콤 %% 공주 : 시현웅 & 왕자 : 시남형 & <-- 왕자는 세상의 한 명뿐 내꺼 : 현빛 , 예서 , 포잇웅 % 뀌요미 : 이쁘니 : 상뽀 % <-- 얘 내꺼에요 건들면 죽어요 하오마누라 : 시남형 & <-- 축하함다 ㄷ 샘들 귀요미 샘 : 내꾸샘 : 느좋샘 : 히히 너무 많은 거 같긴 항데 ㄷ 많이 신청해 줘요 ♥︎ #DIARY ♥︎
여러분 생각해보니 제가 55팔을 안 챙겼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60팔에 같이 챙길까 생각도했는데 60팔은 불가능일 것 같애서 이제야 챙기네용 일단은 공약으로 🩷추측 읽기🩷를 할거니까 추측 많이 해주세용 #ㅅㄱㅅ
002) 후히히 머리짜르고 다시 검은머리로 염색했다죠...머리 많이짤랐어여! ㅎㅎ 그리구 제가 50팔이 않될것같아서 그냥 뭐 할거 추천해주세여! Q&A는 했긴했는데 되구여 편지이뱅,추측읽기 다 되니까 추천해주세여! +거울이너무 더러운거예여,,, #ㅅㄱㅅ
안녕하세요! 알디원 블립에 새로 들어온 앨리즈에오!! 최애는 안신이고 입덕일은 6월7일이에오! 타블해요! 나이:10년생입니다아.. +.. 보플2때 보긴했는데.. 25년도때는 알디원이 관심이 안가다 26년도에 관심이 가기시작했어요오.. 늦긴했지만요.. 어쨌든 잘부탁드려요☺️
알디원한테 행복자체가 많았으면 좋겠거든 이때까지 너무너무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니깐 여러므로 대단하면서 의미가있는 그런 분위기
私のことをもっとよく知ってほしい。 [ 나를 더 잘 알아줬으면 ] _ { SELP INTRODUCE ❤︎ } { ME } NAME - 현빛 ❥ [닉 도금🔒] AGE - 밤공 BIRTHDAY - 0713 ෆ GENDER - 여자 ෆ⃛ MBTI - ENFJ LIKE - 알디원 / 반모자 / 앨리즈분들 HATE - 악플 / 사생팬 - { ALD1 } NO.1 - SANGHEON ❥ NO.2 - SANGWON ❥ NO.3 - ALL ❥ - { BLIP } 반모 - 받아요 🤭 맞택 - 진쨔 너모 조아요 💐 맞팔 - 쨩 조아요 💋 - #Diary
Plus Chat 오늘도 앨리즈와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모 방 80팔 기념으로 하는 반모 방!!! {반시 방법} 닉네임/나이(비공, 밤공 ⭕️)/솥률/반시하는 이유(간단하게 라도!!) 이 정도 입니다!!! 많이 반시 해주세요!(심심해서…ㅎ)
이번 건 틀림 샤갈😭😭
초미녀에요 허씬롱 흑발덮머는 늘 ㄹㅈㄷ
ALD1 X 하염없이 기다려
자소서 이름 ㄴ 리옹🦁 나이 ㄴ 밤공 취미 ㄴ 블립하기&알디원 보기 MBTI: ESFP ㄴ E이지만 먼저 다가와 주세요! 그럼 전 좋아서 기절 생일: 11/11 ㄴ 축하해주시면 저도 속상하지 않게 해드립니다!! 👍: 선챗, 앨리즈샘들, 알디원, 맞택, 먼저 다가오는 것, 반모, 선팔 👎: 악플, 팔취 앨리즈 샘들 많이 친져요
ALD1 인스타 게시물
회사에서 가장 잘생겼다고 소문 났는데 회사원들에게 엄청 다정한 부장님 같으심
오늘 미니언즈 컨셉인가욤🍌👖
너는 빛나려 하지 않아도 충분히 빛나는걸 오늘은 이른시간에 올려봐요~ 튤립을 좋아해서 튭립로 해봤는데 조금 유치할까요(•_•) 한창 인터넷에서 응원봉 의견이 나올때 저는 튜립봉이 좋았는데:)
엄마 나 이상원한테 벽치기 당했어 _______________________ #ㅅㄱㅅ 추측 많이 안 달리면 안 할 수도 이써요 그니까 많이 달아주세용
안녕하세요 주아입니다 일단 블립을 많이 못올꺼 같아요오 2학기 자유학기제 그때 많이 들어올께요 저 8일뒤에 기말이에요 ㅜㅜ 살려조오 내일까지 블립깔아둘꺼니깐 댓 마니 달아주기 !!
큐엔에이 업로드 했어용 ㄴ갤러리에 보면 있어용 더 궁금하신건 답글 달아주시면 답해드릴께여 생각보다 많은 앨리즈분께서 달아주셔서 감동받음ㅜㅜ😢🤭🫶
©you00room 可爱(๑╹∀╹๑)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 푸른 밤 그 별 아래 이제는 더이상 얽매이긴 우리 싫어요 신문에 TV에 월급봉투에 아파트 담벼락보다는 바달 볼수 있는 창문이 좋아요 낑깡밭 일구고 감귤도 우리 둘이 가꿔봐요 정말로 그대가 외롭다고 느껴진다면 떠나요 제주도 푸른 밤 하늘 아래로 제주도의 푸른밤 - 태연
항상 상원이 보면 턱에 베일꺼 같아 ㅎㅎ
시나몬케이크착장이요 이날 너무귀엽고예뻐요 #최애직캠_챌린지 #최애직캠_챌린지_DAY2
오늘의 알파드라이브원 덕질:행복
오늘의 알파드라이브원 덕질:행복
틈새라면 깡 드뎌 저도 틈새라면 포카가 들어있는걸로 샀습니다 당년히 원트만에 최애뽑긴 어렵고 그래도 차애인 리오가 나와줬습니다 .. 너모 이뻐 ㅠㅠ 재질이 조금 두꺼워서 안꾸겨진것 같아서 다행인것 같아여
잠결이예요(🤘) 잘 부탁드립니다아 노래추천 𓆩♡𓆪 : 동방신기 - 허그 (hug)
상현아, 너 정말 대단해! 항상 최선을 다해줘.🥰😍
자소서 이름:예서(성은 최밤한테만 알려줘요! 예서아린 도금이예여!) 나이:15년생 성별:여자 MBTI:ISTP(징짜 극I예요...) 성별:여 좋아하는거:국어/수학/사회/과학 반모자 알디원 하늘 싫어하는거:팔취 알디원욕하는사람 본진:ㅌㅇㅅ 부본진:ㅂㅇㄴㅅㅌㄷㅇ(이번에 입덕했으여) 그다음이 알디원 타블 ㅌㅇㅅ,ㅂㅇㄴㅅㅌㄷㅇ #DIARY
안녕하세요 - 새미들 채윤아 입니다 ✌️ 거의 2달만에 다시 찾아 왔네요 ; 나 진짜 미친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 뒤늦게 ) 하지만 6월이 거의 끝나가네요 // 하하 🥲 그치만 ㅁ 곧 여름방학이니까 ? 앨리즈 새미들 다 시원하게 보내시길 - 🌊 남은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구요 다들 안뇽 🧃 리오 개존잘 🍀
알디원 수상 진짜 축하해 역시 믿음이 가는 멤버들이얌 아무도 우리를 가로막을 수 없으
안시니 얼굴 물올랐져😍😍😍 사실요즘 학업때문에 많이못찾아보다가 오랜만에보니까 너무잘생겼당🤭🤭 제가 많이못올것같아서 이제 월,수,일 만올수있을것같아요ㅠ 죄송해영ㅠ😢😢 #diary
나머지 @시남샘 큐엔에이 업로드했습니다ㅏ 다들 일케 질문 감사해용ㅜ🫶 저두 이제 나름 팬로그 컨셉??을 잡아서 전 에겐이 되고싶으니>< 이제부터 에겐녀로 열심히 꾸며볼께여ㅋㅋ🍰🎀
다시 자소서 써보기 ㄴ 닉 - 설이현 ( 도금 🔒 ) ㄴ 나이 - 2n 성인 앨리즈 ㄴ 최애 - 미묘즈 + 상현 ㄴ 차애 - 츄롱즈 ㄴ 반모여부 - 놉 안받아요 ㄴ 맞팔여부 - 받습니다 늦을수도 있어요 ,, ㄴ 챗여부 - 잘 안봐여
@_현빛 진짜 사랑한다💋 #diary
#최애_룩북_챌린지 #최애_룩북_챌린지_DAY2
학원쌤한테 부탁한 출석스탬프인데 학원 끝나고 스탬프 찍을 때 마다 너무 행보캄😍😍
아 귀여워 그립톡이랑 완전 똑같아서 더 귀여움🤭
静かな夜は、自分と向き合うための大切な時間 조용한 밤은 자신과 마주하기 위한 소중한 시간 ⤷ 샌들 밤쟈들 쫀밤 보네시구요오 쪼은 꿈 꾸세요오 ∾∾
Untitled_22
1(르노)배경화면추천📱
아르노는 나를 모르지만, 나는 아르노 덕분에 많이 웃었어.
뭘했다고 벌써 1600일이야ㅜㅜ 시간 금방금방간다🫨
愛してる😎😎😎😎😎😎
2(르노)배경화면추천📱
誰がそんなにひたすら美しくあっていいのでしょうか。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됩답니까.] <닉넴 추천> 샘들!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팬로그 쓰는 상콤입니다!! 제가 요즘 블립 닉넴을 넘 바꾸고 싶은 거에요!! 그래서 내가 대충 후보를 꾸려왔습니다! 당연히 샘들이 의견 내셔도 좋아요 ㅎㅎ 자! 그럼 후보! 1.이슬 2.체리 3.유자 이렇게 있긴 한데 아직까지는 넘 맘에 드는게 없어요 ㅜ 그래서 그런데 샘들 의견으로 부탁할게요? 그럼 오늘도 굿밤😆
연상 오빠가 날 이렇게 바라볼거 같은 느낌쓰